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심을 표현하는 영감시의 끝.

1 .. 다짐 표현에 관한 격려시

결심을 표현하는 영감시 1. 결심에 관한 명언

인생의 격언은 끈기에 관한 것이고, 결심이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의지의 출현은 욕망에 대한 부정이 아니라 욕망을 결합하여 더 높은 수준의 의식으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로로 메이

어떤 결정도 하지 않을 의지는 현실적인 의지가 아니다. 개성이 없는 사람은 영원히 결정을 내리지 않는다. -헤겔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익명

노력하기로 결심한 것은 나무를 심는 것과 같지만, 그 뿌리와 새싹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그것은 건조하지만, 아직 나뭇가지가 없다. 가지와 잎 그리고 꽃. 왕수인

누구의 힘도 확고부동한 희망을 물리칠 수 없다. 킹슬리

불요불굴의 신념이 지탱하는 사람의 의지는 무적으로 보이는 물질력보다 더 강하다. -아인슈타인

숭고한 목표는 확고부동하게 추구하는 한 쾌거가 될 것이다. 그것의 순결한 눈에는 모든 미덕이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워즈워스

굳은 의지로, 너는 자신의 두 발에 날개를 한 켤레 더했다. 조 벨리

디스커버리, 특히 신생 젊은 디스커버리, 다른 사람의 냉막 및 의혹을 무시 하 고, 자신의 발견 의지를 준수 하 고 자신의 연구를 계속 용기가 필요 합니다. 베프리치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만약 네가 의지가 강하다면, 너는 액운을 이겨낼 것이다. (영감 어록)-익명

일단 인생의 길을 선택했으면, 용감하게 끝까지 걸어야지, 영원히 뒤돌아보지 말아야 한다. 졸라

고통의 강도는 자연이 인간에게 부여한 의지와 강성에 비례한다. 무사 소로가 성실하다.

천체가 운동을 통해 활력을 유지하는 것처럼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문천상

강철은 불과 급냉 속에서 단련되어 굳어서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우리 세대도 투쟁과 무서운 시련에서 단련되어 생활에 굴복하지 않는 법을 배웠다. 오스트로프스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재능과 끈기로 그것을 완성하는 것이다. -괴테

너는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고 믿어야 한다. 고대인들은 "천국은 들어가기가 어렵다" 고 경고했다 오직 너만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는 것을 아쉬워할 뿐, 너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는 것을 아쉬워할 것이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실현하는 것을 아쉬워할 것이다. 니콜라이 고고리

걸출한 사람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이 불리하고 어려운 처지에서 꾸준하다는 것이다. -베토벤

결심한 사람이 그의 길을 찾을 것이다. 익명

성공은 힘이 아니라 얼마나 오래 버텨야 하는가에 달려 있다. -존슨

사업은 종종 끈기가 되어 조급함에 의해 파괴된다. 나는 사막에서 행색이 총총한 나그네가 느긋하게 뒤에 떨어지는 것을 직접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쏜살같이 달리는 말이 뒤에 떨어지자 느릿느릿한 낙타가 계속 전진했다. 세디

불행한 재난에도 이미 시작한 일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익명

지구를 응시하는 동안에도 윗사람의 눈은 여전히 태양을 응시하는 능력을 유지하고 있다. 휴고

너 자신에 대한 자신감과 자신의 힘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이것은 장애를 극복하고 의지를 키우고 의지를 단련하여 얻은 것이다. 골키

나의 본질은 나의 의지의 결과가 아니다. 반대로, 나의 의지는 나의 본질의 결과이다. 왜냐하면 내가 먼저 존재하고, 뒤에 의지가 있고, 존재하면 의지가 없을 수 있지만, 존재하지 않으면 의지가 없기 때문이다. 페르바하

사상의 형성은 우선 의지의 형성이다. -몰로아 (유명한 경구)

나는 너에게 나의 목표의 비밀을 알려주었다. 나의 유일한 힘은 나의 끈기이다. 파스퇴르

강자만이 신성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누구든 이길 수 있다. -괴테

이탈리아에는 가수에 대한 요구는 우선 목소리, 목소리, 목소리 ... 나는 지금 이 공식에 따라 다음과 같이 흉내낸다. 골키의 주장에 합당한' 사람' 에 대한 요구는 우선 의지, 의지, 의지이다. 오스트로프스키

2. 결심에 관한 명언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면 의미가 충만하다. (리우웬) 동쪽은 해가 뜨고 서쪽은 비가 내리고,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빛은 찬란하다.

(류우석) 백 번 읽었는데, 그 뜻은 자명하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든 소멸,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만사가 준비되면 서 있고, 준비되지 않으면 폐지한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옮길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의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지키기로 결심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김옥을 제외하고는 지는 것이다.

(유기)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날에는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sulin) 주홍 근처에 있는 사람은 흑인이다.

(푸현) 깨진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고, 죽은 난초는 향을 바꾸지 않는다. (멩 교외) 큐슈 분노 에 따라 바람 천둥, 천 말 차 의 슬픔 에 따라.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죽은 후, 최선을 다했다.

(제갈량 "출사표") 국난이 눈앞에 닥쳐서 그는 급사했다. (조식)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논어")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달다. ("Zhuangzi") l 늙고 강한, 오히려 백두의 마음을 알고;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노인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이화원 용월, 버들개탕 담풍. (연의 슈) 물이 흐르면 부패하지 않고, 가족은 날지 않는다.

(여춘추) 오늘 수원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굴원)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인심을 보았다.

(원곡이 감사를 구함)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공 zizhen) 석양과 외로운 qifei,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상입니다.

(왕보) M 은 적자와 빈약한 수익으로 가득 차 있다. (상서) 메이허슨의 눈은 삼분백인데, 눈은 매향을 잃었다.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한 인재는 끝났다. ("시경")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먹추 앞에는 지기가 없고, 천하 사람들은 모두 너를 안다.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고, 황혼은 여전히 온 하늘에 가득하다.

(류위시) 빈둥거리지 마라, 헛수고야!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N 은 조금씩 푸르고 약간 빨갛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봄빛이 별로 없다.

(왕안석) p 가죽이 없으면 털이 어떻게 붙을까? (좌전)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면 우습다. (한유) q 그 레고, 조화 스파 스.

(송옥) 긍정적 인 순서 없이;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기문 감상, 의문, 분석.

(도연명) 예나 지금이나 가라앉은 일이 무수히 많아 무궁무진하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3. 결심을 표현하는 시

친구에게 안부를 묻다. 길리

악수를 하다

악수해, 알았지?

내 마음은 이미 메아리치는 낭떠러지를 흩날리고 있다.

절벽에서 돌아온 사람의 이름.

이미 마음속으로 수없이 반복했다.

너의 머나먼 뒷모습

기다림이 나에게 남겨졌다

네 손에 조금밖에 없다.

너의 손을 만질 수 있는 부분.

나는 미소를 지으며 혼잣말을 할 것이다.

그런 다음 그 부드러운 부분에서

예쁜 꽃바구니를 하나 짜다

너의 손을 잡아라.

나는 나의 모든 힘을

널 부르는 그 순간에.

꽃이 가득한 교회로 함께 들어가다.

교회 밖에서 울리는 종소리.

이것은 당신에 대한 나의 축복입니다

그런 다음 * * * 함께 있습니다.

사랑의 노래 한 곡

결심에 관한 그 명언을 누가 압니까?

뽕밭은 뼈를 묻을 필요가 없고, 생명은 어디에나 있다.

주은래는 로맨틱한 숫자를 계산하지만 현재도 본다. 마오쩌둥은 큰 눈이 소나무를 압박하고, 소나무는 우뚝 솟아 있다.

진의횡미는 냉랭하게 검은 솥에 대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았다. 노신은 철어깨에 도의를 짊어지고, 문장 쓰기는 교묘하다.

이대박이 증국판에게 보낸 편지: 모옌 선비는 결국 더럽다. 만일 야생 계란이 용이 된다면, 사람이 일단 날 충동이 생기면 더 이상 땅 위를 기어오르는 것에 만족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 날개가 부러져도 마음은 날아간다. 장하이디족의 활동은 이상적인 인센티브가 없으면 공허하고 중요하지 않게 된다.

체르니셰프스키의 이상은 세상의 불행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골키 호크 타격 창공 바람, 붕비 파도 봄. 사마광의 청춘은 소극적이고 장렬하며, 그는 자신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백은 사람마다 어느 정도의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이상은 그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한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안일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은 적이 없다. 이런 윤리적 기초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아인슈타인의 희망은 생명의 원천이다. 그것 없이는 생명이 시들어 버릴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우리의 유일한 슬픔은 희망없이 희망에 사는 것입니다.

단테가 자신이 어느 부두로 향하는지 모르는 사람은 바람이 없으면 순풍이다. 세네카의 현실은 이 해안이고, 이상은 건너편이다.

중간에 급한 강이 하나 있는데, 행동은 강 위의 다리이다. -크레로프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8 피트 비어 있어 뜻을 나타내지 않는다.

-----풍몽룡인은 물질을 가지고 있어야만 생존할 수 있다. 사람은 이상을 가져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당신은 생존과 삶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까? 동물은 살아 있고 사람은 살아 있다.

우고는 우리가 움직이지 않아도 시간은 우리에게 움직이고 있다. 일의 흐름은 우리가 간직하고 싶은 환상을 빼앗기에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로만 롤란드 자연은 사람을 어둠 속에 가두어 사람들이 영원히 빛을 동경하도록 강요했다.

괴테의 이상은 별과 같다. 우리는 영원히 도착할 수 없지만, 우리는 선원처럼 별의 위치에 의지하여 항해할 수 있다. 슐츠가 자신의 이상을 따라 정직, 자유, 오래 참음, 성실한 정신으로 생활할 수 있다면 완벽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퀴리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