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으로의 여행의 저자 소개 및 역사적 배경

오승은 (생졸년약1500-약 1582), 중국 명대 소설가. 단어, Sheyang 산 사람들, 조상 장쑤 연수, 회안 하우스 산양현 (현재 장쑤 성 회안시 추주구) 으로 이주했다. 그는 한 작은 상인 가정에서 태어나 여러 세대가 학술 작문에 종사하고 있다. 그의 증조할아버지 오명과 할아버지 오진은 각각 현학 교관과 강사를 맡은 적이 있다. 그의 아버지 오예는 가난한 가정에서 온 것으로 실크 원단을 경영하여 생계를 유지한다. 상인이지만 그는 독서를 좋아하고 백가쟁명도 육경을 봐야 한다.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민휘에서 공부하는 것을 좋아했고, 총명하고 많은 책을 읽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농촌에 명작을 썼다. \ "회안 포지 \" 는 그가 \ "민과 지혜, 책 부자, 시를 위해 만든 것을 기록했다. \" \ " 초창기에는 과거 시험에 들어가기를 원했지만, 과학시험은 불리해서 중년이 되어서야' 세공생' 을 보충했다. 나중에 남경에서 생활하면서 오랫동안 물품을 팔아 가계에 보조금을 지급했다. 만년에 고향으로 돌아가 시주에 빠져 빈병이 교차했다.

어려서부터 오승은은 들이야기를 즐겨 읽으며 고대 신화, 민간 전설에 익숙하다. 과장의 실의와 생활의 고난은 봉건과거제도와 암흑사회에 대한 그의 인식을 깊어지게 하여, 그로 하여금 괴이한 소설 형식으로 내면의 불만과 분노를 표현하게 하였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내 직함은 지괴이고, 나는 귀신을 모르지만,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나도 약간의 교훈을 가지고 있다."

서유기' 는 고대 소설 속 낭만주의의 정점이자 세계문학사 낭만주의의 걸작이다. "미국 백과사전" 은 "내용이 풍부하고 구상이 뛰어난 신화 소설" 이라고 생각하는데, "프랑스 백과사전" 은 "전체 이야기의 묘사는 유머와 재미로 가득 차서 독자들에게 강한 흥미를 준다" 고 말했다. 19 세기 이후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10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서유기' 도 강한 상징적 의미를 지닌 소설 대표작이다.

오승은은 평생 시, 문, 단어를 많이 썼는데, 돌아가신 후 대부분 돌아가셨다. 후세 사람들이 정리한' 사양생존원고' 는 총 4 권으로, 그 중 시 1 권, 산문 3 권, 권말 시 38 곡이다. 오승은은 평생 시, 문, 단어를 많이 썼는데, 돌아가신 후 대부분 돌아가셨다. 후세 사람들이 정리한' 사양생존원고' 는 총 4 권으로, 그 중 시 1 권, 산문 3 권, 권말 시 38 곡이다. 오승은은 평생 시, 문, 단어를 많이 썼는데, 돌아가신 후 대부분 돌아가셨다. 후세 사람들이 정리한' 사양생존원고' 는 총 4 권으로, 그 중 시 1 권, 산문 3 권, 권말 시 38 곡이다. 오승은은 평생 시, 문, 단어를 많이 썼는데, 돌아가신 후 대부분 돌아가셨다. 후세 사람들이 정리한' 사양생존원고' 는 총 4 권으로, 그 중 시 1 권, 산문 3 권, 권말 시 38 곡이다. 글쓰기 배경

당승이 경을 취하는 것은 역사의 진사이다. 약 1300 년 전,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어린 스님 현장이 도성 Xi 안을 떠나 홀로 천주 (인도) 로 유학을 떠났다.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후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경유했다. 내가 고창국에 있을 때 그곳의 주민들은 불교를 매우 숭배했다. 그들이 당나라의 스님이라는 것을 보고 왕은 매우 기뻐했다. 그는 그들을 국가 보호 무당으로 만들고 120 금과 1000 마리의 말을 추가하길 원했다. 제자가 흔들리자 결국 고창국에 머물렀고 현장은 몰래 빠져나와 서방으로 도피했다. 고창국 병사들에 의해 가로막혔다. 그들이 Xuanzang Xi 를 호위하러 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병사들이 현장에게 백마 한 필과 서류 몇 필을 보내니, 현장은 감격하기 그지없었다. 그는 궁전의 방향으로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서쪽으로 탔다. 현장은 고난과 난관을 거쳐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았다. 경서가 도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현장은 당왕의 도움으로 기러기 탑을 건설하여 경서를 보존했다. 그는 이번 불교 순례 전후로 만 리 19 년을 여행하며 전설의 장정으로 일대 파문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그의' 서유기' 를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가 회회하고, 안유가'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을 써서야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바로 민간 전설, 극본, 희곡을 기초로 오승은은 고된 재창작을 통해 이 중화민족이 자랑스러워 하는 문학 거작을 완성했다.

문학예술가치

중국 고전 소설 중에서' 서유기' 의 내용이 가장 복잡하다. 부처님, 도,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융합하여 부처님, 도의 신선이 동시에 공연하게 하고, 현실 사회의 인정을 신불세계에 주입하고, 때로는 책가방처럼 유교의 지혜를 몇 마디 꽂아 조화되고 흥미롭게 보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특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문화 수준 독자들의 흥미를 얻었다.

서유기' 의 출현은 귀신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책의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숙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서유기' 는 고대 낭만주의 소설의 절정이자 세계문학사 낭만주의의 대표작이다.

오승은의 유머 소설' 서유기' 는 유교, 해석, 도를 하나로 모아 내용이 풍부하다. 봉건 통치에 반항하는 의미를 지닌 신화 작품이다. 오승은은 웃기는 것을 잘한다. 그는 요괴의 희로애락이 인간의 감정에 가깝기 때문에 모두가 즐겨 본다고 나에게 말했다. -루쉰

서유기를 읽지 않는 것은 톨스토이나 도스토예프스키의 소설을 읽지 않는 것과 같다. 이런 사람이 소설 이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대담하다. --(프랑스 현대 비교 작가) 에든버러

서유기' 전서의 이야기 묘사는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어서 독자들에게 깊은 흥미를 주었다. -프랑스 백과사전

중국의 고전 소설 중에서' 서유기' 는 가장 복잡한 편이다. 그것은 불, 도, 유 세 집의 말을 융합했다. 이런 도깨비 소설에 대해 더 정확하고 이성적인 분석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 글쓰기 과정과 소설의 주요 줄거리인 당승이 이야기의 진화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로부터 불교를 선양하는 이야기, 도교의 내용을 어떻게 추가했는지, 어떻게 문학적 정취와 재미를 지닌 소설이 되었는지, 그리고 그 자체의 모순에 의해 형성된 예술적 특색이 되었는지를 분명히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국 고대 소설에서' 서유기' 는 사상성과 예술성이 모두 일류의 거작이다. 명대 소설의 중요한 유파 중 하나인 귀신소설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도깨비 소설에서의 그의 지위는 역사 소설 속 삼국연의 에 해당한다.

유령 소설은 보통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부는' 출세전', 일부는' 영응전' 또는' 강요전' 이라고 불린다. 서유기의 구조도 마찬가지다. 제 1 장부터 12 장까지는 책 머리말로, 그중 처음 7 장은 손오공이 출세하고 천궁을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그 신공과 나중에 당승서천취경을 따라 배경 자료를 제공한다. 8 장부터 12 장까지는 소설의 또 다른 주인공 탕옌 () 를 소개하고 취경 이유를 설명했다. 제 13 회부터 제 100 회까지는 전서의 주체 부분으로 당승사도 손오공이 서양에서 악마를 내리고 경을 취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손오공이 하늘을 가로질러 출세하여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는 기지가 강한 손오공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다. 그는 강한 반항적 성격을 가지고 천궁의 부패하고 무능한 통치자를 경멸하며' 황제가 돌아가며, 내년에 우리 집에 온다' 는 구호를 외쳤다. 누군가가 말했듯이, "역사상 여러 차례의 대규모 농민 봉기와 농민 전쟁이 봉건 왕조에 미치는 맹렬한 충격이 없다면,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는 줄거리는 생각만큼 대담할 수 없고, 손오공이라는 반란군의 이미지도 그렇게 눈부시게 형성될 수 없다." 서천취경의 이야기는 귀신소설 중 두 가지 주요 주제, 즉 수색과 추구, 초마와 강마 () 를 보여준다. 서유기' 는 교묘하게 둘을 연결시켜 결합시켰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이상과 목표를 찾고 추구하고 이루기 위해 위대한 사업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어느 정도, 크거나, 작거나, 각종 어려움과 좌절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러한 어려움을 완강히 극복하고 이러한 좌절을 이겨내야 한다.

후반부는 주로 서방으로부터 81 난을 극복하는 어려움을 설명하고, 우여곡절로 현실 사회의 모순을 반영한다. 길의 요괴는 사람을 해치는 자연력의 화신이자 봉건 사회가 국민에게 고난을 초래한 악세력의 화신이다. 작품은 인간과 악마의 투쟁, 신과 부처와 악마의 관계를 통해 많은 인민 군중이 어려움을 이겨내는 낙관정신과 봉건 시대 통치계급의 부패하고 무질서한 통치를 표현했다. 서유기 목록

전서 * * * 100 1 회, 영근과 임신은 수심에서 비롯됐고, 2 회 보리는 정말 묘하고 마법이 깨졌다. 제 3 회 사해 돈과 산은 모두 아치이고, 9 유비 10 가지를 제외한다. 네 번째 시간, 공식 인감 말 마음, 이름 은 정당하지 않다. 다섯 번째로 복숭아는 도둑맞고 신선은 잡혔다. 제 6 회 관음이 회의에 가서 소성세위가 왜 대성으로 넘어갔는지 물었다. 제 7 회, 그는 대성 5 회부터 제 8 회까지 탈출했고, 나는 불경을 만들고, 극락관세음을 장안 (청나라) 에 전한다. 아홉 번째 시간, 나는 첸 guangrui 에 가서 부임했다. 나는 강에서 스님을 위해 복수했다. 본보 뉴스 (명) 제 9 회, 원수성은 아름답고 사심 없는 노래를 만들었고, 용왕은 실수를 저질렀다. 두 번째로, 태종이 궁문진에 있는 유령이 회생했다. 열한 번째,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당왕은 선과를 따라 혼자 산다. 작은 나머지는 바로 빈 문이다. 제 12 회, Xuanzang 군인 제 14 회 승려, 6 도둑 흔적도 없다. 제 15 회 뱀산 신들은 암암리에 독수리를 보우하며 검을 걱정했다. 제 16 회 관음사 스님이 보물을 찾다. 제 17 회 손행자가 소란을 피웠다. 흑풍산 관음이 곰의 괴괴를 받다. 제 18 회 관음사 도사는 요괴를 제거하기 어렵다. 제 19 회, 운스택동은 오공 부도산 현장심경을 받았다. 제 20 회, 당승은 황봉령에서 곤경에 처했다. 팔계는 산 중턱에서 모두 앞다퉈 1 등을 다투고 있다. 한 번은 법률을 보호하기 위해 마을을 세우고, 대성인 수염미의 정신을 남기고, 정기에 결계를 설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제 22 회 팔계전, 류사하, 나무 포크, 관우. 제 23 회 삼장, 책을 잊지 않는다. 4 성인은 명상을 시도했다. 스물 네 번째 대선 만수산에 가서 오랜 친구 오장관과 함께 살면서 인삼을 훔쳤다. 제 25 회 정원선까지 두타, 워커원숭이, 오장관을 잡았다. 제 26 회 제 28 회 화과산군마 집합의 의미, 흑송림, 삼장회마, 제 29 회 곤경에서 벗어나고, 강물이 흐르고, 여덟째 산림을 돌고, 제 30 회 악귀침략의법, 제 31 회 저팔계가 손오공, 손오공, 손오공, 요괴의 지강하, 제 32 회 평정산으로 연꽃동으로 편지를 보냈다 제 36 회 유인원은 월변에 있다. 옆문을 봤어요. 제 37 회, 귀신왕은 밤에 당삼장을 방문했다. 원숭이는 갓난아기의 지도자로 신화되었다. 제 38 회, 아기가 엄마에게 악을 아느냐고 물었다. 금목은 거짓된 진상을 보러 간다. 제 39 회, 선단 한 알이 하늘에서 3 년 동안 탄생했다. 그래서 아기는 주 세계에서 태어났습니다. 제 41 회 원숭이의 칼은 장목목으로 돌아갔다. 원숭이가 불에 패하고 공손하게 관음 자선을 절하며 홍해 제 43 회 흑하 () 를 묶고 승서 () 를 잡아 메기 용자 () 제 40 회 법신 () 을 잡았고, 운차 () 를 만나 심사 () 를 핍박하고, 고령 () 을 넘겼고, 제 45 회 삼청관 대성 () 은 차 (), 연국 (), 손오공 제 50 회, 정서가 혼란스럽다. 사랑의 광희에서 악마의 머리까지, 제 51 회, 마음은 텅 비어 있고, 천계로는 악마를 단련하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제 52 회, 오공이 돈을 벌고 있어? 여래는 주인공이 귀신을 품고 노란 시어머니를 품고 태아가 가수 분해되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제 54 회는 프랑스이고, 원숭이는 서쪽으로 와서 불꽃놀이를 제거한다. 제 55 회는 당삼장의 정색극으로, 성질이 그런대로 괜찮다. 제 56 회 회의는 신의 광기에 힘쓰고, 조구의 무지는 긍정이다. 제 57 회 유인원 전문인데, 진행자는 가짜 원숭이 왕 수렴동을 원망한다. 58 회는 대건곤의 기절을 교란하기 위해 노력하여 진상을 정하기 어려워 죽었다. 제 59 회는 당삼장도이다. 화염산의 태양행자를 멈추고 파초 부채를 60 번째로 옮겼다. 우왕머가 파업하여 중국에 갔다. 손워커는 바나나 팬을 두 번째로 조정했다. 저팔계는 악마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된다. 손워커는 바나나 팬을 세 번째로 조정했다. 제 62 회 때를 씻고 마음을 씻고 탑을 쓸어 요괴를 묶는다. 맞습니다. 바로 수양입니다. 제 63 회, 두 스님이 용궁에서 크게 떠들었다. 삼장이 아기를 얻다. 제 64 회 가시덤불령은 자신의 노력을 깨달았다. 무헌안이 시를 이야기하다. 제 65 회, 음사 모두 대십육회 신선이 미륵버삭에 묶여 있고, 육십칠회 낙타가 구조되고, 나선은 안정되고, 마음이 맑으며, 육십팔회 당승이 전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손행자 삼접팔, 육십구회 야수심, 왕연 70 회 악령보가 연기와 모래불을 없애고, 오공이 자종을 훔치고, 칠일회 행인 가명이 괴를 훔쳤다고 가정한다 칠십사 회 장경, 왜놈 신문, 모질게 행자가 변변 역할을 한다. 일흔다섯은 마음을 돌리고, 유인원은 음양동을 뚫고, 마법은 큰길로 돌아간다. 칠십육회 심신, 마법은 본성으로 돌아가고, 어머니는 이상한 몸에 엎드린다. 제 77 회 마법과 자연을 괴롭힌다. 그것을 진실로 삼다. 칠십팔회 스님, 어린 아침 사천 동정 아들 은 금전 지식 악마 설교 덕열 번, 비구니 양양, 배우자, 심장 원숭이 보호자, 악귀 를 찾아 보냈다. 제 81 회, 진해사, 마음원숭이는 악귀를 안다. 제 82 회, 비구니는 양원의 보호를 구했다. 제 83 회, 마음원숭이는 단두비구니가 아직 그 성을 알고 있다. 제 84 회 가대의를 소멸하기 어렵다. 자연은 왕이다. 제 85 회, 심원숭이는 장목목의 요사를 질투하여 선선을 삼킬 생각이다. 제 86 회, 장목목은 괴물에게 환호했고, 시법우손은 선을 행하라고 권했다. 제 88 회 선선 () 은 우화 () 에 가서 법을 시행한다. 제 89 회 황시경은 가짜 못 팔라듐 연회를 열었다. 금목토기가 포두산을 만들었다. 90 번째 사자는 같은 일을 주고 받아들였다. 제 91 회 김평복이 현영동에서 밤등을 보고 있다. 당승의 고백은 청용산 삼승대전 4 성이 코뿔소괴괴를 잡은 제 92 회다. 제 93 회 고원 천축왕이 나를 만난 적이 있는지 물었다. 94 번째. 어원승은 기묘한 잔치를 베풀었고, 제 95 회 허진으로, 옥토끼가 포로가 되어 진음귀정했다. 제 96 회 영원이에요. 외교대신은 당나라 삼장을 기꺼이 대하고, 노인들은 부귀를 탐내지 않는다. 제 97 회 황금상을 주고, 외호는 마법의 가시로 보호되고, 귀신을 구한다. 제 98 회 유인원 요리, 말 길들이기, 껍데기 깨짐, 만행이다. 아흔아홉 번째와 아흔아홉 번째처럼 진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