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적으로 좋은 명언은 작가의 소개와 명언에 대한 이해와 논평이 필요하다.

성공의 전제는 자신감이다. 윌리엄 포크너

자신감은 성공의 첫 번째 비결이다. 토머스 에디슨

한 사람은 자신이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 모른다. 인체 안에 숨겨진 거대한 에너지는 감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자신의 재능을 믿고 계속 노력한다면, 당신의 잠재력은 발굴되고, 당신의 인생은 무한히 밝아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너의 성취의 크기는 영원히 너의 자신감의 크기를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나폴레옹의 군대는 결코 알프스 산에 오르지 않을 것이다. 나폴레옹 자신도 너무 어렵다고 느낀다면. 마찬가지로, 당신이 열정적으로 성공을 추구하지 않는다면, 성공을 기대합니다. 성공의 전제는 자신감이다.

우뚝 솟은 큰 산에 직면하여, 어떤 사람은 그 발밑에 엎드리고, 울퉁불퉁한 길을 마주하고, 어떤 사람은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무수한 실패에 직면하여, 어떤 사람들은 완전히 주저앉았다. 이것은 전적으로 그들이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한 유명 인사가 한 번 말했다: "자신감은 성공의 첫 번째 비결이다." 오늘날 세계는 개척, 진취적, 혁신을 위해 과감한 사람이 필요하며, 더욱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 필요하다. 자신감을 모든 학생들과 함께 성공의 내일로 나아가게 하라!

저자 소개: (에디슨은 말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포크너 (1897- 1962), 미국 작가, 미국 미시시피 주 뉴올바니의 한 저택에서 태어나 내전 후 가도가 떨어졌다.

제 1 차 세계대전 기간에 포크너는 공군에서 복무했다. 전쟁이 끝난 후 대학에 입학한 후 각종 직업에 종사하여 글쓰기를 시작했다. "병사들의 보수" (1926) 가 출판된 후 포크너는' 미망한 세대' 로 등재되었지만 곧 그들과 헤어졌다. 사라리스 (1929) 가 출판된 후 포크너의 창작이 최고조에 달했다. 그는 "고향 우표 크기의 곳은 쓸 만한 가치가 있지만, 아마 영원히 다 쓸 수 없을 것 같다" 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신념으로 그는' 요크나파 붕괴가족' 에서 19 편의 장편소설과 70 여 편의 단편 소설을 엮어 남방 귀족 가정의 흥망을 통해 미국 독립전쟁 전야부터 제 2 차 세계대전까지의 사회현실을 반영해 20 세기의' 인간코미디' 를 다쳤다. 소설' 시끄러움과 소동' 과' 내가 임종할 때' (1930),' 성전' (193 1),' 8 월의

포크너 후기 주요 작품은' 마을' (1940),' 침입자' (1948),' 우화' (1954) 였다 단편 소설, 연극, 시가 있습니다.

포크너는 미국 남부의 중요한 작가였지만, 그의 작품은 당시 중시되지 않았다. 미국의 저명한 문학평론가 말콤 콜리가 포켓 포크너 선집을 편집하고 1946 에 유명한 서문을 쓸 때까지 포크너는 문학계에서 주목을 받지 못했다. 특히 사트, 말로 등의 감사는 포크너 (Faulkner) 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예술적으로 포크너는 프로이드의 영향을 받아 의식의 흐름, 정렬 구조, 상징적 은유 등을 통해 폭력, 살인, 성변태를 과감하게 실험했다. 그의 작품은 각양각색이다. 흐리멍덩해서 독자들은 어쩔 수 없이 큰 힘을 들여야만 독특한 심미적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949 년 포크너는 "당대 미국 소설에 대한 강력하고 비길 데 없는 예술적 공헌" 으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미국 작가는 미국 문화의 일부가 아니다. 그는 예쁜 개 같다. 사람들은 그가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는 쓸모가 없다. 클릭합니다 윌리엄 포크너 (William Faulkner)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 문학사에서의 자신의 역할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케네디 대통령이 그를 애도했을 때, 그는 그를 헨리 제임스와 비교해서 그의 작품을 영원한 기념비라고 칭찬했다.

포크너는 미시시피 주 옥스포드에서 그의 마지막 해를 보냈다. 그의 사상은 비록 그가 버지니아 대학에서 연설을 하거나 다른 곳에 가 본 적이 있다 해도 옥스포드를 떠난 적이 없다. 그는 옥스포드가 필요하다. 그는 이곳의 시민들을 본보기로 교육도 받고 교육도 받지 않은 그의 단편 소설과 장편 소설에서 수많은 인물을 창조했다.

이곳의 시민들은 모두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가 약국에 가서 약을 사러 가거나 우체국에 편지를 부칠 때 옥스퍼드 시민들은 늘 그의 시선을 피한다. 그가 떠난 후, 그들은 그가 너무 많이 마셨다고 말했다. 그는 늘 술에 취한다.

1, 불운의 충실한 자매였으면 좋겠다. "푸쉬킨"

2. 인생은 길과 같다. 가장 최근의 지름길은 보통 가장 나쁜 방법이다. "베이컨"

3. 스무 살 때 의지가 지배하고, 서른 살 때 기지와 마흔 살 때 판단한다. "프랭클린"

이렇게 명언을 보니 모두들 진심으로 찬성하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 지구에 살면서 누가 자신의 인생의 액운을 피할 수 있을까? 사람들은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지만, 삶이 당신 앞에 펼쳐지는 길은 항상 상상할 수 없는 울퉁불퉁함과 험난함 ... 이런 식으로 인생의 소용돌이 속에서 탐험을 하고, 세월이 흐르면서 나이가 들면서 성숙하고 슬기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희망은 불운의 충실한 자매이다." 푸쉬킨은 이런 감개감을 느꼈는데, 나는 그가 자신이 겪은 액운을 분명히 느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그가 분명 중정중의였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반면에, 우리의 삶에서, 우리는 때때로 갑작스러운 불운을 만나 낙담, 방황, 무력감, 심지어 굴욕, 심지어 절망에 빠지게 됩니다. 마치 황야에서 버려진 것처럼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하지만 당신이 가장 고통스럽고 절망적일 때, 마음속에 희망이 있다면, 당신은 자신감과 힘을 가지고 액운을 이기고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리고 나는 어려움에 부딪힐 때마다 먼저 자신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나의 가장 친밀하고 충성스러운 언니는 항상 나에게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말하자면, 나는 먼저 나에게 좋은 언니를 주신 것에 대해 하느님께 감사해야 한다. 인생은 항상 이유 없이 나에게 알 수 없는 불행과 고통을 주지만, 나는 항상 언니로부터 위로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내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생활이 스스로 돌볼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한다. 정말 언니 덕분에 나를 보살펴 주었어요. 매일 언니는 나를 병원에 데려다 주고 주사를 맞고 약을 갈아줄 뿐만 아니라, 하루 세 끼의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나를 키워 주었다. 언니의 세심한 보살핌으로 내 몸은 빠르게 회복될 수 있었다. 지금 생각해 보니 여전히 감동적이다. 언니의 보살핌이 아니었다면 그날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니명언)

여기까지 생각하니 푸쉬킨이 왜' 불운' 에서 충실한 자매를 희망과 동일시하는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우리의 긴 생애 동안 희망과 충실한 자매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다면 푸쉬킨의 명언을 명심하세요.' 희망은 액운의 충실한 자매' 입니다. 당신은 인생 여정에서 등불을 떠올렸습니다!

"인생은 길과 같다. 가장 가까운 지름길은 보통 최악의 길이다. " 베이컨의 이 명언을 반복해서 읽으면 내 마음은 한숨을 멈출 수 없다.

인생은 길과 같다고 자주 듣는다. 그리고 산간 지역을 여행하면서 가장 가까운 산길을 가려면' 오솔길' 을 걸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물론 위험하고 가파른' 나쁜' 길입니다. 사람이 통과하려면 트레킹 과정에서 반드시 많은 고통을 겪어야 하지만, 사람들은 등산을 즐기고 경치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 기꺼이 이 고통을 겪는다. 선인들이 남긴 이런 고훈 일화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군더더기 없이 많다. 하지만 베이컨 씨가' 가장 가까운 지름길은 보통 최악의 길' 과' 인생은 길처럼' 를 함께 두는 것은 이례적이다.

우리 생활 속에서 누가 머리가 아프지 않고, 3 일 동안 쉬지 않고 여기에 있다. 어차피 좋은 날이 없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우리가 길고, 날이 짧아서 고민하고, 퇴폐적이고, 불평하고, 화를 낼 때, 얼마나 달콤하고 달까, 우리는 왜 스스로 그로부터 얼마나 많은 것을 얻었는지 생각하지 않는가? 왜 우리 선배들은 우리를 경고하고 채찍질하기 위해 그렇게 많은 고어와 명언을 남겼을까? 나는 그들이 반드시 뼈에 사무치는 고통을 겪어야 삶의 반복적인 단련에서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목적은 후세 사람들이 굽은 길을 덜 걷게 하는 것이다.

이제 베이컨이라는 명언을 알게 되었으니, 우리 세대는 더 이상 생활의 고난 때문에 슬퍼하지 말고 등산처럼 슬픔과 이별을 즐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의 긴 인생 여정에서 이런 인생의 기복을 겪어야만 우리의 삶이 가장 짧은 경로로 인생의 종점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미소를 지으며 우리에게 속한 밝고 찬란한 내일을 맞이해야 한다.

"스무 살 때 의지가 지배적이었다. 서른 살 때 기지가 주도적 지위를 차지했다. 마흔 살 때 판단이 주도적 지위를 차지했다. " 프랭클린의 말은 마침 성숙한 과정에 미묘한 정의를 내렸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젊음에서 성숙까지, 노년에 이르기까지 이렇게 걸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물며 그렇게 많은 선인들이 남긴 정수를 참고할 수 있다. 글을 읽고 쓸 줄 모르는 사람들조차도 선배, 합격자, 젊은 사람, 걷는 다리, 먹는 소금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신의 경험에 대해 말하자면, 누구나 몇 가지 독창적인 수법을 내놓을 수 있다. 영웅은 그 해 용감함을 언급하지 않고, 늙으면 지혜가 길어지고, 젊지 않으면 마음이 바뀐다.

이 일생의 멋진 대극을 살펴보면, 이 일생에서 진실이 무엇이고, 진의가 무엇이고, 진실이 무엇이고, 이 세상이 흑, 백, 선, 악이 아닌지, 일월성의 운행에 따라 우리 각자의 앞에 끊임없이 나타나거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최선의 판단을 내리기를 기다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알렉산더 세르게이예비치 푸히킨 (1799 ~ 1837)

푸쉬킨 (1799 ~ 1837) 은 19 세기 러시아 낭만주의 문학의 주요 대표이자 현실주의 문학의 창시자이다. 그는 모두 정통하여 러시아 민족 문학과 문학 언어를 창설하여 시 소설 연극 동화 등 문학 분야에서 러시아 문학의 전형을 제공하였다. 푸시킨은 골키도 "모든 시작의 시작" 으로 칭송받았다.

푸쉬킨 1799 년 6 월 6 일 모스크바의 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짙은 문학 분위기 속에서 자랐다. 어린 시절 그는 프랑스 가정교사의 징계를 받아 귀족 교육을 받았다. 8 살 때 그는 프랑스어로 시를 쓸 수 있었다. 그의 집은 장서가 풍부해서 문학 유명 인사와 친구가 되었다. 그의 보모는 농노 출신으로 러시아의 민간 이야기와 전설을 자주 들려주어 어려서부터 풍부한 러시아어를 감상하고 민간 창작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18 1 1 년, 푸쉬킨은 귀족 자제학교 황촌학교에 입학했고, 12 세는 문학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18 15, 중간고사 때 그는 자신의' 황촌 추억' 을 낭송하며 그의 뛰어난 시 작문 능력, 특히 시의 아름다움과 정교함을 표현했다. 그의 초기 시에서 그는 낭만주의 시인 바추 스코프와 주코프스키를 모방하고 프랑스 시인 안드레 차닐 17 부터 18 까지의 스타일을 배웠다. 황촌 중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는 프랑스 계몽운동의 영향을 받아 나중에 12 월 당원이 된 경호장교들과 친구를 사귀었다. 그는 차르의 독재 통치에 반대하고 자유를 추구하는 사상이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푸시킨은 졸업 후 피터부르크 외교부에 취직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12 월 당원과 민주자유사상의 영향을 받아 12 월 당원 비밀조직과 관련된 문학단체' 녹광사' 에 참여해 농노제, 노래 자유에 반대하는 시를 많이 썼다. 예를 들면' 자유송송' (18/Kloc- 차다예프에게 (1818); 국가, (18 19), 1820, 푸쉬킨은 동화 서사시' 루스란과 류드미라' 를 썼다. 이야기는 러시아 민간 전설에서 취재한 것으로, 기사 루스란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을 이기고 결국 자신의 신부 류드미라를 찾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푸시킨은 그의 시에서 생동감 있는 민간 언어를 사용했고, 내용과 형식면에서 고전시와 달리 귀족 전통문학에 도전했다.

푸쉬킨의 작품은 차르 정부의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1820 년 러시아 남부로 배속되어 일하는데, 실제로는 변장 유배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12 월당 구성원과 더 자주 접촉하고 12 월당의 비밀회의에 참석했다. 자유를 추구하는 그의 사상은 더욱 명확하고 강렬하다. 푸쉬킨은' 단검' (182 1),' 죄수' (1822),' 바다 만들기' (/Kloc 그는 또한' 해가 지는 것' (1820),' 죄수와 단검' (182 1) 이라는 아름다운 서정시를 많이 써서 시인의 자유에 대한 강한 열망을 표현했다. 이 시기부터 푸시킨은 그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전히 선보였다.

1824- 1825 년, 푸쉬킨은 차르 당국에 의해 푸스코프주의 영지인 미하일로프스크 마을로 돌려보냈는데, 그곳에서 그는 2 년 형을 선고받았고, 그는 거의 100 편의 시를 썼다. 그는 민가와 이야기를 모아 러시아 역사를 연구하고 사상이 성숙해지면서 창작 중의 현실주의 성향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65438 년부터 0825 년까지 그는 러시아 문학사에서 최초의 현실주의 비극인 보리스 고두노프의 창작을 마쳤다.

1826 년 차르니콜라 1 세가 즉위했고,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푸시킨은 모스크바로 소환됐지만 차르 경찰의 비밀 감시 하에 있었다. 푸시킨은 12 월당에 대한 그의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그는 니콜라이 1 세가 시베리아로 망명한 12 월당을 사면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새로운 차르황에 대한 환상을 품었지만, 환상이 빠르게 깨져서 정치 서정시' 시베리아의 죄수' 를 써서 12 월당의 이상에 대한 충성을 나타냈다.

1830 년 가을, 푸쉬킨은 아버지의 영토에서 3 개월을 보냈다. 이는 그가 평생 창작한 수확기로 문학사에서' 볼키노의 가을' 이라고 불린다. 그는 1823 부터 쓴 시화소설' 예브게니 오네킨' 을 완성하여 러시아 문학 최초의' 쓸데없는 사람' 이미지를 만들어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이 되었다. 그는 또한' 벨킨 소설집',' 비참한 기사',' 모짜르트와 찰레리',' 역병 야연',' 석두',' 서정시 30 곡 가까이 썼다. 벨킨 단편 소설 속 우편국장은 러시아 단편 소설의 본보기로' 소인물' 을 빚는 전통을 열어 그의 현실주의 창작이 한창이다.

푸쉬킨은 183 1 년 피터부르크로 이주하여 외교부에서 일하고 있다. 이어 서사시' 청동기사' (1833), 동화' 어부와 금붕어' (1833), 단편 소설' 스페이드의 여왕' (1833) 등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또한 농민에 관한 두 편의 소설, 두 브로프스키 (1832- 1833) 와' 대위의 딸' (1836) 을 썼다.

1836 푸시킨이 문학잡지' 현대인' 을 창립했다. 이 간행물은 벨린스키, 네클라소프, 체르니세프스키, 도브로류포프 등이 편집했다. 1960 년대까지, 그것은 많은 우수한 작가를 양성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진보인들의 목구멍이 되었다.

푸쉬킨의 창작과 활동은 차르 정부를 골치 아프게 했다. 그들은 푸쉬킨의 아내 나탈리아 니콜라예브나 곤차로바를 모독하는 프랑스 헌병대 대장 돈테스를 격분시키려는 음모를 꾸몄다. 이로 인해 푸쉬킨과 돈테스는 1837 년 결투를 일으켰다. 푸쉬킨은 결투에서 중상을 입고 1837 년 2 월 8 일 3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조기 사망으로 러시아 진보문인들은 "러시아시의 해가 이미 졌다" 고 감탄했다.

푸쉬킨의 작품은 숭고한 사상성과 완벽한 예술성으로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작품은 세계의 모든 주요 언어로 번역되었다. 푸쉬킨은 작품에서 자유와 생명에 대한 사랑, 빛은 어둠을 이기고, 이성은 편견을 이겨낼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과' 말로 마음을 비춘다' 는 숭고한 사명과 원대한 포부를 깊이 감동시켰다. 천재의 걸작은 많은 러시아 음악가들의 창작 열정과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킨',' 보리스? 고두노프, 스페이드의 여왕, 루스란, 류드미라, 조칸 등은 모두 훌륭한 음악 작품이다. 푸시킨의 서정시는 음악이 되어 유행하는 예술 노래가 되었다. 다른 작품들도 발레극으로 각색돼 무대 위 불후의 고전이 됐다.

푸쉬킨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가 태어난 황촌을 푸쉬킨 (1796 년 예카테리나 대왕이 죽은 곳) 으로 개명했다. 지금은 이미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고, 유명한 볼킨노 마을도 근처에 있습니다.

프란시스 베이컨 (1561-1626) 은 영국 철학자이자 과학자이다. 그는 "역사를 읽으면 현명해지고, 시를 읽으면 현명해지고, 연산은 정밀하고, 철학은 심오하고, 윤리학은 수양이 있고, 논리수사학은 웅변을 불러일으킨다" 고 극력 주장했다. 그는 과학의 진보 사상을 제창하고 발전시켰고, 지식의 진보 구호를 제창하며, 줄곧 사회 진보를 추진하고 있다. 평생 진리를 추구하는 이 사상가는 마르크스에 의해' 영국 유물주의와 현대 실험 과학 전체의 진정한 시조' 라고 불린다.

학술진보 (1605),' 새로운 도구' (1620) 가 있습니다. 베이컨은 중세의 경원 철학에 대해 경원 철학과 신학이 과학의 진보를 심각하게 방해하고 인간의 지식을 철저히 개조하여 전체 학술 문화를 경원 철학에서 해방시켜 위대한 부흥을 이루게 한다고 날카롭게 비판했다. 그는 과학이 반드시 자연사물의 원인과 법칙을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서는 감각 경험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그는 유물주의와 경험주의의 원리를 제시했는데, 지식과 관념은 감성 세계에서 기원하고, 감각 경험은 모든 지식의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자연에 관한 과학 지식을 얻기 위해서, 우리는 우리의 지식을 감각 경험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그는 또한 실험과 관찰 자료를 바탕으로 분석, 비교, 선택, 배제를 거쳐 결국 정확한 결론을 도출할 것을 주장하는 경험귀납법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