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합니다, 닭 싸움의 역사는 얼마나 되었습니까?

투지는 우리나라의 오래된 닭종으로 약 2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사기' 와' 한서' 에는' 싸움닭 앞잡이' 에 관한 여러 가지 기록이 있다. 기원전 77 년, 춘추전국시대의 노계평자와 이웃 소백이 닭 싸움으로 노소공에게 죄를 지었는데, 실제로 서로 싸우기 시작했다. 산둥' 성무현지' 에 따르면' 두계대는 문정산 뒤에 있다. 주현왕 3 년 (기원전 679 년), 제환공은 송백북살구회의 회로, 제후를 끌어안고 송을 벌송했고, 단백회 () 는 송북경 () 에서 채취할 때 닭 싸움을 했다. " 당시 노예주들이 싸우는 닭이 꽤 성행하였음을 알 수 있다. 위조 시대, 위명제는 태화 (기원 297 ~ 235 년) 년 (기원 297 ~ 235 년) 에 우두 (이 허베이 () 성 위현 () 에 투계대 () 를 쌓았고, 조왕석호 () 가 투계놀이를 하며,' 투계동교도 ()' 가 있었다. 당나라 문학가 진홍' 동성장로전' 은 "현종 (기원 712 ~ 756 년) 이 판디 시악 민간 청명절 투계극, 즉위, 치계방 양궁 사이, 장안수계, 김밀리, 철거리, 고관, 앙미천천 당시 투지를 얼마나 했는지 알 수 있다. 명고계 (기원 1336 ~ 1374 년) 에는' 서박계자 일' 이 있다. 오늘 산시 바오지에는' 투계대' 를 지명으로 한 사적도 있다. 이로써 중국 투계의 형성은 이미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P > 투닭' 전당시' 는' 투닭' 이라는 단어가 5 여 군데 있는데, 그중에서도' 투닭' 을' 앞잡이' 나' 주마' 와 함께 쓰거나 상응하는 곳이 1 곳 가까이 있는데, 이 스포츠 도박의 성질이 뚜렷하며 후손들은 항상 부업 정업과 연결되어 있다. "신계동요" 는 "생아는 글자를 알 필요가 없고, 싸움닭이 말을 타고 독서보다 낫다" 고 썼다. 지아 어린이 나이 열세, 부귀영화 대보다 못하다. "신계동" 자창인은 닭을 길들이고 닭을 싸우는 데 능해서 현종의 총애를 받고 부귀를 누린다. 이백의' 대왕 12 한야 독작유품' 은 "군은 비버에게 금거리 싸움닭을 기름부을 수 없다. 앉아서 콧소리로 홍네온을 불게 할 수 없다" 고 썼다. 두보의' 투닭' 은 "투닭이 처음 비단을 주었고, 무용마가 모두 침대에 올랐다" 고 썼다. 당나라의 여러 황제들은 모두 닭 싸움을 좋아했고, 수종은 닭 싸움뿐만 아니라 거위도 싸웠다. < P > 닭 겨자 날개 싸움 영웅, 양거리 날카로운 칼날이 위풍을 부리다. 깃털이 휘날리며 승부를 가르며, 결국 부잣집 기쁨 속에 있다. < P > 싸우는 닭은 전국 시대에 이미 성행하였다. "국책 제책": "린쯔는 매우 부유하고 실속이 있어, 그 백성은 모두 허풍을 떨고, 드럼을 치고, 건물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닭을 치고, 개를 걷는다." "역사 기록 위안 중앙 차오 잘못 열전": "중앙 무료 가정 ... 함께 닭 싸움 개." 한식 싸움닭은 위진 때 특히 성했다. 응용' 투계시' 는 "두 부분 조우, 군계환이 진으로 되어 있다" 고 묘사했다. 이중 거리 솔루션은 길고, 도약은 적륜을 초월한다. 겨자깃털 장금거리, 연전 어찌 다채로운가. 아침부터 저녁까지 승부는 아직 구분하기 어렵다. " 닭 싸움의 바람은 당대까지 여전히 성행하였다. 화서부인' 궁사': "한식 청명전 옆, 채루 쌍동계장. 내인은 어명에 대해 분명히 보고, 먼저 붉은 나로가 열 개의 침대에 내기를 걸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닭싸움의 오락에 대해 옛날에는 계층마다 인생관, 가치관, 심미관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었다. 술에 취해 쾌락을 추구하고, 인생 추세를 왜곡하고, 소년을 오도하는' 신계동요' 를 반영한다.' 생아는 글자를 알 필요가 없고, 싸움닭이 말을 타고 독서보다 낫다' 는 것이다. 지아 어린이 나이 열세, 부귀영화 대보다 못하다. 투닭의 교만한 모습을 반영한 이백 () 은 "왕 12 한야 단독 재량 () 이 있다" 며 "군은 비버 연고 금거리학투계 () 를 할 수 없다. 앉아서 콧김거리 무지개를 불게 할 수 없다" 고 썼다. 봉건고위층 악거투닭 활동을 비난하는 두보' 투닭' 시: "투닭이 금조를 처음 주고, 춤마가 모두 침대에 올랐다." " 서식지의 조화를 주장하고, 동물을 모으는 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진지세' 싸움닭' 시와 같다.' 5 무 () 의 논평이 새로워지고, 군원 () 이 새 먼지를 휘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늘 생유미득이라고 말하며 피를 부추기는 사람은 누구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