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과 심한을 표현한 시.

실망과 추위를 표현한 이 시는 다음과 같다.

1, 모든 것이 인간이 할 수 없는 일이니 눈물이 먼저 흐른다.

해석: 그 해의 풍경은 여전하지만, 그 당시의 사람들은 이미 면목이 변해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감개무량하여 입을 열기도 전에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사람들과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봄바람을 비웃는다. 이것은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해의 연인을 떠난 지 여러 해가 지났을 때, 작은 다리는 여전히 작은 다리, 흐르는 물, 흐르는 물 등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러나 이라크인들은 다른 사람의 아내와 결혼하여 손을 잡고 서로 쳐다보며 불평하지만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입을 열지 않고 눈물이 이미 흘러나왔다.

2, 죽음은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슬픔은 큐슈를 볼 수 없다.

해석: 죽어야만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지만 큐슈의 의미는 볼 수 없다. 당신은 이미 죽은 후에 모든 것이 의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한 가지를 놓을 수 없습니다. 즉, 잃어버린 땅은 수복되지 않았고, 조국의 통일을 직접 보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3,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나는 얼굴의 귀환을 아는 것 같다.

해석: 봄꽃의 시들음에 어쩔 수 없다. 봄빛에 미련을 두고 만류할 수 없는 느낌을 묘사하고, 나중에 사라진 것을 그리워하는 서글픈 정을 말하며, 어떤 힘이나 권력에 대한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가리킨다.

4. 연지눈물을 흘리며 술에 취해 무거울 때 자연인은 자라서 물을 미워한다.

해석:' 사람의 날로 증가하는 증오' 는 한 사람의 좌절감의 표현일 뿐만 아니라 전체 인류 생활의 단점도 다루고 있다. 그것은 한숨을 내쉬며 무수한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을 융합하여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다.

시 작문:

시는 시를 구성하는 문장이다. 시는 보통 시의 형식에 따라 말마다 글자 수를 제한한다. 중국 최초의 시는 율시를 구조로 하고, 율법은 엄격하다. 예를 들어, 진나라 시대의 시는 일반적으로 한 문장당 네 글자로,' 시경' 에서 볼 수 있다.

나중에 오언이나 칠언율시로 발전하여 당시에서 볼 수 있다. 송원 시대 경제문화가 한층 발전함에 따라 시의 내용이 점차 확장되고 연역되었다. 신민주주의 혁명 후기, 시는 글자 수에 제한이 없는 자유시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