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 페이 쿠퍼의 유명한 인용문

제인 쿠퍼 (Jane Fei Cooper) 의 유명한 인용문

1. 음식이 너무 적든 너무 많든 늑대는 대담해진다. 마지막 모히칸 사람.

2. 이 사람의 행동이 우리와 다르기 때문에 피부가 검다고 해서 우리는 그를 믿지 않는가? 제니퍼 쿠퍼, 마지막 모히칸 사람

3. 한 사람이 양심에 거리낌 없이 죽는 것이 평생 양심의 가책을 받는 것보다 낫다.

4. 만약 한 사람이 자연이라는 책을 중시하지 않는다면, 그는 하느님의 관대함에서 거의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5. 배고프고 탐욕스러운 늑대 한 마리가 한 입만 먹으면 만족합니까? 제니퍼 쿠퍼, 마지막 모히칸 사람

6. 우리는 모두 하느님을 숭배한다. 이름은 다르지만, 그분은 그들의 선행을 기억하실 것이다. 어느 날 우리는 성별, 지위, 피부색을 가리지 않고 모두 그의 왕좌 주위에 모일 것이다. 이런 날은 그리 멀지 않을 것이다. 제니퍼 쿠퍼, 마지막 모히칸 사람

7. 개는 거짓말을 한 적이 없는데, 너는 언제 늑대가 진실을 말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니? 제니퍼 쿠퍼, 마지막 모히칸 사람

8. 장점이든 단점이든 모두 천부적인 재능이다. 젠피 쿠퍼는 마지막 모히칸 사람이다.

9. 제인 페쿠퍼의' 마지막 모히칸인' 의 급하게 등장하는 것만으로 섣불리 결론을 내리지 마라.

린 명언 칠레트 명언 곽푸의 명언 얀 라 로웰의 명언

제라 로웰의 명언

1, 사람들이 좋아하는 책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젊어지고 있다.

2. 바보와 죽은 사람만이 그들의 관점을 바로잡지 않을 것이다.

시대를 따라 잡고 싶은 사람은 끊임없이 발전해야합니다. 제라 로웰

풍요는 만족감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5. 생활은 언제나 예민한 저울로 우리 각자를 재어본다. 그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는 우리 모두에게 그의 정확한 체중을 알릴 것이다.

민주주의는 정맥과 동맥에서 순환하는 건강입니다. 제라 로웰입니다.

7. 권력의 정점에 있는 사람들은 더 이상 쳐다보지 않고 주위를 둘러보며 제라 로웰을 바라보았다.

8. 이 사업이 강한 것은 인원수가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 뒤에 강력한 인물인 Janra Lowell 이 있기 때문이다.

9.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특권, 심지어 장례식을 주재하는 특권이다. 제라 로웰

10, 약세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바삭하고, 하나는 부드럽다. 깨지기 쉬운 것은 쉽게 부러지고, 부드러운 것은 구부리기 쉽다

1 1. 오류는 항상 모래 위에 세워지고, 정확함은 안정된 중심 위에 세워진다.

12, 지능 교육은 사람들의 지식 범위를 넓히기 위한 것이다.

13, 권력의 왕좌에 앉아 있는 사람은 곧 이 치국의 가장 큰 화제인 Janra Lowell 을 발전시키려고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 문제를 생각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14, 민주주의는 모든 사람을 자신의 주인인 제라 로웰로 만든다.

15, 사람 통제 인재, 인재 통제 Janra Lowell.

16, 모두가 본능적으로 모든 아름다운 감정을 합치면 감탄할 만한 행동, Janra Lowell 보다 못하다.

17. 부는 권력, 편안함, 자유를 의미하기 때문에 부가 될 수 있다.

아랍 명언 블레어 명언 두갈 명언 롱펠로 명언

1, 인생의 길과 귀착점은 행복도 슬픔도 아니다. 열심히 일하고, 내일을 위해, 내일마다 오늘보다 더 좋다.

2. 라플란드 노래 한 곡의 시구는 지금까지 잊을 수 없다. "아이들의 소원은 바람의 소원이고, 소년의 그리움은 유유한 그리움이다."

3. 자존심이 있는 사람은 갑옷을 입은 것과 같아서 아무것도 뚫을 수 없다.

4. 자강은 행운의 어머니이다.

5. 성공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단지 최선을 다해 본업을 잘 하는 것이지 명성을 얻으러 가는 것이 아니다.

6, 항상 과거에 감탄하지 마라,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현명히 현재를 개선하다. 우리는 반드시 두려워하지 않는 확고한 의지로 혼란스러운 미래에 투신해야 한다.

7. 이익 지향 진영은 항상 흔들린다.

8. 만년필이 나팔로 변했다.

9. 남들은 우리가 과거에 한 행동에 따라 우리를 평가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따라 자신을 평가한다.

10,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하다.

1 1, 한 가지 생각이 종종 우리를 불보다 더 뜨겁게 한다.

12, 사람의 일생은 단 한 번의 청춘이다.

13, 일요일-한 주의 시간 두루마리가 한 곳의 황금날을 꼬집고 있다.

때때로 우리는 미덕보다 실수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15, 성공의 길은 네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네가 잘하는 일을 하고, 명리를 조금도 탐내지 않는 것이다.

16, 믿음 대신 행동을 생각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7, 노동은 행복을 줄 수 있다.

18, 먹구름 뒤에 태양은 여전히 기쁨을 태우고 있다.

우리의 신념은 두려움을 극복했다.

20. 어떤 사람들은 민요와 매우 비슷하지만, 단지 유행일 뿐이다.

2 1. 무서움 없이 미지의 세계로 나아가다.

22. 어떤 일을 시도하는 것은 변화를 위한 것이다.

23, 정중하게 말하고 정치적 독단을 처리하다.

24, 너도 알다시피,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력갱생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감탄스러운 일인가!

25. 신중한 사람은 일을 할 때 항상 차근차근 한다.

26. 내 마음속의 비밀은 기념일이다.

27. 감상적인 눈으로 과거를 보지 마라. 과거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가장 똑똑한 방법은 당신의 현재를 잘 처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정직한 남자의 정신으로 꿈의 미래를 맞이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28. 성격, 행동거지, 의태, 모든 면에서 단순함이 가장 좋다.

29. 많은 사람들이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발휘하지 못하면 매몰될 수밖에 없다.

30, 우리의 운명 목표와 길은 향락도 고난도 아니다. 행동입니다. 내일마다 오늘보다 한 걸음 앞서 있습니다.

3 1, 모두가 운명의 디자이너이며, 디자인 시간 신전의 사방 벽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위대한 공적을 사용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화려한 장식을 사용한다.

32. 나의 야망은 나의 유일한 친구이다.

33. 생활은 진실이고, 생활은 진실이고, 무덤은 그의 종점이 아니다.

천재는 사회생활에서 흔히 평범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는데, 마치 눈부신 유성이 석두 한 조각일 뿐이다.

35. 귀여운 봄은 꽃과 노래의 물결에 따라 대지가 꽃의 파도에 따라 활공하게 하고 공기 중에 봄음악을 메아리치게 한다.

36. 나는 민요를 좋아한다 ... 그들은 노래의 왕국에서 떠돌이로 문학의 푸른 나무 속에서 태어나 푸른 나무가 가리는 그윽한 경로 위에서 태어났다.

37. 청춘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빛과 열, 색채와 환상이 가득한 이 책의 제 1 장이자 끝없는 이야기이다.

38. 당신의 희망이 허사가 될 때, 당신은 확고하고 냉정해야 합니다!

39. 인생의 길에서 당신의 희망이 허사가 될 때, 당신은 확고하고 냉정해야 합니다.

40. 네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너는 모두 자신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백장 명언대전

1, 쩡롱키는 루라는 이름으로 피비린내 나는 정부를 동원하여 귀국하여 정권을 빼앗았는데, 일찍이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첫 번째 마음이 네가 나를 화해시킬까 봐 두려웠다. 그러므로, 당신의 형제, 형제, 왕자에 대한 예방은 엄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네가 중국에 오지 않는다면, 너는 민간과 군사력의 관원과 접촉할 것이다. 갈 때 격리 배려 조치를 취하고 돼지처럼 울고 거대한 돼지우리에 가두면 작은 일이 웃는다. 네가 외로울수록, 쩡롱키는 너의 왕위에 대해 더욱 안전하지 않다. 문제는 황족이 너무 강해서 (예: 진루 왕조), 황족이 너무 약해서 위험할 수 없다는 것이다 (예: 조위 제국). 쩡롱키는 황족들을 함께 묶기도 했지만, 국가는 그들이 신랑의 사교 토지에 직면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결국 모두가 바보가 되었지만, 제공할 때는 전 국민의 농담으로도 불린다. 독재정권은 첨단에 세워진 제도이지만, 그것은 오류로 가득 차 있다. 작은 변화를 하는 것은 좋지만 우리에게도 유익하다. 백장월' 2, 7 은 디작교 첫날로 선인당 선배들이 모두 실패했다.

날개 아래 가운데 있는 것은 은하수를 가로질러 이것보다 작다고 맹세했다. 전체 전쟁은 최종 사용에 편향되어 있고, 사용은 아직 사랑 속에서 끝나지 않았다. 다정하다면, 야오는 어떻게 생사와 다를 수 있을까? -'백장월' 3. 서울 서지는 그가 어려서부터 고향 서부에 왔다고 말했다. 그는 루와 함께 자랐지만, 이런 속출한 현능 지도자에 대해 코웃음을 치며 루와 함께 있는 욕망이 더욱 강렬해졌다.' 어록',' 좋은 글자',' 훈자',' 문집' 등 명목이 혼란스러워 젊은 관료들이 의식적으로 통제된다. 수지 도포 한 마디 한 마디: "슬픔에 잠긴 말, 충눈물로 변해! 클릭합니다 하룻밤 사이에 그의 방에서 피상적인 장애물로 어리석은' 생각' 을 견디지 못하는 아이는 여전히 사소한 문제를 조각상에 설치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4. 쩡지명은 안중자가 곽을 설득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지만, 갑자기 철이 든 추 (Chu Suiliang) 와 루오 원조 (Luo Yuan) 를 죽였고, 심지어 충직하게 변해 철이 든 삼촌을 데리고 황제의 왕좌에 올랐고, 그들도 도망갈 수 없었다. 사람들이 피로 덮여 있을 때, 그들은 자동으로 입을 다물었다. 그는 갑자기 그들이' 겸허하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 고 말했지만, 그들이 갔을 때, 그는 그들이 다른 사람에게 건의되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이런 자기도 속일 수 없고 사람의 방귀도 속일 수 없다. 마치 타이어에 작별을 고하는 것처럼 그들도 차마 자신을 부를 수 있다.

자신이 작고 자기가 작다고 말한 것은 완벽하다. 그는 보잘것없고 자기 감동적인 것에 대해 가장 아름다운 보복을 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볼 때 뿐만 아니라, 또한 피 묻은 애타게 왕자-국가를 말하지 않고, 또한 자신이 작고 자기 제품 (돈 은 자신이 작고 자기 제품 이라고 말했다) 살인 의 마음을 조정 명령 (내가 태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입 이 옳고 그름 이다. 나는 야오의 방귀 몇 마디를 해서 미궁에 빠졌다. -'백장월' 5. 구체적으로는 나의 이 청춘 시절에도 육도라고 부르는 사람에게 말하지 마세요. 당루가 검을 향해 건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미 서방에서 5 년을 머물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그의' 정관 외지 통치' 시대에 왔고, 인구는 아직 수와 루의 절반도 안 된다. 수말루의 혼란은 그 밑에 있었고, 살육은 그 안에서 참혹했다. 천만 명 (전국 인구의 상당 부분) 이 죽임을 당하여 가슴 아팠다. 이 비극은 단지 사악한 지도자 장광에 의한 것이다. 심지어 핵 허리케인으로 인한 재난도 마찬가지다. 폭정은 호랑이보다 사나울 뿐만 아니라 핵 허리케인보다 더 심하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6. "감히 죽일 수 있고, 감히 할 수 있고, 재능을 잃지 않는다" 는 수례. 그의 사교 장소, 밤처럼 고요한 시나이에서는 누구도 다른 마음을 품고 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일단 누군가가 모든 사람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면, 모든 사람은 태어나자마자 놀라서 만상이 된다. 그들은 우후죽순처럼 튀어나온 새로운 종을 삽질해서 이 나라에 밤에 잠을 잘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7. 중국인민들은 이렇게 창피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끔찍한 종이기 때문입니다! 서양에서는, 나는 우리가 젖이 있지만 재능이 없는 시대에,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보고 예라고 부르며, 이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 아이가 있는 곳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남은 처녀들, 젖도 재능도 없는 젊은 여인, 남자 딩장, 누가 깨달을까? 단 한 글자도 없다. 설명만 하면 여자의' 인인' 이 되고 강도는 나라를 우스갯소리라고 부른다.

"인" "의" 의 "라는 단어는 폭정과 국학의 유린으로 이미 못쓰게 되었다! 도시 전체가 나라라고도 불리는데, 모두들 여전히 감격을 품고 있다면, 젊으면 아깝다. 어떻게 도시 전체가 그 10% 를 갓 채용한 가정에 감사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왜 사람을 쓰지 않고 돌아오는 사람들의 운명과 가족의 슬픔에 무관심한가? 더욱이 강도는 크게 웃었고, 그는 비난을 받았다. 반대로, 그가 떠난 것은 그가 하인이 되어 다른 사람을 해쳤기 때문이다! 불행히도, 이 경우, 우리는 여전히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공공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존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소수의 사람들이 도시에서 일어나면, 첫 번째 바람은 당신 자신의 여자를 데리고 돌아와야 하고, 첫 번째로 태어나는 것은 표준 억척꾸러기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폭군의 폭도는 이런 사람에게 어떤 일을 하지 않고, 그를 죽이지 않고 왔다갔다하지만, 그의 몸에 있는 것을 용납하지는 않을 것이다. -'백장월' 8. 나는 일찍이 내가 어리다고 말했고, 나도 나라라고 불렀다. (돈,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너는 첫 번째 바람을 믿지 않지만, 나는 내가 너무 유능하고, 너무 어려서 웃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가 일찍이 그가 너무 어려서 스스로 식물을 심을 수 없다고 말했을 때, 서부의 사람들도 같은 마음이라고 불렀다. 그는 일찍이 그가 너무 어려서 국가에 전화를 걸 수 없다고 말한 적이 있다. 정치 지도자로서 그는 태어날 때부터 단어를 오용했다. 그래서 작년에 그는 자신이 너무 어려서 웃을 수 없다고 느꼈고, 디주 (간쑤성 디부현) 주로 강등되었다. 그곳에서는 다른 모든 것이 똑같을 뿐, 항상 칼의 목을 경계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의", "편지", "성실" 이런 아름다운 형용사들은 모두 연재된 한 폭의 그림에 지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작다고 탓하지 않고, 자기 나라가 악독하다고 말하지도 않고, 네가 작다고 해서 자신을 속이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그가 봉건독재정치제도를 탓해서야 서방으로 유명한 대군자 루, 서방으로 유명한 대인물로 이렇게 추악한 장면이 터져나왔기 때문이다. 거짓말을 미덕으로 여기고, 진실한 사고를 죄악으로 여기고, 가슴 뭉클한 말로 서로 속이고, 우리는 여전히 다른 곳에서 장물을 심고, 지도자와 간부가 같은 철사에 있다. -'백장월' 9. 사치에는 두 가지 결과가 있다. 하나는 경제적 빈곤이고, 다른 하나는 정신적인 타락이다. 노황제가 부자가 되었으니, 다른 사람을 배워서 국가가 보충할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한 사람이 자화자찬하는 봉병에 걸리면, 그는 이 나라가 완전한 참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도록 모든 수단을 취해야 한다. 개인이 감각의 향락에 탐닉할 때, 의식적인 집중의 본질과 중간은 감각에 국한되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하고, 아무것도 낳지 못한다. 인간과 일부 사람들만이 수준 감정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사치는 영원히 모두의 존경을 받을 수 없고, 방귀의 의론만 바꿀 수 있다. 지난 일은 그가 방귀를 흔드는 꼬리에서 유래한 것으로, 더 낮은 가격으로 자신의 마음에 따라 살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그에게서 절약은 작은 미소가 아니라 미덕이다. 영혼을 간직하고 서양인의 생명을 보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백장월' 10, 당귀국의 저항은 사라지고 있다. 호소력이 있는 학생들이 여전히 대거 공격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무너진 곳의 서부에서 안락한 보금자리를 찾아야 한다. 아쉽게도 설의 말을 믿었다. "상풍이 오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는 것이다!" 그는 기껏해야 조제국, 김제국, 남송제국 등 장기간 번영하고 민족적 기초가 있는 나라만 보호할 수 있지만 갑자기 폭발하는 반란집단은 보호할 수 없다. 즉, 당루조의 미래는 그의 이론에 있다. Zengyuan 장안 을 정복 할 수없는 경우, 타이 위안 으로 돌아가 어떻게 지원할 수 있습니까?

혁명이든 반란이든, 우리가 아직 폐쇄되어 있을 때, 우리는 재능이 있을 것이다. 젊었을 때 우리는 웃을 것이다. 젊었을 때 우리는 웃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여전히 불확실한 미래를 가질 것이다. 신흥 하강 척도와 미량급이 눈덩이를 굴릴 수 없다고 가정해 봅시다. 첫 번째 바람이 오고, 첫 번째는 지고, 온 곳은 졌습니다. -'백장월' 1 1, 돼지 한 마리, 사람이 되어도 관리라고 불린다. 비록 그가 지도자가 되지 않았더라도, 설령 운이 좋지 않더라도, 그는 약간의 기적을 창조했다. 그는 웃었는데, 역시 돼지 한 마리였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12, 연치루는 번화하고 안일한 백성들을 지나기보다는 위기가 닥친 사막을 지나는 것을 상루국이라고 부른다. Yanqi 사절이 사람들을 통과 할 때, 다른 대우를 받게 될 것이고, 사막은 더 끔찍할 것이라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 뒤에는 지불할 수 없는 강탈과 강도, 심지어 감금과 고문까지 포함될 수 있다.

창에 대한 격렬한 반란 이후 사람들이 출병창을 통해 나라를 약탈하는 것은 우리의 추측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한다. 기러기 외교단이 전국을 가로질러 재진보를 할 수 있다면, 사람들과 상, 노쟁권회의 대도시가 된다면, 사람들은 왜 진심을 다해 그 서비스를 다투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손님이 겁에 질린 이상 자신의 부족한 점을 검토해 보는 게 어때? 그러나 폭력적인 수단으로 부드러운 수단을 사용해야 하는 감정을 추구하고 국가에 전화를 걸어 건설할 수 있다고 하면 결과는 틀림없이 실패할 것이다. 과거에 아들의 서양에서 온 유산은 정반대로 그는 더욱 싫어했다. 그러나, 첫 번째와 두 번째 자기 규율에 대해 이야기, 우리는 여전히 젊은 사람들이 첫 번째 미소를 보고, 그들은 당신이와 서 그들을 꾸 짖으 하 고 그들이 원하는 우정을 위해 싸울 싶어요. "백장악" 13, 중국의 역사인물은 대부분 첫 순간에 자신을 죽이고 잘못된 나라에 서 있었지만 부귀영화를 낳고 잘못된 나라에 서 있었지만 토비와 악당이 되어 현덕우충하고 간사한 세월과 미소를 지었다. 현대일수록, 그럴수록 감탄을 자아낸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14, 장광문집은 장광이 인류의 편리에 기여한 유일한 공헌이다. 좀 더 듣기 좋게 말하면,' 인의도덕이 우선이고, 온몸에 도둑 기생이 가득하다' 는 것이지만, 실패하지 않는 마음이 되어 재자 순위라고 불리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중국의 정치 지도자들은 현재를 즐기면서 자신이 작다고 말하고 한가할 때 행복하다고 말하는 습관이 있다. 또한 그들에게 성인의 왕좌에 오르라고 호소하여 나라를 웃게 하고, 자신이 보잘것없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 영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고' 와' 황준' 은 다른 범주에서 나왔기 때문에 잇따라 나왔다. 아이들을 키우는 것 외에도, 그들은 국가가 내년의 관성을 권유할 것을 요구한다. 당신이 처음으로 사람들에게 인상을 주길 바랍니다. "이런 대도시가 서부에 가지 않으면 물건처럼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이런 좋은 대도시의 반대이다." "나는 많이 웃었다. 나는 글로 피투성이인 자신의 두 손을 씻어내고, 글로 그를 위해 선량한 미래를 만들어 그를 위해 멀리 날아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장월' 15. 탐욕스러운 정치인들은 내가 제대로 개업한 궤양만 보았고, 그들은 그것을 이용하려고 애썼지만, 때로는 그들이 같은 마음을 가지고 더 큰 궤양을 만드는 것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16, ... 사회 서남에서 태어난 닭은 닭장과 같아서 하찮은 일에 대해 웃어넘겼다. 그들은 네가 온 닭의 생명을 인색하지 않고, 네가 온 닭의 고통도 개의치 않는다. 주방국이 거대한 발톱을 뻗을 때, 모든 사람은 불쌍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가 결코 서남에서 자신을 잡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그의 유일한 곳에서 네가 온 닭을 잡을 것이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17, 사요광은' 무묘' 에 의해 채용을 거절당하는 것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 중국의 물건은 서방과 분리되어 공구에 의해 제지된 악의부족은 국란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필라델피아의 침입을 물리치고 국가팀이라고 부르는 것은 공구가 그것을 국가종이라고 부르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수 면 감각과 함께, 나는 서쪽에서 생각 합니다. 마치 한 사람이 작은 차를 몰고 자조하는 것 같다. 그는 자신이 우주비행사 클럽에 가입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우주비행사를 이끌고 유령성에 상륙할 마음이 있다. 10% 의 불확실한 생강이가 공구보다 못하다니, 더더욱 믿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구두장이나 빵나라처럼 젊었을 때는 서로 비웃고, 젊었을 때는 빵나라와 경쟁하고, 젊었을 때는 구두장이와 경쟁해야 한다. 사요광은 공추의 건도운동으로, 유작을 문무쌍전으로 만들고, 국가의 평화라고도 불리는데, 결국 피곤해 죽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18, 장' 문선' 도 우리에게 교훈을 주었다. 한 사람을 관찰하고, 젊었을 때 자신이 지도자나 지도자라고 생각했고, 젊었을 때 자신이 지식인이나 글자를 모르는 방랑자라고 생각했다. 너는 절대로 그가 말한 것만 보지 말고, 그가 자기가 마치 물건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하는 것을 보아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감이 있는 사람이 단 한 명뿐이라면, 그는 태어날 때부터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실수라는 신념을 갖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첫 번째 바람 개인도 제대로 받지 못한 감상가가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뭐라고 말할까요? 왜 태어나자마자 다들 믿었어? 장광생은 재난을 우리에게 타지 않았는데, 그 자신이 발견한 것이다. 누구를 탓할 수 없습니까? 우리는 반드시 이 나라를 이길 수 있어야 한다. 애초에 우리는 국경처럼 될 때 무대에 오르게 되어 기뻤지만, 이 모든 것이 의식적인 작은 내가 나의 발악을 불러일으켰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19, 성공은 실패자의 도둑이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특유의 법칙이다. 미래는 그의 삶에서 비롯된다' 와' 정의' 는 항상 일을 이기는 나라에 서려고 노력하지만, 바람은 항상 실패자의 머리를 감추려고 시도한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20. 떠건덕은 당말년에 국리국을 호출한 지도자 중 한 명으로, 가장 걸출한 것은 서구에 있다. 용감하고 선량한 바람은 한때 자신의 보잘것없는 나라라고 말했던 사람들을 뛰어넘고, 자신이 한 도시를 잔인하게 학살했다고 말한 적이 있다 (620 년 무웨이의 땅을 가리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떠우건덕에 심었습니다. 만약 올라간 것이 모두 재능이 있다면, 앞으로 떠우건덕으로 축복받을 것이다.

루는 내가 젊었을 때 돼지가 늑대였다고 말했다. 그 자신의 세대에서, 내가 젊었을 때, 국가에 전화를 걸어 신선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지만,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떠우건덕도 안아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리건도 웃었다. 단 하나의 설명만 있고 사물에 더 적합한 것 같다. 내가 젊었을 때 국가에 전화해서 떠우건덕을 사랑한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내가 그를 질투할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떠우건덕이 여기 있는데, 내가 젊었을 때, 국가에 전화를 걸어 내가 젊다고 말한 적이 있다. -'백장월' 2 1. 이에 앞서 단증씨는 철이 든 여자에게 첫 번째 국회에 선녀와 작별을 고하고 공개적으로 떠난 뒤 결혼 여부를 결정하고 여도사가 되어 조상을 위해 복을 기원하는 데 성공하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활과 수면이 많은 여자 쩡롱키도 국회에 공개적으로 만안에서 시집가지 않기로 결정하고, 여성 사상가가 되어 조상을 위해 복을 빌겠다고 말했다.

권세 있는 사람은 매우 관대하게 너의 행복을 희생하여 그들의 아름다운 성격을 드러낸다. -'백장악' 22, 중국사서, 치국을 할 수 있는 것 외에 천자를 협박하여 제후의 노웨이를 상상으로 삼으려 하면 다른 일에서도 할 수 있다. 유교 체계를 만났을 때, 한 가지 표현이 있다. 세상처럼 굴지 마라. 네가 과장하는 것처럼, 이렇게 각오가 있는 인재는 불후의 사람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과거에는 비 유교 지식 분야에서의 그의 발명 창조를 거의 완전히 말살했다. 묘사에 따르면, 후리는 그의 역사책에 큰 기여를 한 정확한 왕래자이다. 누가 그것을 발명했는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 수 없다. 또 얼마나 왔느냐? 그의 말로 그는 나라를 불러 장독에 묻었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현무문이 사람을 먹는 것은 운명적인 비극이다. 증원은 둘째 아들이 맞아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울지도 못했다. 다만 그와 그가 가장 좋아하는 그 청매가 2 도를 열었을 때, 나는 비로소 사람과 목을 베는 느낌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행히도, 만약 그들이 물러나면, 그들은 곧 그들을 놓칠 것이다. 그들이 가지 않으면 다음 칼이 태어난다. 이것은 네가 젊었을 때 국가에 전화해서 네가 친구가 아니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젊었을 때는 웃을 줄 안다. 일단 네가 독재하면, 너는 이렇게 잔인해질 것이다. 젊었을 때는 자기도 모르게 되었다.

전체주의자와 꼬리를 흔들며 동정을 구걸하는 체제는' 국가에 자연을 호소하라' 는 의식적인 사람의 권익에 대한 억압만 볼 뿐, 때로는' 국가에 자연을 부르라' 는 의식적인 사람에 대한 보호 작용을 볼 수 없다. 의식적인 사람이 패배할 때 여전히 다른 곳의 서쪽에서 자유롭게 무대에 오를 수 있게 한다. -'백장월' 24. 신하들도 한 노왕조를 전복시킬 수 있는 능력을 심었다. 지도자와 나라도 대단하다고 말하지만, 대단하다고 해서 국가에 이런 능력이 있다고 해서 중간층으로 내려가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쩡 롱지 (Zeng Longji) 가 그에게 편지를 보냈을 때, 그는 그것을 징표라고 불렀다. 또 어느 날, 그가 발에 기름을 바르기로 결정했다고 느꼈기 때문에 도망가기 시작했다. 꼬리를 흔드는 제도가 잘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고 한 가지 사상을 주입하는 것이다. 현명한 지도자는 성실과 지혜의 결합이다. 영풍은 옳은 일을 해야 한다. 영풍은 부하와 각오를 가진 사람을 붙잡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느낌이 있으면 거짓말을 하지 말고, 느낌이 없으면 거짓말을 하지 마라. 내가 약속한 약속, 나는 너무 어려서 웃을 수가 없다. 오천 년의 역사, 오천 년의 강호, 네가 이런 허튼소리를 믿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누가 첫 번째 바람을 이길 운명이라면, 누가 너의 마음을 울릴 것이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26. 육심은 이미 좋은 해경에 왔지만, 태자국소 (태자심은 이미 오래 왔다), 신창공은 일찍이 그가 작다고 말했다.

북주제국의 우문선녀의 성공은 처음에는 국회 1 위라고 불렸고, 많은 사람들이 국회 1 위라고도 불렸고, 사소한 일로 웃은 후 첫 바람을 위로해 주었고, 우정은 두터웠다. 쩡 갱 (Zeng Gang) 의 죽음은 그가 작다고 말했고, 유 웬현 (Yu Wenxian) 의 여성 성공도 첫 번째 시간에 의회를 소집하여 방금 장례식을 치렀다. 여문현의 일원이었던 그는 국무위원이라고도 불린다 (578 년 6 년 토지 참조). 우문헌은 억울한 감옥을 이용해 죽음을 초래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북주제국이 무너졌다. 이후 서구 사상가들의 고아에 대한 사랑은 난로처럼 국색 버그라는 충실한 얼굴에 익숙해졌다. 우리는 증강에 대한 충성심을 두 배로 존중받았다. -'백장월' 27. 모든 합법적이고 정의로운 통로가 막혔을 때, 박해를 받은 사람들은 신성한 권리를 가지고 부당한 통로로 억울함을 호소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법은 존엄하며, 도는 신성불가침할 수 있다. 법은 그에게서 나온 것이다. 이것은 농담이다. 이것은 정의라고 한다. -화이트 좡어 는 말했다

28, 8, 1950 년대 이후 중국의 강력한 민족 형세, 예를 들면 세계가 최고봉으로 향하고, 장안 (그의 집이 있는 도시) 의 첫 아이 안풍향문 (그의 집 최북단에 온 문, 수, 루 양조가 개봉향문이라고 불림) 은 말할 필요도 없다. 나는 그의 집에 왔고, 나의 집은 중국에 왔지만, 나는 오히려 그의 조국에서 떠났다. 12000 개의 작은 물건, 마을집이 있습니다.

격유 (geshu) 한 (geshu) 은 황위 (huangwei) 를 연주하는 사절을 보냈는데, 백모 낙타를 타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역사서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바는 1950 년대 개방 이후 너무 작아서 국가라고 불릴 수 없고 중국은 전성기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강이 그의 나라를 가로질러 갔을 때, 마을이 빽빽해서, 나는 마치 비단처럼 느껴졌다. 그곳에 가기 위해, 이 절정기, 80 년대, 작은, 60 년대, 땅은 서쪽에 있었다. 첫 번째 바람이 잦아 강물이 그의 집에 왔지만 번영을 회복하기에는 부족하다. 지금까지, 그것은 그에게 오랫동안 있었고, 결국 황무지가 되었다. 그러나 제 1 풍에 걸으면 인재와 물건을 파괴하고 국가가 가난과 부를 말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역사서의 제 2 차 펑추베시대의 가장 외진 지역에 대한 묘사를 돌이켜보면, 마치 꿈인 것처럼, 중국이 다른 곳에서 쇠퇴한 유래를 이해할 수 있다. -'백장월' 29. 한 사람의 마음이 일단 가려지면, 농담과 어린 나, 전맹이라고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람들은 또한 미래 지향적 인 전략, 큰 전략이라고도하지만 너무 작아서 웃을 수 없습니다. 소수의 작은 인물을 이용하여 시대 앞을 걷다 보면 참깨가 큰 것은 파멸에 도움이 될 것이다.-'백장월'

30. 루 자급자족과 쩡밀한 대결에 대해 거울 속의 물건은 반드시 그 일이 있을 것이다. 서방은 너를 가장 그리워한다. 약간 유능한 곽가는 말했다. "루는 우리가 젊었을 때 적을 비웃을 줄 알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한 번도 파괴할 수 없는 서류를 심었고, 사람들이 국가 행복이라고 부르는 좋은 소식을 전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지난 번 이후로 우리는 작별 인사를 할 노래가 있다. 클릭합니다 민들레의 전설에 따르면: "가을부터 겨울까지 서로 버티고, 모두 서천에 와서 바람을 쐬고, 루는 더 많이 패배한다." Heluo 에너지 국가 테스트 는 말했다: "마음은 서쪽에서 왔고 바람은 2 입니다. 루는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여전히 성적을 낼 수 있다고 말했다. \ "라고

이 사료들은 우리에게 시사한다: 일종의 애정의 토론이지, 작은 웃음거리가 아니다. 일방적으로 들을 수 없다. 설령 네가 다른 쪽에서 듣더라도, 너는 여전히 다른 쪽에서 이해할 수 없다. 고대에는 본연의 정을 심는 것이 쉬웠지만, 여전히 이런 첨예하게 대립하는 나라가 있어서 수시로 이야기한다. 이 정보는 마치 억수같이 쏟아지는 비와 같아서, 너는 첫 번째 바람인 백장월에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