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석양이 서쪽으로 가라앉는 것을 보다.
죽은 자는 스프와 같아서 주야를 아끼지 않는다.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조금만 지나가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다.
흐르는 물과 샘물이 모두 없어졌다.
시간은 돈이지만 돈은 시간이 아니다.
만약 세계가 내일 피곤하다면, 그것은 봄에 노병처럼 가을로 올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석양이 서쪽으로 가라앉는 것을 보다.
사람은 잠시 잘못하고, 1 년은 그르친다.
시간은 돈이다.
하루 종일 음식을 먹지 말고, 너의 일을 포기하지 마라.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꽃은 여전히 재개되는 날이 있고, 인생도 더 이상 소년이 아니다.
절기는 묘목을 살려주지 않고, 세월은 용서하지 않는다.
하루 이틀 아침이 없으면 시간은 오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니,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흐른다.
매일 닭이 울 때는 남자가 책을 읽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장년은 더 이상 오지 않을 때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성인은 한 자 벽을 중시하지 않고, 1 인치의 그늘을 중시한다. -\ "Huainanzi 원래 도로 훈련 \"
늙어서 그는 그의 이름이 건립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전국 시대의 추 qu yuan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돈 웨버
낮에는 바람이 불고 풍경은 서쪽으로 흐른다. -삼국 조위지
잃어버린 동쪽 모퉁이, 거두어들인 느릅나무. -"후한서 풍이전"
숭고한 이상을 가진 사람은 짧은 낮을 소중히 여기지만, 슬픈 사람은 긴 밤을 안다. -김부선
인생 기하학? 서리처럼 죽다. 무게가 없으면 중국은 더 이상 양이 아니다. -김
겨울, 스무 살 이후, 밤이 지난 후, 낮이 지난 후, 비가 온 후. -\ "삼국지 슈웨이 왕숙전 \" 배송의 인용 \ "위요 \"
황제는 30 년 동안 황제로 일했고, 서검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돈 맹호연
산과 강이 눈물로 가득 찼는데, 부귀영화를 얼마나 더 할 수 있단 말인가? 오늘은 물만 나누지 않고, 해마다 가을기러기 한 마리가 날아간다. -당리조
때로는 아침저녁의 구분이 있다. 일, 오늘, 과거, 명나라; 생리적으로, 젊음, 힘, 사랑이 있다.
-돈 유우석
촌수를 말하지 마라, 더 이상 얻기 어렵다. 조금 말하지 마라, 희미하기 어렵다. -주경정
현자는 해를 아끼고, 현자는 날을 아끼고, 성인은 시간을 아끼고 있다. -위안
아이의 청춘에 기대지 마라, 우리 시아버지는 그해였다. 돈 두곤
내일 이어 내일, 그렇게 많은 내일이 있다. 나는 내일을 기다릴 것이고, 모든 것이 낭비될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황혼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백년 내일은 기하학이 될 수 있으니, 나의 내일의 노래를 들어 주십시오. -원자바오 지아 "내일의 노래"
오늘 다시 오늘, 오늘은 어찌 적을까! 오늘이 아니라 언제야! 인생 백년 오늘, 오늘은 아깝지 않다! 명나라까지 기다리면 명나라에 물건이 있다. 너를 위해 오늘의 시를 써라.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웬 지아 "오늘시"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니,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흐른다. 꽃은 다시 열리지만, 사람은 이미 젊지 않다.
2. 좋은 고문이나 고시가 있습니까?
1 상악부시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다 한다.
겨울에는 천둥이 치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내리고, 천지는 융화되어 있지만, 감히 너와 결별할 수 있다!
2 량축류영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3 양축구양수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4 랑토사 이옥
커튼 밖에서 빗소리가 졸졸 흐르면 봄이 그칠 것이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5 옥루춘연
푸른 풀이 무성한 옛 길에서 그는 마치 그 커플이 쉽게 나를 떠나는 것처럼 출발했다.
옥상의 꿈은 5 분 낡고, 꽃밑은 3 월 비가 온다.
무정한 사람은 다정한 사람의 괴로움을 알고 있고, 한 치의 그리움의 서글픔도 만실만사로 변했다.
6 옥안 신 포기
동방의 밤은 천 그루의 나무가 피었고, 별들이 반짝였다.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봉피리가 울리고, 옥주전자가 번쩍이고, 어룡이 밤새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기가 모두 가버렸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는데, 갑자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에 있었고, 불빛이 어두웠다.
매화와 이청조 일곱 토막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8 까치 교선금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김풍옥로가 만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부드러움은 물처럼 부드럽고, 의식은 꿈과 같다.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있다.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고대 중국어로 "예, 동의합니다" 라고 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준
해석: 허용 비준하다. 당송 이래 공문에 허용된 비준어는 일반적으로' 준' 으로 쓰여졌다.
인용: 당 () 의' 주수 샤희 ()': 그때는 병역에서 군대에 가는 것을 허락했고, 사람들은 나무를 심어 자신의 무공을 높였다.
그래서 병역에서 당시 병사들은 그들의 공헌을 표창하기 위해 나무 한 그루를 심을 수 있었다.
2. 허용
해석: 약속, 허용.
인용: 장청 유팅의' 명사': 위로는 허용되지 않는다.
해리도 여러 차례 편지를 써서 은퇴를 요구했고, 황제도 그가 머물도록 격려하는 글을 보냈지만, 그는 동의하지 않았다.
그러나, 3
해석: 생각 ... 네; 동의
인용: 서한사마천' 진섭가사기': 널리 받아들여졌다.
진 왕은 자신이 옳다고 느꼈다.
4. 허
해석: 약속, 인정
인용: 전국 맹자, 그의 제자, 그의 중제자' 맹자': 왕.
동의하십니까, 폐하?
5. 예
해석: 허가 동의; 허가
인용: 북송 진펑년, 구용의' 광운' 은 받아들일 수 있고 허용된다.
허가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6. 인자하다
해석: 고대인들은 흔히 다른 사람이 일리가 있는 말을 할 때 찬성을 나타냈다.
인용: 춘추 좌추명' 좌전 16 년' 소공: 자훤이 말했다: "좋아, 아들의 말도."
Zixuan 대답했다: "예, 당신 말이 맞습니다. 클릭합니다
확장 데이터:
"좋은" 불교 지식
불경 번역에서' 선' 은 스님에게 놀라움의 구두표현으로 사용되어 찬성과 불만을 표현할 수 있으며, 심지어' 죄' 이후의 속죄로도 사용될 수 있다
"대지혜론" (볼륨 53): "서보리의 말에 따르면, 육보로미 () 는 세상에 나왔고 보리도 () 는 모든 피조물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므로, 선야 () 라고 흔쾌히 짱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시 한 번 말하는 것은 모두 좋은 것이다. "
"무량수경" 권: "불언: 인자함, 빨리 물어봐."
유유 10 1 인연 볼륨 8: "아름다움의 정도, 선성으로 번역, 선할 때 할 수 있다고, 옛 운선이 좋다."
남해귀내법전' 권 1: "작별 인사를 할 때 입만 가득 차서 아노모도를 부른다. 도는 일이 좋다는 뜻이다. 아누목이 번역하면 행복이다. 그에게 주거나 자신에게 주는 것을 보면 모두 이 점에 동의한다. 선배의 뜻을 제시하고 칭찬을 축하하며 모두 복지를 모집했다. 이것은 프랑스가 남해 기부를 받는 방식이다. "
4. 고시 문언몽양주가 10 년 만에 만난 좋은 문장은 청루의 불행한 명성인 두목에서 이겼다.
지난날, 나는 더 이상 없었다, 류암화명. 이제 나는 돌아왔다. 비와 눈이 분분했다-'시경'.
산에는 무덤이 없고, 강은 무궁무진하고, 겨울천둥은 간간이, 여름비와 눈, 천지가 어우러져 비로소 너와 함께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악부 민가.
청청강변의 풀과 사원로-민가.
붉은 이슬 향기, 구름 비 헛된 창자-이백.
동쪽 일출 서쪽 비,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살은 맑다. -유우석
도화우드 도화암, 도화암 도화선, 도화선이 복숭아나무를 낳고 술을 따는 당인.
옷, 살구꽃, 비에 젖고 싶지만 얼굴은 춥지 않다. -지남 스님
그림자가 얕고 향기가 황혼에 떠 있다.
이화원 용월, 버들개탕 경풍-안수.
5. 아주 좋은 표현, 심지어 고문도.
"무엇" 의 기본 의미
1, 아주, 아주: ~ 좋습니다. ~ 힘내요.
2. 초과: 하루 ~ 하루.
3. 뭐: ~ 뭐?
4. 다음 층으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 갑니다. ~ 또는.
극, 대부분: ~ 적습니다. ~ 여보. ~ 사귀다. ~ 진정성. ~ 최고무상. ~ 명언.
이 단어를 이해하기 위해 갑골문 글리프는 마치 화살표가 지면을 가리키고 도착을 나타내는 것과 같다. "끝" 의 본의는 극한에 도달하는 것이고, 완전히 달성한다는 뜻이다. 극한과 극단에 도달한다는 의미도 있어 부사로 쓰인다. 한 가지 일을 끝내고 또 다른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확장 데이터:
문어문의 특징: 문어문의 특징은 언문이 분리되고 문필이 간결하다는 것이다. 문어문의 특징은 백화문에 비해 주로 문법과 어휘 방면에 나타난다.
첫째, 문법적 특징:
문어문의 문법적 특징은 주로 품사와 어순에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문어문은 백화문보다 어류를 더 유연하게 사용한다.
둘째, 어휘 특성:
문어문과 백화문은 어휘에 큰 차이가 있다. 이러한 차이는 일반적으로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사전이나 사전으로 나열해야 한다.
하지만 한 가지 특징은 대체로 관찰할 수 있는 것이다. 문어문의 어휘는 비교적 단일하다. 예를 들어 백화문의 어휘에 비해 문어문의 어휘는 단음절을 위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