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유명한 작가에 대한 고전 어록이다.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노신의 고전 어록
1. 그러나 남방은 사람이 많지만 북방은 영향을 받았다. 베이징 신문의 입만 번지르르하고, 망설이고, 자기 연민을 하는 것은, 6 ~ 7 년 전보다 많지 않은가? 만약 이것이 북방의 고유한' 빈입' 과 결혼한다면, 불길한 새로운 열등종이 생길 것이다! "남방인과 북방인"
2. "선본" 은 "선본" 이 아니다. 어떤 것은 단지 지루하기 때문에 아무도 보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멸망하고, 점점 줄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족으로 제인이 일어났다. (잡문)
3. 선집은 종종 작가의 특징이 아니라 선택자의 안목을 표현한다. 안목이 날카로울수록 지식면이 깊어질수록 재료가 정확해지지만, 아깝게도 안목이 콩처럼 되어 작가의 진실을 말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이것은' 문학 대재앙' 이다.
4. 취사 선택이 있다면, 즉 완전한 사람이 아니다. 자제가 있으면 더욱 현실적이다. 예를 들어 전사들은 싸우고, 쉬고, 밥을 먹고, 자연히 성생활을 한다. 만약 그의 마지막 점만 가지고 매음굴에 걸려 성관계의 대가가 되는 그림을 그린다면, 당연히 빈털터리라고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것은 불공평하지 않은가! (제목 미정)
5. 그때의 솥은 분명 깨끗하고 금빛이 반짝였음에 틀림없다. 즉, "조용함" 이 아니라 "따뜻함" 입니다. (제목 미정)
6. 군자에게 부탁하고 소인을 용인한다면, 자신이 미묘하게 관찰한다고 생각하는데, 사실은 소인을 돕는 것이다. (제목 미정)
석두 거기, 불은 결코 꺼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9 년 전의 주장을 되풀이하고 싶습니다. 다시 방문하지 마세요! (제목 미정)
8. 펜과 혀로 다른 인종의 노예가 되는 고통은 당연히 좋지만, 우리는 모두가' 그렇다면 자신의 노예가 되는 것이 낫다' 는 결론을 내리지 않도록 매우 조심해야 한다. "반여름집"
9. 시대의 폐단을 공격할 때마다 글은 시대의 폐단과 동시에 멸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열풍 비문"
10. 시사를 논하면 체면이 깎이고 폐단은 늘 분류된다. ("의사 자유서" 서문)
1 1. 유럽인들이 죽을 때, 종종 용서를 요구하고 자신을 용서하는 의식이 있다. 나는 많은 적이 있다. 만약 새로운 타입의 사람이 나를 찾아온다면, 나는 어떻게 대답해야 합니까? 나는 생각하고 결정했다: 그들을 원망하게 하라, 나는 그들 중 누구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죽음"
12. 이렇게 되면 아큐가 혁명당이 되는 것도 불가피하다. 나로서는 중국이 혁명을 하지 않으면 아큐는 하지 않지만, 이왕 혁명에 종사하는 이상 해야 한다. 만약 이후에 어떤 개혁이 있다면, 나는 아Q 와 같은 혁명당 ('아Q 정전' 의 원인) 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13. 나의 모든 소설 중에서 어느 곳을 지적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중국인들은 거의 모두 고향을 좋아하여 외지를 조롱하는 영웅이다. 아 Q 도 이런 성질이 있어요. 나는 당시 당신이 폭로된 소설을 써서 일을 어딘가에서 해야 한다고 규정한다면, 어떤 곳의 사람들은 싫어하지만, 어떤 곳에 있지 않은 사람들은 멀리서 바라보기만 하고, 서로 반성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이를 갈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우쭐대며 작품의 의미와 역할을 완전히 잃을 뿐만 아니라 지루한 세부 사항도 낳는다. 모두들 병을 고치기 위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처방전에 인삼을 처방했다.
14. 제 방법은 독자가 자신이 쓴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해 곤혹스럽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책임을 회피하고 방관자가 될 뿐, 자신이 쓴 것이 자신이라고 의심하고, 모든 사람을 쓰고, 자성의 길을 열었습니다.
15. 사막의 슬픔 속에서 사람들은 구차하게 살며 인간처럼 보이는 생활을 유지한다. 나는 이 세상이 언제 끝날지 모르겠다!
16. 가난한 집 아이, 거리에서 흐트러진 얼굴, 부잣집 아이, 외모가 요염하고, 집안을 돌아다니며, 목소리가 요염하고, 커졌다. 모두 어둠 속에서 사회를 돌고 있다. 그들의 아버지처럼 혹은 더 나쁘다.
17. 중국은 아마 너무 늙었을 것이다. 사회의 모든 것은 크기에 상관없이 무섭다. 마치 검은 염색독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새로운 것을 추가해도 어두워진다.
18.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깨어난 후 갈 길이 없다는 것이다. 행복은 몽상가이다. 갈 길이 보이지 않는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그를 깨우지 않는 것이다.
19. 나는 항상 사람이 유죄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총살되거나 감금되었다. 이제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먼저' 얄미운' 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은 결국 죄를 지었다.
20. 만약 같은 진영의 중개인이 있다면, 변장한 것이 뒤에서 칼을 준다면, 그에 대한 나의 증오와 경멸은 명백한 적 위에 있다. "아 Q 정전" 의 원인 "
2 1. 내 말을 편애하는 고객은 약간의 기쁨을 얻고, 내 말을 싫어하는 고객은 약간의 침을 얻는다. ━ ━ ━ 나는 심각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내 말 때문에 그런 것들이 침을 뱉어 기쁘다. (무덤 뒤에 쓰여 있음)
22. 자연이 부여한 허리와 목은 원래 구부릴 수 있었고, 허리를 구부리고 등을 구부리는 것은 중국에서 정상적인 상태이며, 역경을 받아들이는 것은 필수이기 때문에 역경을 받아들이는 것이 더 자연스럽다. 그래서 우리는 인체를 가장 잘 연구하고 인체를 가장 자연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이다. 우리는 가장 가는 목을 가지고 있어서 참수를 발명했다. 무릎 관절은 구부릴 수 있고 무릎 꿇는 자세를 발명할 수 있다. 엉덩이는 살코기, 치명적이지 않아 엉덩이를 때리는 것을 발명했다. "외국 옷의 몰락"
23. 폭로자는 각종 비밀을 폭로하고 사람에게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지루한 사람은 속고 자기를 속이는 것을 원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지루할 것이다. 노출자는 전도가 있는 사람에게만 유리하고 지루한 사람들 사이에서 멸망한다. (친구)
24. 중국은 명사를 귀화하여 곧 엉망이 되었다. (사고와 행동)
25. 관직과 가까운 사람은 관명을 하고 있고, 상인과 가까운 사람은 상리를 하고 있으며, 이것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요약하자면,' 경파' 는 관원의 도움이고,' 해파' 는 상인의 도움이다. 상인에 대한 공식적인 경멸과 중국의 구습으로' 해파' 가' 경파' 의 눈에 몰락했다. ("경파" 와 "해파")
26. 북방인의 장점은 두껍고 남방인의 장점은 총명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두터운 단점도 어리석고, 총명한 단점도 어색하다. 그래서 한 신사는 북방 사람들이 "하루 종일 배불리 먹고 무심코" 라는 단점을 지적했다. 남방 사람들은 "하루 종일 군거하고, 말은 행보다 못하다" 고 한다. 여가계층의 경우 대체로 이렇다고 생각합니다. "남방인과 북방인"
27. 말이 좀 일리가 있거나 이치에 맞지 않지만 길지는 않아 소품이라고 할 수 있다. 강문에 관해서는, 아마도' 단문' 이라고 부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물론 장편만큼 짧지도 않고, 몇 마디 말만큼 인상적이지도 않다. 하지만 "작은" 것도 아닙니다. (잡문)
28.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따뜻한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이미 추워졌다고 설명한다. 만약 나의 혈육이 모두 폭로된다면, 나는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을 쫓아내고 싶다. 그때 내 침을 뱉지 않는 사람들, 흉악한 뱀 악귀라도 모두 내 친구들이다. 이것이 나의 진정한 친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이런 일이 없다면 나 혼자 할 수 있다. (무덤 뒤에 쓰여 있음)
29. 사상적으로도 확실히 장비의 독이 있다. 때로는 마음대로, 때로는 급하다. (무덤 뒤에 쓰여 있음)
30. 전투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오래된 스펙트럼은 계속 사용될 것이다. (의사 자유서 후기)
3 1. 반드시' 불행한 말 중' 의 지경에 대해 말해야지, 모두를 침묵하게 하지만, 이미 늦었으니 우리 모두 슬퍼할 수 있다. 차라리 쇼 (Shao) 의 말처럼, "열정은 논쟁보다 많고, 조작은 논증보다 많다." "정자 간 수필" 제 2 회 서문을 소개한다.
32. 과거와 현재를 철과 같은 사실로 미래를 측정하고 개방적인 마음을 유지한다! ("전집 기념" 제목)
중국인은 기억이 없다. 그들은 기억이 없기 때문에, 어제 들은 것은 잊어버렸고, 내일 들은 것은 여전히 신선하다. 일을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어제 망가진 일은 오늘 잊어버렸는데, 내일 하는 일도 낡은 재탄이 아니다.
34. 중국인들은 항상 타협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이 방이 너무 어둡다고 하셨는데, 여기 창문을 열어야 하는데, 다들 허락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붕을 철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들은 화해하고 창문을 열길 원할 것이다.
35.20 여 년 전, 주원장 (명태조) 이 국민혁명가라는 말이 있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그가 황제를 칭한 후 몽골을' 대원' 이라고 부르며 한족, 비맹고 인을 죽였다.
강양의 고전 어록
1, 당신의 문제는 주로 너무 많이 읽고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2. 큰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을 키우려면, 그를 고생시키고 만족하지 못하게 하여 인내의 성격을 길러야 한다. 한 사람은 다양한 수준의 단련을 거쳐 다양한 수준의 수양과 다양한 수준의 수익을 얻는다. 향신료처럼 부서질수록 향이 짙어진다.
3. 어떤 사람들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것은 그들이 절대적으로 견지할 힘이 있기 때문이다. 독서에 능하고, 노력하며, 독서뿐만 아니라 필기도 할 줄 안다. 사람이 성장하려면 반드시 이유가 있어야 하고, 배후의 지불과 축적은 반드시 일반인의 몇 배가 되어야 한다. 그래서 관건은 자신에게 있다.
4. 소년은 노는 데만 열중하고, 젊은이는 사랑에 미련을 두고, 장년에는 유명해지고 가정을 이루고, 만년에 자신을 속이고 있다. 인생 기하학, 고집이 센 철이 얼마나 순금을 만들 수 있을까? 그러나, 운동의 정도가 다르면, 반드시 다른 정도의 결과가 있을 것이다. 정도가 다른 방종은 필연적으로 정도가 다른 고집을 쌓을 것이다.
5. 이 물욕이 횡포하는 세상에서 생활은 정말 고생스럽다. 네가 일부러 성실한 사람이 되면, 남들은 너를 이용해 너를 괴롭힐 것이다. 만약 네가 재능이 좀 있고 잘생겼다면, 다른 사람들은 네가 너를 배척하는 것을 부러워할 것이다. 만약 네가 관대하게 양보하면, 사람들은 너를 침범하여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남과 다투지 않으면 세계에 무관심해야 하며, 동시에 실력을 유지하고 투쟁을 준비해야 한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과 화해하고 싶다면, 너는 먼저 그들과 교제해야 한다. 너는 수시로 손해를 볼 준비를 잘 해야 한다.
6. 겸손한 사람만이 세정인정의 진상을 볼 수 있는 기회가 가장 많다. 한 사람이 더 높이 오르고 싶지 않으면 넘어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따돌릴 필요도 없다. 그는 자신의 순수함을 유지하고, 자연스러워지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할 수 있다.
7. 하느님은 모든 행복을 한 사람에게 집중하지 않으십니다. 사랑을 얻는 것이 반드시 돈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돈이 반드시 행복한 것은 아니다. 행복은 반드시 건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건강을 갖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만족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마음을 단련하고 영혼을 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든 즐거움의 즐거움은 모두 정신에 속한다. 이런 기쁨은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정신적인 물질에 대한 승리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것이 바로 인생철학이다.
8. 나는 노인이다. 나는 단지 옛말을 했을 뿐이다. 시대에 있어서, 나는 낙오자이다. 나는 현대 결혼에 기여할 좋은 단어가 없다. 다만 물질지향적인 추세에서 젊은 친구들에게 남녀의 결합이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이고 쌍방이 서로 아는 정도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깊이 이해해야 서로 감상하고, 서로 끌어당기고, 서로 지지하고, 서로 격려하고, 서로 기쁘게 할 수 있다. 네가 적합한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9. 나는 누구와도 다투지도 않고 누구와 다투든 상관하지 않는다. 단순한 삶과 고상한 영혼은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사철생 고전 어록
1 .. 영원한 꿈을 가진 세상이 나를 현실 세계보다 더 태연하게 죽음에 직면할 수 있을까? 마치 네가 고향에 작별을 고할 때, 너는 여전히 그녀를 그리워하느냐, 아니면 다시 오고 싶지 않느냐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응? 스틸슨의' 마음의 물건'
신은 영광과 행복을 약속하지 않지만, 신은 너의 희망을 가호할 것이다. 사람은 어려움을 피하거나 희망을 포기할 수 없다. 바로 이런 의미에서 신이 존재한다. 인연은 뇌물을 받지 않습니다. 당신과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신앙의 참뜻이자 신도의 길이다. -응? 사철생 《병 중단 펜》
3. 사람의 본명은 욕망이다. -응? 스틸슨의' 나와 지단' 은
4. 역사상의 매 순간마다 무수한 역사 유포와 무한한 시간 확장이 있다.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외롭고, 무수한 역사와 무한한 시간이 산산조각이 났다. 물에 잠긴 마음, 고독 속에서 기도하고, 부서진 곳을 바라보거나, 꿈속에서 다시 만나고 싶다. 기억, 그래서 그것은 새장입니다. 인상은 새장 밖의 하늘이다. -응? 사철생의 기억과 인상
사람의 생명은 이 현과 같다. 팽팽해야 잘 연주할 수 있고, 잘 치면 충분하다. -응? 사철생 《인생은 현과 같다》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것들은 언어가 될 수 없고, 언어가 될 수 없고,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그것들이 아니다. 그들은 은은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 그들의 영토에는 마음과 무덤이라는 두 곳밖에 없다. 예를 들면 우표, 어떤 것은 편지를 보내는 데 쓰이고, 어떤 것은 단지 소장하기 위한 것이다. -응? 스틸슨의' 나와 지단' 은
7. 사람은 광대한 음악에서 외로운 음표가 있는데, 두려움은 필연적이다. 이런 두려움은 그가 자신의 뜻을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의 뜻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복잡한 처지가 다른 사람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다른 사람이 이런 복잡한 관계에 대해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그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 대한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이 그에게 같은 기대를 가지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요컨대, 그는 음악의 부름을 들었을 뿐만 아니라 사회 미덕의 어두운 면도 보았다.
이런 공포는 그를 먼저 숨기도록 강요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심지어 자신을 볼 수도 없었다. 사실 불가능합니다. 만약 그가 그것을 숨겼다면, 그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에 있는지 분명히 알고 있었을 것이다. 사철생 《병 중단 펜》
8. 시간이 우리를 제한하고 습관도 우리를 제한한다. 헛소문 같은 여론이 우리를 현실에 갇혀서, 우리 눈을 감고 일마 속에서 아무 일도 하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햇빛은 일종의 마법, 일종의 부적으로, 죽은 자의 통치가 막히지 않게 하고, 현실이 마법을 죽이게 한다. 모든 사람은 낮의 마력 아래서 긴장하고 유연하지 않은 역할을 하며, 모든 말, 행동, 사상, 꿈은 미리 정해진 절차에 의해 정해져 있는 것 같다. -응? 스틸슨의' 마음의 물건'
9. 그래서 허무에 대한 탄식, 밑바닥에 대한 탐구, 역시 육신에 대한 동그라미 때문이다. 육체는 영혼의 눈을 멀게 하고, 네가 그 허공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만 보고, 네가 그 허공에서 왔다는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육체명언) -응? 사철생 《병 중단 펜》
10. 인생은 이런 과정이다.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과정, 이것이 운명이다. 모두들 똑같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고통을 겪고 자신의 한계를 넘어 즐거움을 느낀다. 그래서 모두가 평등하고, 우리도 특별하지 않다. -응? 사철생 《병 중단 펜》
1 1. 이 세상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어느 것이 제한되어 있든 생명의 자유를 손상시킬 수 있다. -응? 스틸슨
12. 나는 차를 흔들며 숨어서 작은 공원의 한적한 숲 속에 앉아, 왜 신이 우리 엄마를 미리 불러와야 하는지 생각했다. 어렴풋이 답을 들었다:? 그녀의 마음은 너무 쓰다. 신은 그녀가 참을 수 없는 것을 보고 그녀를 불렀다. -응? 내 마음은 약간의 위로를 받았다. 나는 눈을 뜨고 숲에서 바람이 부는 것을 보았다. -응? 사철생의 아카시아 나무
13. 차이가 없는 세상은 고인 물, 감정과 비옥한 사막이 될 것인가? 스틸슨
14. 나는 항상 편견을 가지고 있다: 여자는 가장 적합한 의사이고 흰 가운은 그들의 가장 우아한 옷이다. -응? 스틸슨의' 나와 지단' 은
15. 사람과 하나님 사이에 영원한 거리가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신앙의 신이 세상의 지팡이가 되고, 희망의 해석력이 강자의 손에 떨어지면, 그는 문제를 일으킬까 봐 두려워한다. -응? 스틸슨의' 마음의 물건'
16. 사람은 때때로 조용히 있기만 하면 되고, 슬픔도 즐길 수 있다. -응? 사철생의 아카시아 나무
17.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에만 적합하다. 나는 말할 수 없다, 나는 생각할 수 없고, 나도 잊지 않았다. -응? 스틸슨
18. 낮에 가서 시장에서 다쳤어요. 그곳에서 가치는 가격, 심지어 사람 속에 묻혀 있다. -응? 스틸슨
19. 운명상 정의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응? 스틸슨의' 나와 지단' 은
20. 화원의 조용한 불빛 아래에서 한 사람이 시간을 더 잘 보고 자신의 모습을 잘 볼 수 있다. -응? 스틸슨의' 나와 지단' 은
2 1.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하기에 적합하고, 말할 수 없고, 생각나지 않지만, 놓을 수 없다. -응? 스틸슨의' 나와 지단' 은
22. 공허한 추측은 어떤 꿈도 실을 수 있고, 진실된 답은 진실된 고통을 제한할 수 있다. -응? 스틸슨
23. 사랑은 힘들고, 영혼은 개방적이며, 심지어 위험하다. 다른 것은 당신의 지옥일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는 마음의 상처로 형성된 갑옷, 방어적인 눈빛으로 만든 칼, 언어 배열된 미로, 미소로 덮인 함정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그 뒤에는 물론 외로운 마음이 떨리고, 해결할 수 없는 교류 욕망이 있다. 아직도 가실 건가요? 제출하고 싶지 않아요? 그럼 조심해야 돼, 혼자 도박해? 다른 사람은 천국이고, 심지어 고통으로 너의 숙원을 위해 돈을 지불한다. -응? 사철생 《병 중단 펜》
24. 악몽을 꾸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깨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몇 년 동안, 나는 자주 깨어나서 내가 좋은 꿈을 꾸고 악몽에서 깨어난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사철생의 원죄? 운명
25. 죽음은 물론 귀중하지만, 관건은 살아남는 것이다. 정상인의 죽음은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장애인보다 더 놀라운 것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죽음명언) 불행한 사람은 살기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 생명을 증명하는 것은 삶과 죽음의 대결이다. 생활의 아름다움은 완벽한 몸매에 있지 않다. 나는 생사를 신경쓰지 않는다. 죽음은 쉽고, 사는 것은 어렵다. -응? 사철생 사철생 작품집
26. 사람은 때때로 조용히 있을 뿐, 슬픔도 즐길 수 있을까? 사철생의 아카시아 나무
27. 불완전함은 외로움이다. 보상을 구하는 것은 외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이다. 한 외로움이 다른 외로움을 찾을 때, 사랑에 대한 갈망이 생긴다. -응? 스틸슨' 정수노트'
28. 어떤 사상이든 한계가 있고, 제한된 사물에 대한 것이기도 하고, 제한된 범위 내에서도 유효하다. 영혼이 무한한 존재를 가리키는 것은 무한한 추구이자 무한한 신비이자 무한한 상호 간섭의 가능성, 무한한 구성이다. 사상은 이성에 의지할 수 있다. 영혼은 이성을 초월하여 기도와 자신감을 실현해야 한다. 결국, 사상은 단지 하나의 도구일 뿐인데, 그것은 우리를 가능하게 하는가? 그거 아세요? 그리고는요. 그거 아세요? 。 영혼은 귀착점이다. 사랑과 신뢰가 필요하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사상과 영혼은 보이지 않는 방해와 같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응? 사철생 《병 중단 펜》
29. 패배에 익숙한 도박꾼처럼, 몇 번이고 실패를 뒷전으로 미루고, 홀딱 진 후에도 호기심으로 가득 차서 다음 판을 이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이게 뭐가 나쁜가요? 이게 뭐가 나쁜가요? 스틸슨의' 영혼의 물건'
30. 외로운 마음, 틀림없이 가득 찬 마음, 넘칠 정도로 넘치고, 누군가 그를 호응하고, 그를 받아들이고, 그를 이해하기를 갈망한다. 마음과 마음 사이의 부름과 호응, 수용과 수용, 개방과 이해, 그것은 마음의 해방의 나팔, 평화의 축제, 사랑의 흥청거림이다. 외로움에서 벗어나 마음의 자유를 누릴 때입니다. -응? 사철생의 사랑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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