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농구장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의 가짜 동작이 있습니다.
(1) 방향을 묻기 위해 돌을 던지는 것
즉, 선수들이 (또는 플레이어) 먼저 잠정적인 정규 행동(또는 협력)을 하고 상대의 반응을 관찰합니다. 상대가 이미 준비가 되어 있으면 구현하려는 행동(또는 협력)을 변경하여 가짜 행동(또는 가짜 협력)으로 만듭니다. 또 다른 행동(또는 조율)을 수행하고, 상대가 그에 따라 반응하지 않으면 그 행동(또는 조율)을 수행하여 진정한 행동(또는 조율)으로 만든다. 이러한 행위(혹은 조정) 자체는 참과 거짓의 구별이 없으며, 참도 거짓, 거짓도 참, 참도 거짓, 거짓도 참, 거짓도 참이므로 공격과 방어의 주도권을 잡는다. 예시 1: 공을 잡은 선수가 그 자리에서 슈팅 동작을 취합니다. 수비 선수가 앞으로 점프하여 슛을 막으면 공이 빠르게 돌파되고, 수비 선수가 무관심하면 슛을 하게 됩니다. 예시 2: 공을 잡고 있는 선수를 수비할 때, 공격자가 공을 치기(테이크 아웃)하려고 할 때, 공격자가 공을 잡고 있지 않으면 후퇴할 것입니다. 파업하다.
(2) 상대가 원하는 대로 해라
즉, 어떤 행동(또는 협력)을 하기 전에 팀원(또는 팀원)은 상대가 하는 행동을 예상했다. 고의적으로 결함을 팔고 사람들의 선호에 부응할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공개적으로 판자 길을 건설하고 비밀리에 진창을 건너는 것"이라는 잘못된 샷입니다. 예시 1: 공격수가 골대를 향해 슛을 하기 전에 수비선수가 슛을 막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의도적으로 수비선수가 앞으로 점프하도록 슈팅 동작을 취한 다음 슈팅 동작을 패스 어시스트로 변경합니다. 예시 2: 공격자가 볼을 가지고 돌파하여 스텝오버 동작을 하려고 할 때 수비선수가 의도적으로 스텝오버 방향으로 흔들리거나 탈구되면 상대가 반대 방향으로 돌파하면 재빨리 움직인다. 위치를 막거나 공을 훔칩니다.
(3) 적응적 대응 유형
즉, 계획된 조치를 실행하는 중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갑자기 발생할 경우 팀원은 일시적인 비상 조치를 취합니다. 이것은 페인트의 특별한 형태입니다. 예시 1: 공격수가 점프슛을 준비하기 위해 바스켓의 사람이 없는 영역으로 돌진하다가 갑자기 수비수의 블록을 만나면 즉시 점프슛 동작을 언더핸드 또는 훅슛으로 변경합니다. 예시 2: 수비 선수들이 정지된 선수의 측면 공격을 준비하고 있을 때 갑자기 공격 선수가 공중 컷을 하는 것을 발견하고 측면 공격에서 보충 수비로 빠르게 전환했습니다. 이 유형의 특수 페인트는 겉보기에는 일반 페인트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실제로는 "준비"되었는지 여부에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