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무엇일까요?
현대시 단체. 1932 는 지난 9 월 상하이에 설립되어 좌익연맹 시가팀, 무, 양소, 삼보 (임준), 민들레 (황보방) 등이 발기인으로 구성되었다. 중국시 학회의 임무는 "시 이론을 연구하고, 시 작품을 창작하고, 시의 대중화를 소개하고 쟁취하는 것" 이다. (중국시학회 설립) 상하이 총회를 제외하고 중국시학회는 북평 광저우 청도 도쿄에 지부를 설립했다. 1933 년 2 월, 사회지' 신시' 창간 (이후 반월간지, 월간으로 변경), 대부분의 지부에도 간행물이 있어 왕아평, 유문 등 청년 시인들이 쏟아져 나왔다. 중국시사 시인의 공통된 특징은 혁명현실주의의 창작 방법을 견지하고, 현실을 확고히 파악하며, 시를 무기로 제국주의와 봉건주의를 단호히 반대하는 것이다. 예술 형식상, 시가의 대중화를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실천하며, "우리 시를 유행의 곡조로 만들다" ("신시?" 시를 발표하다. 그들은 "흔한 노래, 가요, 시조 등을 통해 유행, 통속적 독서, 풍자낭송의 장점을 받아들여 미래의 시로 인도할 것" ("우리의 말") 을 희망하고 있다. 신시' 는' 가요특집' 도 출간해 민가, 가요, 단조, 드럼, 동요 등으로 쓴 신시를 대량으로 출간했다. 중국시사가 신시를 건설한다는 주장과 행동은 노신, 곽모로, 마오 돈의 관심과 지지를 받았다. 1935 년,' 국방시' 가' 국방문학' 의 일부로 제기됐을 때, 중국시사의 동료들은 항일 구조운동의 홍수에 열정적으로 뛰어들었고, 1937 년' 국방시 총서' 를 출판했다 항일전쟁을 앞두고 이 단체는 활동을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