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강시 강화 훈련, 작문 규율에 주의해야 할 점.

마지막 이야기는 절문의 형식, 대결, 전환, 특징이다. 이것들은 절구를 장악하는 글쓰기에도 유용할 것이다. 그러나, 법률 제정 과정에서, 여전히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많은 문제들이 있다. 이런 주의할 점은 사실 절욕의 작문 기교이다. < P > 둘째, 법률 글쓰기에서 주의해야 할 요점

1 은 135,246 에 관계없이 분명합니다.

운, 운, 운, 운의 네 가지 형태. 너는 이 네 가지 형식에 익숙해야 한다. 그러나 실제 쓰기에서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약간의 수정이 이루어졌다. 절문과 율시 작문에 대한 일관된 이해가 있다. 즉: 하나, 셋, 다섯은 구분하지 않고, 둘, 넷, 육은 분명하다. < P > 라는 말은 시의 모든 문장에서 첫 글자, 세 번째 글자, 다섯 번째 글자를 맞바꿀 수 있다는 뜻이다.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글자의 평조는 고정되어 있어 평조는 영원히 전환할 수 없다. 이것은 4 선이나 7 법을 위한 것이다. 오절오법은 하나, 셋, 둘, 넷이 분명해야 한다. < P > 135, 246 을 고려하지 않는 것은 분명히 우리가 7 언시를 쓸 때 문장에서 각 단어의 계층을 조정하는 유연한 방법이다. 이런 개편의 기본 요지는 평정어의 사용을 유연하게 처리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시를 쓸 때 평정어의 조화를 존중하면서 평정의 규칙에 지나치게 얽매이지 않아 사상의의 현상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 P > 절욕법칙의 유연한 규칙으로 인해 절욕글쓰기에 대한 지식이 훨씬 많아졌다.

그렇다면 왜 처음 135 자는 전환할 수 없고 마지막 46 자는 전환할 수 없습니까? 이것은' 135' 라는 단어가 바뀌는 상황이다. 일반적으로 법은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다. 고미삼미자는 거의 나타나지 않지만, 246 자의 전환은 고미삼미자를 일으키기 쉬우며, 시 전체의 착오, 점성, 변위를 일으키기 쉽다.

이 246 은 분명히 규칙에 따라 시를 쓰고 있으며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 135 는 상관없지만, 사실 정확한 표현은 아니다. 모든 문장 중에서 그것을 무시할 수는 없다. 많은 경우 135 자는 여전히 법칙을 따라야 한다. 원칙은 시 전체의 표기법이 시의 기본 금기를 위반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 토론해야 하고, 어떤 상황에서 무시해야 합니까? < P > 일반적으로, 시 전체가 고립된 3 자 접미사 (3 자 꼬리와 3 자 꼬리 포함) 가 없는 한, 전위, 점도, 변위를 무시할 수 있으며, 네가 쓴 주제에 따라 어떻게 놀든 할 수 있다. 만약 글을 쓸 때 시 전체가 외로움, 삼미, 탈구, 끈적임, 변위가 나타난다면 반드시 논의해야 한다. < P > 먼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 P > 예를 들어, 135 원칙에 따라 세 번째 글자를 바꾸면 평자가 됩니다. 이 말에는 압운을 제외하고는 단 하나의 평자, 즉 죄가 있다. 그리고 오절중의 짝평구 세 번째 글자는 바꿀 수 없고, 일단 바꾸면 평평해진다.

이 문장을 다시 보세요. < P > 다섯 번째 단어를 교체하면 평면, 평면, 평평이 되고 3 급조 (즉 3 급꼬리) 가 됩니다. 5 절행에서 그것은 평면, 평면, 세 번째 글자를 교체하면 3 급이 됩니다. < P > 글쓰기 과정에서 반드시 전반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이런' 135 불문' 의 죽음의 법칙만 말해서는 안 된다. 135- 를 결정할 때, 구체적인 조건과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고, 점진적이고, 꾸준하게 해야 한다.

는 135 라고 하는데, 독평, 독평은 어떻게 된 거야? 보세요:

2, 구평, 삼평위

외로움이란 무엇입니까? 외로움이란 율시의 단문 패턴에서 압운을 제외하고는 단 하나의 평성만 있다는 것을 말한다. 시를 쓸 때, 시의 어떤 구절은 압운을 제외하고는 단 하나의 평측자밖에 없다면, 그 시의 그 구절은 바로' 외로움' 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옛날 옛적에 많은 시인들이 외로움을 금기로 여겼다. 시를 쓸 때, 시의 문장에서 외롭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 P > 예를 들어, 다섯 문장 중' 평정' 문장은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삐걱거리는 소리를 쓰면 너는 외롭다. 운을 맞추는 것 외에 한 글자가 남았기 때문이다. 다섯 글자를 일곱 글자로 확장하면' 간혹 평평하다' 는 문장이 나타나고, 세 번째 글자가 짝인 경우에는 고평이라고도 한다. < P > 현재 외로움과 평탄함을 두 개의 평탄함으로 정의하는 시인들이 많다. 평평한 스타일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논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렇게 정의된다면 고대 법에는 이런' 고독' 이 많이 있을 것이다. 어느 위치에서든 두 개의 평면 클립이라면 모두 고독을 범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평평한 클립, 평평한 클립, 평평한 클립 등.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외로움은 압운을 제외하고는 시 전체의 첫 글자만 평평하거나 한 글자가 고립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등 구평은 예로부터 통일된 정의가 없었다. 당송 시대에는 없었고, 청나라 건륭 이전에도 소위 고독이 없었다. 그러나 당송시에서는 외로움 현상도 드물다. 선인들이 외로움을 법규를 쓰는 금기로 여겼기 때문에, 우리는 법규를 쓰면 가능한 한 외로움을 범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에 외로움도 있다. 외로움은 외로움의 반의어이다. 즉 문장에는 한 단어밖에 없다. 그러나 외로움, 대부분의 금욕적인 작가들은 그것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 고대인들은 평성자를 사용하면 시가 더 강렬하고 더 우렁차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레벨 3 꼬리란 무엇입니까? 삼평미는 시 전체의 끝에 있는 세 글자가 평평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3 급 끝음이 있으면 멜로디가 조화롭지 않아 리듬의 아름다움에 어긋난다. 마찬가지로, 전체 문장의 끝에 세 음절이 있는 것도 적절하지 않다. 즉, 세 음절이다. 한 편의 시의 끝에는 세 가지 수준이나 세 가지 수준이 있다. 시 전체의 조화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글쓰는 것을 요구할 때는 가능한 세 가지 수준이나 세 가지 공백을 피하십시오. < P > 각 시의 마지막 세 글자의 표준 형식은 일반적으로 1, 평평함; 2, 평면; 3, 평범한; 4, 평면. 첫 번째와 두 번째 형식이 변경되면 "가끔", "가끔" 이 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형식을 바꾸면 삼미와 삼평미로 변한다. 내용의 필요에 따라 이런 상황을 피하십시오.

측정 규칙의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레벨 측정에서는 위반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대부분의 작가들은 이런 작문 방법을 사용한다. 내용의 필요에 따라 이런 대안을 고려하지 않고 고독 3 급 (삼미) 상황을 범하지 마라. 기질의 아름다움을 통제하기 위해 135 의 글쓰기에서' 구하기 어려운' 방법이 나왔다. < P > 법의 표기법은 쓸쓸하고 밋밋할 뿐만 아니라, 특히 3 자 접미사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시의 상대성, 접착성, 조화를 통제하기 위해 우리는 또 다른 글쓰기법, 즉 존립법을 배워야 한다.

3, < P > 를 보존하기 어렵다. 시의 지도하에 구하려 하는 것은' 일삼오' 방식으로 성품을 보상하는 것이다. 이 문장이나 인접한 문장으로 글쓰기를 바로잡다.

' 구하기 어렵다' 는 것은 보상이다. "잘못" 은 순조롭지 않고 조화롭지 않다는 뜻이다. 시에 모순이 있다면, 이 문장이나 하련에서 고쳐야 한다. 이런 구제책은' 구하기 어렵다' 라고 불린다. < P > 구원의 실패는 율시의 불규칙한 문장으로 인한 것이다. 먼저 135 를 말하지 마라, 한 마디가 어색하다. 법시에 어색한 문장이 있어도 상관없다. 우리는 몇 가지 조치를 취하여 그것들을 "구원" 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구조에는 두 가지가 있다: 이 말의 자조와 맞은편이라는 말의 상호 구조. < P > 법적으로 평평하고 불규칙한 문장은 모두' 어색한 문장' 이라고 하고, 불합격한 단어는' 어색한 단어' 라고 부른다. < P > 5 개의 "평평한", 7 개의 "평평한" 과 같은 특정 형식은 어려운 문장으로 간주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주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일반적인 어색한 문장과는 다르다. 우리는이 상황을 특정 형식으로 간주합니다.

보존하기 어려운 것은 일반적으로

(1) 한 마디로 자구적인 말이다. < P > 는' 평평한' 문장에서 이 시는 반드시 문장일 것이다. 왜냐하면 이 단어는 문장 끝에 있기 때문이다. 이 형식은' 평평평' 으로 바꿀 수 있다. 즉, 세 번째 자리는' 평' 대신' 평' 으로 바꿔야 한다. 그래서 네 번째 자리에는' 삼모순사구' 라는 평탁자를 추가했다. (만약 7 법이라면' 오모순육구원' 이지만, 7 법은 절대적이지 않다. < P > 는 두보' 이백이 하늘 끝에 있다' 는 첫 문장과 같다. < P > 찬바람이 먼 하늘에서 불어오고, < P > 잔잔한 < P > 왕위' 사냥관찰' 의 끝에 있는 말 < P > 는 조각한 곳을 돌아보고, < P >

그리고 두보' 송비' 가 끝나는 구절도 있다. < P > 유신의 일생은 가장 비참하다. < P > 평면, 평면, 평면.

이것이 바로 오울육구제법이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문장 자조가 이런 상황에만 국한되어 있으며, 어떤 한 마디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이 규칙은 네 가지 공식으로 기억을 도울 수 있다: < P > "평평하고 평온하다. 물론, 만약 당신이 서너 명을 구하러 왔다면,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

② 외롭고 무력하다 < P > 는' (평정) 평정' 의 문장에서 문장 끝의 평탁자는 운의 요구이므로 반드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계산되지 않는다. 또한, 이 문장은 처음 두 단어 만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첫 글자도 삐걱거리는 소리로 변하면 고아라고 한다. 그런 다음 세 번째 글자를 평평한 소리로 바꿔 고쳐야 한다. 이것은' 외로움은 구하기 어렵다' 라고 불린다. < P > 예를 들어 두보의' 12 근심시' ③:

모든 민족이 여전히 비적을 방비하고 있다면, 오늘의 고토는요? < P > 예전에는 아는 사람이 적었지만 전쟁터는 이미 많이 있었다. < P > 두 번째 문장의 세 번째 글자' 오늘' 은 첫 글자' 그래서' 를 생략하고 이 말의 자구다.

(3) 문장을 저장합니다. < P > 만약 문장이' 평담하다' 라면 네 번째 글자는 평담하고' 평담하다', 심지어' 평담하다' < P > 와 같은 백거이의' 풀' < P > 장초가 이렇게 무성하다.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내야 한다. < P >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세 번째 문장' 아니오' 는 평평해야 하고, 문장 중' 불어' 는 매끄럽다. ) < P > 루유와 같은' 야공원 수촌' < P > "한 몸으로 국투를 벌이면 귀밑머리는 더 이상 푸르지 않다" < P >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 P > "과음" 자 ("과음" 자는 고대 중국어에서 입성에 속하고, 표준어에서는 입성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은 양평까지 그었으므로, "과음" 자는 이 고시에서 사조가 되어야 한다) 라는 뜻은 "하나, 하나, 하나" 를 의미한다. 이중 우울증을 구하기위한 단어가 없습니다. jalian 은 분명히 기억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 P > 평평하고 정상적인 격법에 맞지 않는 문장은' 어색한 문장' 이라고 부른다. 어색한 문장과 정규문은 반의어이다. 독구, 삼미구, 삼미구는 모두 어색한 문장이다. 고독한 평과 삼평미' 의 출현을 피하기 위해 시인은 구제의 특정 평평한 형식인 특수한 변종을 채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오절대의' 평평함' 이' 평평함' 으로 바뀌었다. 오절대의' 평평한' 은 반드시' 평평한' 으로 바꿔야 한다. "가끔 평평하다" 에서 "가끔 평평하다" 등의 변화는 바로 융통성과 구제책이다.

변형은 율율시의 허용 형식이다. 우리가 율율시를 쓰는 법을 배울 때, 우리는 시의 원래 형식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콘텐츠 표현의 필요성 때문에 어색한 문장이 나오면 시정 조치를 취해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좋다. 확실히 돌이킬 수 없는, 형식 기준, 내용 기준. 시의 모든 문장이 어색하다면, 그것은 율시가 아니다.

4. 대체, 배열, 접착 및 전위, 전위 및 전위. < P > 점성이 무엇인지, 대체성이 무엇인지, 무엇이 옳은지 봅시다.

(1), 의 경우:

"대체" 는 절문의 네 절과 율시의 여덟 절을 가리킨다. 2, 4, 6 자리의 글자 (오율 중 2, 4 만) 는 평평하게 해야지, 평평하게 해서는 안 된다. < P > 이해를 돕기 위해 당시를 예로 들겠습니다. < P > 는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으로, 호수는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시작 문장)

핑 핑? Pingping < P >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햇빛을 쬐는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문장)

핑 핑? 평읍? 평평한 < P >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점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밖에 없다. (전환점)

핑 핑? Pingping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보지 못했다. 특히 푸른 양 아래 백사제방. (조합문)

핑핑? 평읍? 평평한 < P > 위의 예시에서 각 절 중 2, 4, 6 위 단어는 평평하거나 평평합니다. 이를' 대체' 라고 합니다. 대체란 각 개별 절을 가리키며 절 내 2, 4, 6 위 단어를 말합니다. 한 곡의 율시에는 8 개의 절절이 있고, 한 곡의 율시에는 8 개의' 교체' 가 있기 때문이다. 상술한 당시중 8 개' 교체' 는 각각 산-북-정; 얼굴-평면-발; 장소--오리올스--따뜻한; 집-제비-봄; 꽃-욕망-사람; 잔디-에너지-말; 사랑-동쪽-아니오; 양-리사. < P > 당의 또 다른 시를 다시 보세요. < P > 육가 소녀는 입당에 있고, 제비 한 쌍이 대모 들보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시작 문장) < P > 평면, 평면, 평면 < P > 9 월 모루 독촉 11 엽, 요양 원정은 11 년 간 갈 것이다. (문장)

핑 핑? Pingping < P > 와 소식은 모두 백늑대 강에서 잃어버렸는데, 이곳의 붉은 봉황성의 가을밤은 길다. (전환점)

핑 핑? Pingping < P > 거기, 보이지 않아 가슴 아픈 사람, 그녀의 방직기 노란 실크 파도에 달빛만 볼 수 있었다. (조합문)

핑핑? Pingping

이 당나라시에는 가족-아내-금, 각각 8 개의' 대역' 이 있습니다. 얀 치 샤오; 달 앤빌 열; 년-수비대--리아 오; 늑대-북-책; 피닉스-남쪽--밤; -걱정-아니오; 월류를 가르치다.

오률과 절구는 이 예와 같다.

2. 맞죠?

한 곡의 율시는 시작, 승승, 회전, 합이라는 네 단계로 나뉜다. "오른쪽" 은 동일한 단계 전후의 두 절 중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위치의 단어가 반대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 두 당나라시를 살펴 보겠습니다. < P >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이 낮았고, 호수의 파도가 이어졌다. (시작 문장)

핑 핑? Pingping < P >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햇빛을 쬐는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문장)

핑 핑? 핑핑 < P >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점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얕은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밖에 없다. (전환점) < P > 평면, 평면, 평면 < P >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하지 않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조합문)

핑핑? 핑핑 < P > 이 노래의 첫 번째 문장 (즉, 첫 번째 단계) 은 고산사가 가정서 북쪽에 있고 수위가 낮다는 것이다. < P > 여기에는 두 개의 절이 있는데, 각 절의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위치의 글자는 이미 표시되어 있다. 각 단계에서 이전 절의 두 번째 단어는 다음 절의 두 번째 단어와 짝수이고 반대여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이전 절의 네 번째 단어와 다음 절의 네 번째 단어는 짝수이고 반대여야 합니다. 앞뒤 두 절의 여섯 번째 글자도 마찬가지다. < P > 첫 번째 단계 (즉 문장):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고 수면은 처음에는 평평하고 구름발은 낮다. 여기에는 세 가지 "예" 인 산 (평면)-면 (평면) 이 있습니다. 북쪽 (평면)-평면 (평면); 정자 (수평)-피트 (피트)

2 단계 (문장): 몇 마리의 아침 오리올스가 나무를 따뜻하게 하고, 누가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지, 여기에도 추 (이)-자 (평) 라는 세 가지 "예" 가 있다 응당 (평)-연 (견권); 따뜻한 봄 < P > 3 단계 (즉, 바꿔 말하면): 꽃이 점점 더 아름답게 피어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꽃 (평면)-풀 (평면) 이라는 세 쌍도 있습니다. 욕망-능력 (평등); 사람 (평면)-말 (서)

네 번째 단계 (즉, 그 문장): 나는 호수를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