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규칙: 한 사람이 성어를 할 때 말을 할 수 없다면 얼굴에 스티커를 붙여야 한다.
1 라운드에서 우리는 한 단원에서 배운 성어를 비교했다. 나는 이 단원을 잘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잃을까 봐 조금 걱정된다. 경기가 시작되었다. 나는 먼저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고 말했고, 그리고 언니는 또 "같은 말" 을 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치열한 "전쟁" 을 시작했습니다. 몇 라운드가 내려와서 내가 졌다. 언니는 기뻐서 내 얼굴에 쪽지를 붙였다. 나는 이 빌어먹을 쪽지를 들고 생각했다: 나는 반드시 복수해야 한다.
2 라운드는 이미 시작됐다. 이번에는 내가 배운 모든 성어를 비교한 것이다. 벌칙은 필기를 모두 얼굴에 붙이는 것이다. 하, 수천수만의 성어가 갑자기 나의 작은 머리속으로 몰려들어, 지체 없이 내 머릿속에서 튀어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우리는' 300 라운드' 를 위해 싸웠지만, 여전히 맞설 수 없을 정도로 싸웠다. 그러나, 내가 나의 살인자를 꺼냈을 때, 여동생은 마침내 말이 없었다. 나의 복수는 성공했다, 내가 이겼다. 나는 자랑스럽게 모든 쪽지를 여동생의 얼굴에 붙였고, 그녀의 입이 삐죽거리는 모습을 보고 더욱 자랑스러웠다.
나의 승리는 전부 과외 도서의 선물이다. 나는 책을 많이 읽고 지식을 많이 쌓기로 결심했다.
2. 게임 경기를 위해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오늘, 우리는 독창적인 경기를 열었다-코를 붙였다.
첫째, 장세룡이 무대에 올랐다. 우리 선생님은 그의 눈을 가린 후, 그가 코를 붙이도록 세 바퀴 돌도록 도와주셨다. 나는 그가 좌우로 부딪치는 것을 보았다.
결국 나는 코를 얼굴 밑에 놓고 우리 학우들을 모두 웃겼다. 정말 재미있어요! 나중에 몇몇 동창들이 올라왔고, 어떤 학생은 눈에 달라붙었고, 어떤 학생은 머리, 턱, 얼굴, 계란에 달라붙었다. 각양각색의, 각양각색의, 웃어서 우리는 참을 수가 없다! 마침내 내 차례가 되자, 나의 흥분된 마음은 줄곧 두근거렸다. 아무데나 만져서 붙였는데 가까워요. 너무 기뻐요!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나에게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나는 다음에 이런 경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3. 한자 쓰기 게임은 작문을 어떻게 합니까? 오늘 서예를 배우러 갔어요. 수업이 끝난 후 이가이는 나에게 "한자를 쓰시겠습니까?" 라고 말했다. 나는 동의했고, 그리고 이가이는 하오, 단스리, 추를 초대했다. 이렇게 큰 글자를 쓰기 시작했다.
먼저 주먹을 내세요. 나는 그들을 잡을 것이고, 그들은 놀 것이다. 나는 고개를 돌려 재빠르게 말했다. "큰 글자로 써라!" 그럼 내가 돌아서 서 dansirui 의 발이 움직이는 것을 발견, 다리를 건너 그에 게 말했다. 그녀가 인정하려 하지 않자 나는 웃으며 말했다. "하하, 너는 인정하지 않니? 봐, 너 움직이지 않았니? " Dansry 는 매우 무력하다. 그녀가 이렇게 커서 내 계략에 걸려들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경기는 1 분 1 분이 지났지만 이가이만이 함교에 가지 않았다. 나는 고개를 돌려 계속 썼다. 이가이는 초동육의 손을 만났고, 이' 일본놈' 들은 얼렁뚱땅 흩어져서 나에게 새로운 지침인' 5 보' 를 주었다. 하나, 둘, 셋, 넷, 내가 네 번째 단계에 이르렀을 때, 나는 하오 (Hao) 가 나에게서 겨우 두 걸음 떨어진 것을 발견했다. 나는 영감을 받아 나의 빗자루를 꺼내고 하오 (Hao) 를 만났고, 우리는 새로운 게임을 시작했다.
너에게 재미있는 일을 하나 알려줄게! 하용문이 우리를 잡았을 때, 그는 포크를 바꾸었다. 그것은 매우 익살스러워 보였고, 우리는 거의 웃으며 허리를 구부렸다. 또한, 내가 Dansirui 를 잡았을 때, 그녀는 빗자루를 들고 나를 막았고,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붙잡고 바로 탁자에 올랐다. Dansry 는 웃으며 책상에서 굴러 내려왔고, 우리는 더욱 크게 웃었다.
수업이 끝났고, 게임은 웃음소리로 끝났다.
재미있는 십자말 풀이를 쓰는 방법? 오늘 우리 오렌지 등반에서 즐거운 십자말 퍼즐을 열었는데, 나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한자의 무한한 매력을 느끼게 해 주었다. 들어 봐, 선생님은 수수께끼를 내기 시작했다. "가로를 더하는 것은 좋지 않고, 반을 더하는 것도 좋다. 클릭합니다 교실은 즉시 쥐 죽은 듯 조용해져서 학생들은 생각에 잠겼다. 갑자기 한 학우가 자신있게 일어서서 말했다. "많이" 라고 말했다. " 학생들은 모두 그에게 부러운 눈길을 보냈다. 이때, 정답을 맞힌 학우들이 거기에 앉아 머리를 높이 들고 승리의 기쁨을 누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틀리게 대답한 학우가 의기소침하게 거기에 앉아 있는데, 마치 선생님이 다음 장애를 놓기를 바라는 것 같다.
문제가 시작되자 선생님은 진지하게 말했다. "둘째 아가씨." 나는' 2' 는' 시간' 이 아니고' 아가씨' 는' 여자' 가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이 수수께끼를 자세히 분석했다. 그럼' 둘' 에' 여자' 라는 글자를 더하면 자세가 아닌가요? 이것은 내가 주위를 둘러볼 때이다. 어떤 학우가 속삭이는 것을 발견하고 답을 알고 싶었지만 지혜의 손이 드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래서 나는 자신감을 가지고 지혜의 손을 들어 빨리 답을 말했다. 내가 맞히자 선생님은 나에게 소중한 점수를 주셨고, 마음은 꿀을 먹은 것 같았다.
한바탕 즐거운 웃음소리가 나면서 재미있는 퍼즐이 끝났지만, 학우들은 마치 한자가 가져다주는 기쁨에 젖어 있는 것처럼 여전히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게임 수업 계획을 사용하여 문맹 퇴치 게임을 작성하는 방법?
1 기차 운전
선생님은 머리 정장으로 기관차로 분장하면서 기차 바퀴 동작을 하면서 동요를 말했다. "내 기차가 곧 출발할 거야."
아이가 물었다. "누가 차에 탔어요? 선생님: "엑스테 아기를 데리고 빨리 타세요. "해당 카드가 있는 아이들은 선생님을 따라 함께 동작을 하고 동요를 하며 다른 아이들을 차에 초대했다.
누가 선거에 출마할 것인가?
모든 어린이들이 손을 잡고 한 바퀴 서서 시계 방향으로 걸으면서 동요를 말했다. "유치원은 정말 시끌벅적하다. 아이들은 경주를 할 줄 안다. X 선생님은 심판이 된다. 누구를 가리키면 달린다. " 동요가 끝난 후 선생님은 명함 두 장을 들어 모두에게 읽게 하고, 두 아이는 원을 따라 달려가 누가 먼저 자신의 자리로 달려가는지 보고, 게임은 반복할 수 있다.
수박을 3 썰다
아이들은 단어 카드를 걸어 손을 잡고 한 바퀴 돌았다. 한 꼬마에게 동요 "자르고, 자르고, 수박을 자르고, 너희 둘을 나누라" 고 말하라고 했다. 아이의 손을 하나하나 베다. 동요가 끝나자 잘린 두 아이는 서둘러 자신의 글씨카드가 무엇인지 말했다. 먼저 말하는 사람은 수박을 썰고, 게임은 다시 시작한다.
4 카메라
선생님은 모든 아이에게 작은 카드 한 세트를 주셨다. 모두들 선생님을 마주하고 앉아서 동요를 단체로 말했다. "저는 카메라가 있어요. 사진은 정말 당신과 닮았어요. 사진을 찍어서 바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 거물급 한 장을 밝히셨다. 아이는 두 손으로 사진을 찍으며 "찰칵! 그런 다음 자신의 작은 카드에서 해당 카드를 찾아 들어 올립니다.
재미있는 게임에 비누 거품을 쓰는 방법?
어린 시절, 마치 아름다운 그림처럼, 내 머릿속에는 수천수만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아름다운 그림) 추억, 웃음을 참게 하고, 장난으로 인해 깊이 체득한 일들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도 매우 심오한 일이 생각난다. 비누거품을 불다.
그날 나는 집에서 지루해서 게임을 좀 하고 싶었다. 어떤 게임을 해야 합니까? 많은 게임이 내 머릿속에서' 날다' 고 했지만, 나는 마지못해 거절했다. 이때 우리 엄마가 다가와서 내 마음을 본 것 같았다. 그리고 엄마가 내 머리를 만졌다. "우리 거품 불어요!" " \ "음? 엄마는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아? 어차피 나는 기뻐하며 환호했다. 예전에는 비눗방울을 부는 것이 재미있다는 말만 들었기 때문에, 실제로 경험해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비눗방울을 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우리 엄마는 물 한 잔을 들고 물에 세제를 짜서 저어주셨고, 빨대 하나를 건네주시면서 "가져가서 불어라" 고 말했다. "그래서 저는 발코니로 뛰어들어 거품을 불었습니다.
거품은 크고 작으며, 가볍고 무겁고, 어떤 것은 흰 구름 속으로 올라가고, 어떤 것은 땅에 떨어진다. 처음에는 거품의 작은 부분을 날려 버렸고, 나중에는 점점 더 크게 불어왔고, 물론 그 수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거품의 색깔이 햇빛처럼 오색찬란한 것을 보았다. 나는 계속 손으로 거품을 "두드리고" 있다. 거품은 내가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필사적으로 그물 밖으로 뛰어가는 것 같다. 나는 거품 물을 다 날려버릴 때까지 필사적으로 쫓아다녔다.
이때 아버지는 어디서 튀어나왔는지 몰라서 하하 웃었다. 나는 아버지에게 그가 무엇을 웃고 있는지 물었다. 아빠가 대답했다. "너 ... 너 혼자 봐 ... 다시 말해 봐." 이봐! 어느새 나는 온몸에 거품이 가득한' 거품남' 이 되었다. 나를 이렇게 보면서 나는 아버지와 함께 웃었다.
벌써 5 년이 지났는데, 나는 아직도 기억한다. 어린 시절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다. 모든 사람의 어린 시절은 단 한 번뿐이기 때문에 이' 부' 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내가 직접 썼어
7. 재미있는 게임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재미있는 게임' 하하하하하' 를 어떻게 쓰는지 누가 웃고 있는지 들어보세요. 알고 보니 우리는' 네가 나에게 보여줘' 라는 게임을 하고 있어 모두를 웃게 한다.
나와 하옥환은 한 조로 나뉜다. 내가 손짓을 하자 그녀가 알아맞혔다. 우리가 하는 일은 동물성이다.
처음으로 손짓을 하는 동물은 고양이입니다. 나는 두 손을 벌려 입에 얹고, 당기기도 하고 합치기도 했다. 하옥고리는 내가 고양이에게 손짓을 하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알아차렸다.
학우들이 열렬한 박수로 우리의 성공을 축하하니, 나는 정말 기쁘다. 그리고 쥐는 추측을 받아야 한다. 나는 밥만 먹는 닭처럼 행동했는데, 그녀는 또 알아맞혔다. 훌륭해요.
세 번째 추측은 사자다. 나는 고심하고 머리를 만지며 모방할 방법을 생각해냈다. 나는 먼저 두 손을 벌린 다음 주먹이 되어 약간 넓고 호랑이의 동작과 비슷하다.
선생님은 만약 여전히 대체 동작을 추측할 수 없다면, 나는 많은 생각을 해도 좋은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때 정말 걱정했는데, 하옥환이 맞힐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게임은 너무 재미있다.
매일 이 게임을 할 수 있기를 정말 바랍니다. 이 게임은 나를 매우 기쁘게 한다.
8. 문해 게임은 word 보배랜드에서 게임을 읽는 방법이 많다. 너는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다.
세계 아기 낙원-> 교육 지원, 많은 활동 디자인 사례, 게임 디자인 사례, 경험 교류.
대형 (대형 게임) 기차 만들기
목적
관련 한자를 복습하다.
준북
"기차" 카드 머리 장식, 책가방 하나, 책가방에 숨겨진 몇 문장, "기차" 의 음악 테이프 한 판.
게임 방법
선생님은 한 아이에게 머리 장식을 기관차로 쓰라고 했고, 아이의 가슴에 1 의 책가방을 달았는데, 그 안에는 몇 문장이 들어 있었다.
기관차는 이렇게 말합니다. "제 기차에는 객차가 없습니다. 누가 내 기차 칸이 되고 싶어? " 한 아이가 대답할 수 있다. "나는 너의 기차칸을 만들고, 기차 한 대를 만들어서 여기저기 뛰어다닌다." 책가방에서 한 마디 꺼내 읽다. 맞아, 모든 아이들이 박수를 치며 말했다. "그래, 그래, 이리 와서 마차가 되어줘." 만약 답이 틀렸다면, 모든 아이들은 객차에 가기 전에 바로잡을 것이다.
기차가 만들어진 후, 객차를 만드는 아이들이 기차 모양을 형성하자, 집단적으로 대답했다.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기차 한 대를 만들어서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이 게임은 반복 할 수 있습니다.
9. 게임에 대한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예를 들어 드리겠습니다.
잊을 수 없는' 총격전'
총격전? 정말 총격전인가요? 맞아요! 진짜 총격전은 아니지만, 우리도 즐깁니다. ...
"점심은 항상 이렇게 지루해요. 오 () 오." 나는 한숨을 쉬었다. \ "그게 다야! 바로! " 친구들은 모두 "...", 그리고 침묵, "아! 총격전은 어때요? 재미있어요! 음 ... 너희 여자들은 놀니? " 우리 중 양파가 제안되었습니다. \ "당신은 우리 여자 를 경멸? 흥! 놀기만 하면 놀고, 우리 둘은 너의 엉덩이를 걷어차 줄 수 있다. " 호박 학우가 반박했다. "응, 우리 수십 초 동안 한 번 달리는 게 어때, 남자가 권총을 들고, 여자가 로켓을 쓰는 거야?" 너-"호박이 수출하자마자 나는 말했다." 너는 여전히 우리를 업신여겼지만, 로켓통도 괜찮다, 흥! 등등. " "좋아, 가자, 10, 9, 8, ..." 그들이 세어 보기 전에 우리는 이미 사라졌다. 그들이 우리를 찾았을 때, 우리는 그들 중의 약자인 소추를 목표로 삼았다. 아하! 추야, 너 끝났어. 나는 호박과' 공황증' 을 치고 우회하여 가까이 다가 갔다. 나는 샤오추가 호박에 접근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3 초 후, "로켓 발사기" 만 들어보세요! 샤오추의 동창 영웅은 "지나간다" 고 나와 호박은 박수를 쳤다.
다음 사장은 매우 어울리기 어렵다. 나는 풀숲에서 그를 발견했지만, 그도 나를 보았다. 그는 양파 토끼처럼 풀숲에서 튀어나와 로켓처럼 빨리 달려서 나는 따라잡을 수 없었다. B 계획을 실행하기로 결정했는데, 나와 호박은 또 우편함 뒤에서 양파를 찾았고, 또 하나가 왔다.
애석하게도 그는 또 도망가서 이렇게 10 여 분 동안 교착되었다.
내가 호박에 질렸을 때, 갑자기 양파가 이곳으로 접근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조심스럽게 미끄러져 지나갔다. 나는 일부러 그들에게 내가 왼쪽으로 가는 것을 보여 주었다. 벽에 도착한 후, 나는 즉시 몸을 돌려 되돌아갔다. 이때 양파는 속았다. 그는 내가 정말로 왼쪽으로 갔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내가 돌아왔다는 것을 몰랐다. 하하! 하지만 내가 신이 났을 때 양파가 미끄러졌다. 나는 몸을 돌려 그를 만났다. 나는 어찌할 바를 몰라,' 로켓통' 을 외쳤다! 그 다음 나는 호박이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 "예! 우리가 이겼어! " 이런 식으로 우리는 총격전에서 이겼다.
진짜 총격전은 아니지만 우리는 재미있게 놀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