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자료
생년월일: 1534 년 5 월 12 일 일본 나고야.
사망: 1582 년 6 월 2 일 일본 교토
관직: 상종걸, 위장수, 담, 권다, 우위 장군, 내정대신, 우대신, 대신에게 증여한다.
순위: 5 위, 4 위, 3 위, 3 위, 2 위, 2 위, 1 위.
일본어 작문
오다 신신, 일본어 원문
-이름이 뭐죠?-네, 왜요
로마어 Oda Nobunaga
소개
[이 단락 편집]
신장직전 (1534 년 5 월 28 일-1582 년 6 월 2 일) 은 전국 명장으로 일본 안투도산 시대에 흥성했다. 오타는 그것의 묘자로, 평면, 금기, 또는 세 가지 성이 있다. 일반적으로 금기의 가능성이 더 크다고 생각한다. 웨이 (이 사랑 행정 장관 서쪽) 에서 태어났다. 그는 풍정은현을 주체로 하는 일본 정치문화의 핵심을 성공적으로 통제해 오다씨를 일본 전국시대 중후반 가장 강력한 가족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그는 외무성 명지광수에게 배신당했고, 그의 영혼이 천궁사를 깨뜨렸고, 오드 가문도 부진했다. 법사는 항상 절에서 대상국에 태염 준이의 선물을 바칩니다. 그의 일생에서 그는 두 우대신의 관원이었는데, 그가 태사 황제에 있을 때 그는 정부 대신으로 추수되었다.
간략달력
[이 단락 편집]
1534 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어머니가 낳은 형 직전신행과의 투쟁을 거쳐 승리 후 직전가의 주인이 되었다. 주변의 적대세력 이천 가문과 사이토 가문을 물리친 후, 아시요를 대장군으로 임명하고 상로 (교토) 를 건설하였다. 이후 조이는 신장의 적이 되어 다케다 집, 조창가, 하이산 이추사, 석산사 등을 명령했다. 반신장의 포위망을 형성하다. 신임장은 포위망을 뚫고 무장천하의 길을 걷고 음악시장, 토지조사 등 혁신 정책을 진행했다. 나중에 명지광수 역모 (본능사의 변화) 로 자살했다.
기존의 권위와 권력을 부인하다. ), 가문을 가리지 않고 인재를 선택하며 화끈총 등 신식 무기를 유연하게 활용함으로써 전국시대를 종점으로 이끌었다. 수길의 정보조작과 신태 본인도 마왕 (제 6 일 마왕) 이라고 자칭했기 때문에 신태직전은 원귀에서 3 년 (1572) 만에 처음으로 제 6 일 마왕이라고 불렸다. 당시 무전신현이 곧 베이징에 갈 예정이었는데, 신태는 신태에게' 사만신태' 에 서명한 편지를 썼고, 신태는 신태에게 답장을 보내' 신태신태' 에 서명했다. 신임장과 신임장이 서로에게 도발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장 등은 죽은 후에 부처가 될 수 있지만, 신장에게는 지금 보고 있는 것만이 진실이다. 신임장은 사후에 깨달은 관점에 동의하지 않는다. 이것이 당시 신장이' 6 일 마왕' 이라고 자칭한 이유일 것이다. 신임장 자체도 무서운 부분이 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
도요토미 히데요시 (와카와요와 토요시 토요시 히데요시)
(1536- 1598)
전국 말기에 일본 봉건 영주는 실정 막부에 이어 근대 최초로 일본을 통일한 전국 명장이었다. 그는 1590- 1598 년 일본의 실제 통치자이다. 법명은 용군 여산 대거사 국태유송원사이다. 명사는 이를 평수집이라고 부른다.
석사 과정: 초판
[이 단락 편집]
인물 생활: 도요토미 히데요시
풍신수길 (그리고' 와' 과' 와',' 도요토미 수길', 1536 ~ 1598) 은 아이치현에서 태어났다. 본명은 목하 덕일랑이었다. 전국 말기에 전국의 일본 군 통수를 통일하다.
위는 아이현 중촌인이다. 나의 아버지 목하미와 위문은 한때 신임장의 아버지 신개였다. 한 번의 전투에서 부상을 당해 불구가 되었기 때문에, 그는 전쟁터로 돌아가 농사를 지을 힘이 없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부상으로 세상을 떠났다. 어머니는 더 이상 살 수 없었고, 일곱 살 된 수길과 여동생 아우를 데리고 같은 마을의 한 남자, 주아미에게 시집갔다. 동생 쇼장과 여동생 서를 낳았다. 그녀의 의붓아버지 무미는 성질이 급했고, 수길은 날씬하고 날씬해서 종종 원숭이 새끼라고 불리기 때문에 수길에게 매우 반감을 품고 주먹과 주먹으로 그를 욕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수길은 싫어하는 죽아미족과 어울리지 않기 위해 마을 밖의 광명사에 자주 머물러 있다.
열다섯 살 때, 또 에이미주한테 한 대 맞았을 때, 수지는 마침내 참을 수 없게 되어, 일관된 돈을 가지고 가출하여 방랑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생계를 꾸리기 위해 수길은 먼저 장웨이와 그 인근 지역에서 바느질, 천, 목화와 같은 작은 상품을 판매한다. 당시 전국 시대의 가장 혼란스러운 시기에 처해 있었다. 어떤 지방에서는 유명인과 토호가 서로 싸우고 약탈하고, 어떤 곳은 묘회 세력을 결탁하여 횡재를 한다. 수길은 방랑 중에 이 난세에 가져온 재난을 깊이 느꼈고, 이런 혼란을 끝내는 강한 사회적 야망이 그녀의 마음속에 굳게 세워졌다. 우연한 기회에 도요신수길은 이천의원이 속한 원강토호 파나소닉에 의해 모집되어 그의 개인 성을 사용했다. 수길은 자에 대한 배려에 고마웠지만, 이 쓰촨 병영의 퇴폐적인 분위기는 수길로 하여금 말로 표현할 수 없게 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베청명은 핑안 시대 중반 활발한 음양사였다. 핑안 시절은 상층문명과 평화로웠지만 내부는 더러운 귀족 권력 투쟁의 시대였다. 당시 공공통치의 무능으로 하층민들의 생활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었다. 이런 끔찍한 상황에서, 밑바닥의 사람들은' 내가 왜 살아 있는가' 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다. 고위층 능인과 권력실패자도' 정국이 하강하는데 어떻게 만회할 수 있을까?' 가 있다. " 문제.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각종 부정적인 감정이 한 시대를 가득 채우고, 그에 따른 것은 원수의 출현이고, 인류를 해치는 원수에 대항하는 것은 음양사의 일이다. 또한 당시 일본 교토는 대지진, 화재, 수재 등 전례 없는 자연재해와 인화를 겪었고, 인심이 흉흉하고 귀신이 횡행하며 상급자에게 분명히 설명했을 뿐만 아니라 민간에서도 유행하기 시작했다. 귀족들은 상대방의 위치와 날짜의 길흉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외출할 때마다 그들은 날짜와 위치를 선택해야 한다. 질병이나 재난이 발생할 때, 그들은 귀신 생물을 위해 귀신과 같은 부정한 것을 변명하거나 만난다. 그래서 당시 귀족들은 음양 금기를 잘 알고 자신의 예의와 법률을 엄격히 지켰고, 심지어 일어나 세수하고 밥 먹는 등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도 금기가 있었다. 조정의 길흉도 이 원칙을 따라야 한다. 그래서 당시 음양도는 전국에 자체 부문인 음양료 (음양요는 중앙사무부가 관할하는 육요 중 하나로 천문 기상 점술 역법 등을 관측하는 일을 담당했다. ) 또한 국가 정책의 이행에 영향을 미쳤다. 이에 따라 음양사는 핑안 시절' 국가공무원' 으로 정치무대에서 활약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음양도가 황실에 독점되어 민간에서도' 민간 음양도' 가 발전했다는 점이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문외한 말이니, 그럼 단도직입적으로 보자.
아베청명은 역대 최고, 가장 걸출, 가장 위대한 음양사로서, 그의 능력은 어떤 세대, 어떤 음양사보다도 훨씬 뛰어나다. 야사 (고전) 의 고금 이야기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사람은 그가 태어났을 때 그의 하녀에게서 이이의 영혼을 본 적이 있다. 우치집 이야기' 와' 상고이야기' 의 기록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몸은 고덕스님의 환생으로 학하는 동안 귀신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그러나 정사에서 아베 맑은 사적을 찾는 것은 상당히 어려워,' 도무지 납득할 수 없다' 고 할 수 있다. 우선, 그의 죽음의 정확한 날짜는 불확실하다. 첫째, 안석 21(921)--광홍이 2 (1005) 85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하지만 토친당 가족 기록에 따르면 아베 청명은 45 세밖에 되지 않았다. 어떤 말이 옳은지, 수수께끼인지, 수수께끼인지, 수수께끼인지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런 다음 정확한 출생지 문제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그 출생지에는' 알 수 없다' 라는 선홍색 도장이 찍혀 있었다. 주요 전설은 다음과 같다.
그런 다음 출생의 문제입니다. 현존하는 자료에 따르면, 그 가문의 기원은 소원 천황의 명령에 따라 시작된다. 「사기」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대일본은 9 년 (소원 천황) 의 명령에 따라 원광지궁에서 천하를 다스린다 수수께끼' 의 아부 조상은 대연의 일생의 1 1 대손-아부창고 조마루, 일명 아부네마루이다. 창교 마루는 대화 개혁 때의 좌대신이고, 그의 아들 아부는 무문 주정 때의 우대신이다. 불을 되찾고 쥐 껍질을 벗기기 위해' 죽서' 를 본다. 창호마루의 딸 조조는 원래 공주로 태자마를 낳았다. 그녀는 천지제의 경쟁자로 내 동생 수의 계략에 의해 살해되었다. 이런 점에서 아베칭명은 혁혁한 신세와 고귀한 출신을 가져야 한다. 그런데 왜 이야기에서 아베 가문이 아버지에게 가면 몰락할까? 이것은 확실히 알 수 없다.
아베의 족보도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아버지는 천황 음식을 담당하는 요리사인 아베 채읍이다. 아베 가문은 아베 어주 이후 8 대이다. 가마쿠라 이후의 전설적인 이야기에서, 그것은 아베보명이라고 불린다. 현대에 이르러 잉그마의 아버지가 평문이라는 것을 이미 고증했다. 아베맑은 어머니는 백호의 화신이다. 이것은 오래된 전설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그녀의 어머니는 산간 주민이다. 핑안 시대에는 성외에 거주하는 사람이 매우 적었는데, 통칭하여' 산민' 이라고 불렸는데, 지위가 높지 않았다. 아베 청명은 자신의 출신이 비천한 사실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진실을 숨겼을지도 모른다. 외진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항상 자연과 상호 작용하고 하늘과 땅 사이의 가스전을 느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도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아베 칭밍의 강력한 특이성 중 일부는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전설은 물론 다양하다. 또 한 가지 설법은 유랑소녀 (전국을 여행하는 일본 마녀, 가장 유명한 것은 안투도산 시절' 출운의 나라') 이며, 또 한 가지 설법은 아야코가 오렌지 군에서 태어났지만 일반적으로 어머니가 민간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록이 없다.
그녀의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아베의 결혼 문제는 수수께끼로 가득 차 있다. 하무중의 딸 하모사로가 14 세 난산으로 죽었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딸 아베 예사 (야사) 와 결혼했다. 전설? 사기의 가능성이 더 크다 ...) ... 그리고 의문을 품은 토머도사 원길 언니도 있다. 사료에 따르면 아베소혜는 실초시대 (역사상 아베소혜가의 3 대 음양사 중 하나) 아베소혜가 살아 있을 때 축포당으로 이름을 바꾼 만큼 이 축포당이 누구인지는 정말 난해하다.
그의 복잡한 인생 경험보다 수수께끼 같은 아들이 더 분명하다. 고금의 저서' 꽃소우전' 에 따르면 그의 장남 아부지평은 음양사였다. 둘째 아들 아부지창은 음양의 으뜸이다. 하지만 불가피한 것은, 이 가운데 전설이 남아 있고, 또 다른 한 가지는 아베드유가 친딸 예사가 태어나 육무도만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마지막으로, 이 매혹적인 인물의 일생을 살펴봅시다. 아베청미는 92 1 년 (후지와라 정계의 전성기) 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천문학과 점성술을 사랑했다. 어쩌면 정말 인연일지도 모른다. 960 년, 40 세에 그는 천문 학생이 되었고, 나중에는 천문학 박사가 되었다. 역대 대채 박사, 천문 박사, 총기획 박사, 허브 창고 박사, 방송 박사, 좌경천 박사 3 년 (100 1 년) 이 이미 5 품 음양 최고 칭호를 넘어섰다. 유감스럽게도, 수수께끼 같은 어린 시절부터 중년까지 아무런 기록도 없고, 심지어 세상에 남아 있는 초상화도 그들의 중년 이후의 모습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공포도 신비감이 가득한 이유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그의 청춘에 관한 소설 전기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과거 이야기' (제 24 권, 제 16 기) 에 따르면 잉그마는 호무충에서 음양도를 보수할 때 동행한 소달구지가 중성의 귀신의 매력을 보고 중성별은 잉그마의 초능력을 발견하고' 병에 물을 붓는 것' 처럼 모든 마술을 다 그러나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스승이 종성의 아들 보현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문 신로의 시조. 점성술과 예언은 모두 믿지 않지만, 적어도 아베청명은 인심을 예리하게 이해하고 정국을 분석하는 느낌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는 완벽한 천문 달력을 만들어 수학과 천문학에 대한 그의 비범한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아베는 일생 동안 무수히 저술했지만, 그의 저서 중 오직 한 편의' 전쟁사 약각' 만이 음양점술에 관한 중요한 문헌이다. 이것은 아마도 이 매혹적이고 수수께끼 같은 인물이 후세 사람들에게 남긴 또 다른 수수께끼일 것이다.
매년 9 월 26 일은 슬픈 하루입니다 ~ ~ 수수께끼 같은 야마 (중국어 번역: 어른, 일본인: 하야, 로마 문자: 사마).
현재 교토상경구의 청명신사에는 정기적인 제사 활동이 있어 상수수께끼진의 한 길과 연결되어 있다.
밀레니엄 페스티벌
오사카 (WHO) 가 5 년 동안 마련한 천년일우의 명절은 9 월 23 일 추분에서 9 월 26 일 수수께끼의 공제일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미스터리 팬들이' 천년절' 열풍을 따라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도 하다.
오사카 아부야의 아베 맑은 신사는 전설의 아베 맑은 출생지로, 2005 년 9 월 26 일, 그 1000 회 참배의 기념일이다. 천년을 넘나들며 일본과 중화권 세계를 휩쓸고 있는 신세대 아이돌을 기념하기 위해 2000 년부터 오사카 성명신사가 자금을 모아 사회청을 재건하고 인근 점포, 거리와 함께 성대한' 아베성명궁 천년제' 를 개최했다.
수수께끼 같은 험한 무덤이 아파트 골목에 가만히 자리 잡고 있다. 세토천을 따라 조용한 동네를 지나 두 번째 차선에서 우회전하면 무덤이 보입니다. Lanshan 관광에 오십시오. 특별히 오지 않는 한, 이것은 일반 관광객이 지나갈 곳이 아닙니다. 능은 조용한 곳에 자리 잡고 있어 풍경과 포장이 별로 없다. 이것은 다소 수수께끼와 같은 성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의 일생에서 수수께끼는 일반적으로 번화한 수도에서 멀리 떨어져 교외의 도라지 절에 혼자 살고 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묘도 란산이라는 한적한 곳을 택하여, 그가 평생을 지켜온 교토시를 계속 지켜보았다.
수수께끼의 무덤, 석두 쌓고 깨끗하고 소박한 것이 나의 첫인상이다. 오각형이 새겨지지 않았더라면 나도 알아차리지 못했을 것이다. 이것은 유명한 음양사 아베 맑은 무덤이다. 이미 죽은 천년의 수수께끼처럼 선의의 사람들의 기부로 유지되고, 기부자의 이름도 무덤 주위의 돌기둥이 되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누가 누구를 보호하는지 분간할 수 없다. 이 다사다난한 세상처럼 너무 많은 혼란과 혼란이 있다.
루 다섯 도로 가 가득 찼습니다:
열전의 압권작으로 육무도는 명귀까지 실상부하다. 그는 하모도 아베도 아닌 방랑하는 음양사였다. 전세 고서에서 육무도 만창은 수수께끼와 맞설 수 있는 유일한 상대라고 묘사되었다.
청명 () 이 관백등원 도사 () 에 대한 충성에 비해 도만 () 은 도사의 정적인 후지하라 추광 () 을 그의 지지자로 선택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도사는 도사를 겨냥한 저주식에서 수수께끼처럼 패배하여 조정에 의해 소모로 유배되었다. 그의 기록은 실정 시대에 전해진 지방지' 폰' 에서 찾을 수 있다. 도만사후, 그의 후손들은 세토 내해 부근의 하영과 삼택 등으로 이주하여 조상의 사업을 이어받아 각 역사 시기에도 여전히 음양사로 나타났다. 지금도 일본 각지에는 여전히 많은' 육무묘',' 도만묘',' 도만정' 이 있는데, 이' 악' 의 음양사에 대한 사람들의 추앙을 알 수 있다.
삶과 죽음의 경계, 세속적인 욕망에 의해 살해된 귀신의 매력, 죄교의 경계를 넘어 명계에 도달할 수 없다면, 계속 세상을 떠돌아다닐 수밖에 없다 ...
전국 시대의 음양사
[이 단락 편집]
일본 전국 시대에 황권이 쇠퇴하고 무사 계급이 천하를 지배하자 음양사는 점차 역사 무대에서 사라졌다. 하지만 대명 주변의 군사 선배들은 대부분 음양사였다. 전국 시대의 유명 인사들은 점술을 매우 중시했고, 무장의 손에 있는 군팬은 일종의 마술이었다. 군팬의 양면에는 모두 하루와 한 달이 그려져 있다. 만일 출정하지 않을 수 없는 흉일을 만나면, 낮에는 군팬의 월면이 나타나 낮과 밤이 뒤바뀌면서 흉일을 길일로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키타 본사
소개하다
충전 본사 (1842/1844-1868) 는 에도 말기에 새로 선출된 대원, 감독, 인솔자, 펜싱 감독이다. 하나는 생년월일이 65438+2003 년 6 월 1( 1842/7/8) 이고, 다른 하나는 생년월일이15 (/kloc) 라고 한다 경응은 에도 (본명 도쿄), 백천부 (도쿄항구), 4 년 (1868/7/ 19)5 월 30 일 에도에서 태어났다. 충전 종지랑 후지와라 청미의 본명은 나중에 충전 총사 후지하라 양방으로 바뀌었다.
충전 총사, 본명 양방, 천보 13 년 (1842) 또는 15 년 (1844) 은 무사시주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오다크 지랑은 노오주 백천의 제후였다. 승지로는 몸이 매우 허약하여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고, 사장의 양부 이노우에 종타로도 이유 없이 샌프란시스코를 떠나 먼 곳으로 갔다. 여덟 살 때 어린 시절을 잃은 사장은' 시생당' 이라는 시골 도장에 들어가 자연심류 검술을 공부했다.
또 다른 주장은 이러한 신분의 유래는 사장이 성인이 된 후 스스로 조작한 것이라는 것이다. 그는 단지 버려진 아기일 뿐, 보건센터의 주인 덩굴주에 입양되었다. 하지만 어쨌든 주작인의 양아들 근토용과 제자 토방세 사장이 부형처럼 키운 것은 사실이다. 이 두 사람에 대한 사장의 사랑과 숭상심은 그를 짧지만 휘황찬란한 인생 여정을 직접 이끌었다.
사장은 잘생기고 인연이 좋았지만, 그는 이것에 의지하지 않았다. 아니면 신동가 근토용의 사랑을 받아서 도장에서의 그의 지위를 확정했다. 그는 검법을 열심히 연마하여 19 세 이전에 자연심류 면제 (즉 스스로 문을 열어 제자가 될 자격이 있음) 를 받았다. 그는' 갑작스러운' 수법을 잘 사용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타고난 심류검법의 가장 큰 특징이다. 근토용은 줄곧 그가 우리 학교의 차세대 교장을 위한 최고의 인선이라고 생각했다.
전설에 의하면, 조구법사의 아들 미우루과이는 한 선수에게 모욕을 당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토공과 충전이 바둑을 둘 때 멀지 않아 삼포가 뒤에서 팀의 선수를 베었다. 논에 화가 나서' 이 개자식아' 라고 소리치며 삼포의 옷깃을 잡아당기고 다다미 위에서 머리를 앞뒤로 끌자 삼포의 코가 빨갛게 갈렸다. 논중은 그의 동반자가 공격을 받아 분노하는 것이 아니라 삼포가 뒤에서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비겁한 행동에 분노하고 있다. 오전은 임종 전에 유키야 마당에 나타난 검은 고양이를 참살하려 했지만 몇 번을 시도해도 실패했다고 한다. Tian Chong 은 자신의 쇠퇴의 고통을 느끼고 한숨을 쉬었다. "아, 나는 그것을 줄일 수 없다. 노파 (논충을 돌보는 노부인), 나는 움직일 수 없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ze Kuan 과 zi 의 개인 창작이라고 생각합니다. ) 사망할 때까지 충전인가요, 아니면' 코토 씨는 그걸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라는 말도 있다. " 아니면 소식이 없나요? \ "끊임없이 덩굴 에 대한 걱정 을 말한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덩굴의 죽음을 비밀로 하라고 엄격히 알려졌기 때문에, 충전은 덩굴이 이미 죽었다는 것을 모른 채 죽었다. 그전에 가양진팀이 공을 치러 갔을 때, 덩굴이 충전을 방문한 적이 있다고 한다. 다만 이때, 줄곧 명랑하던 충전이 울음을 참지 못했다.
토방세
토방세 3, 천보에서 태어난 6 년 5 월 5 일 (1835 May 3 1), 메이지 2 년 5 월 11 일 (1869 년 6 월 20 일) 이 새로 뽑혔다 나는 의를 두려워하고, 나는 옥을 두려워한다. 필명 내토 만리오솔길 팔콘 사람. 새로 선출된 조 부주임 토방세 () 는 막말 막부 학교의 보좌관이다. 메이지유신 이후 그는 도천 막부의 마지막 무사와 무사도 정신의 대표가 되어 마지막 순간까지 되었다.
가정 배경
무사시 도모현 석전마을 (오늘 도쿄도 일야시 석전마을) 이 태어났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여섯 형제 자매 중 막내로 여겨진다. 터키 가정 출신 민간인. 아버지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여섯 살 때 돌아가셨고, 나는 둘째 형과 여섯 쌍의 부부가 키웠다.
열한 살 때, 나는 에도 우에노에 있는 마쓰사카 기모노점 (지금의 마쓰사카 우에노 가게) 에서 견습생으로 일했지만, 선배와의 다툼으로 나는 곧 일야로 돌아갔다. 17 세 에도 가와쵸의 기모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러 갔는데 사장과 함께 일야로 돌아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후 그는 가문에서 전해 내려온 비약' 이시다 가루' 를 데리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검도장으로 가서 공부하고 경기를 했다. 일야의 사토 도장에서 나는 매부 사토 소랑을 통해 자연심류의 4 세대 후계자인 시마사키 승마 (이후 근토용 신선거단 단장) 를 알게 되었다. 세 살 때 안정은 6 년 (1859) 3 월 29 일 자연심류 초급 제자가 되었다. 문구삼 년 2 월, 세 살 된 그는 근토도장의 제자에 가입하여 교토 막부 시랑단 모집에 참가했다.
첫째, 란환의 생활
삼연환 (1565-1582 june21) 은 일본 전국 시대의 군 사령관이다. 집은 청하 원씨, 즉 원씨가 원일룡을 조상으로 창립한 것이다. 그의 아버지는 신장의 가신 삼크성, 그의 형 삼크론과 삼장코, 그의 동생 삼방환, 모리기, 삼충지 (이후 1 세대 금산번) 등이다. 일반 자료의 본명은 장정이지만 이성과 장강과 같은 설법도 있다. 당시 남긴 사료에는 그를 혼돈환, 혼돈법사라고 부르는 기록이 있다.
삼란환은 유명한 신장직전의 하인이다. 천정 12 년 (1582), 다케다 집은 갑필에서 사망한 후 송민호 준국촌 성주로 임명되었다. 신무능사와 신장은 모두 변화 중에 살해되었다. 당시 신장은 란환에게 본야사에 불을 지르라고 명령했다고 한다. 란환은 아미타불사에 묻혔는데, 이름은 강종순을 읽는 것이다.
오늘 일반적으로 가리키는 삼란환은 역사에 확실히 나타났지만, 그 정확한 이름은 삼영이어야 한다. 삼란환이라는 이름의 진화는 란환 문화에서 더 논의될 것이다. 이제 선란환의 생애를 소개하겠습니다. (센가라지) 루용 8 년 (1565) 에서 태어나 천정 10 년 (1582) 6 월 2 일 18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도로 용인 8 년, 모리 는 미노 금산 시 에서 태어 났으며, 아버지는 금산 공작-직전 신부, 센영 부, 선문 이 될 수 있었다; 그의 어머니 이름은 영 [〔ei〕] 으로, 삼크성의 중신 임신식문동안 (상소 분) 의 딸이다. 삼장정의 아기 이름은 혼돈의 대가, 삼크성의 셋째 아들이다. 역사상 삼장정에 관한 기록은 많지 않다. 가장 먼저 기재된 이야기는 단진 5 년 (1577) 4 월, 삼장정 13 세 때 신장을 시호로 삼았다 (벼슬길 시간은 단진 7 년 (1579)).
삼란환은 매우 아름다워서 그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연에 놀라움을 느낀다고 한다. 외국 사절들이 신장을 본 적이 있는데, 신장 옆에 있는 란환만 보고 말문이 막혔다. (이는 현대 심미 기준으로 보아도 란환의 생김새가 절대적으로 놀라웠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장은 선란환에 대한 사랑을 더할 수 없다. 모든 것은 조사할 만한 증거가 있다. 예를 들어, 고대 일본에서는 남자들이 젊었을 때 긴 머리를 길렀다가 성인이 되면 묶고 더 이상 남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신장은 란환의 긴 머리 숄에 대해 정말 손이 닿지 않아 란환의 묶음 방식을 참을 수 없어 친필로 그가 성인식을 할 수 없다는 명령을 적어 난환이 상당히 어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65,438+07, 8 세는 아직 소년 시절의 긴 머리 (일본 고대 남자 65, 438+03 세의 성인식) 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으로, 신임장이 란환에 대한 사랑을 나타내고 있다. 그뿐 아니라 란환이 후방에 남아 있어도 신장은 가장 많은 상을 받는다. 삼란환 17 살 때, 그는 이미 두 개의 대도시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런 봉상은 기본적으로 재미가 없다. 선란환은 줄곧 신장을 위해 효력을 발휘하여 그의 봉지로 갈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유명무실한 이름이기도 하다.
야야촌과 란환 사이의 일은 정사야사로 분명하게 말하기 어렵다. 그중 야사는 신장의 죽음조차도 란환에 대한 그의 애지중지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명지광수는 신보와 란환의 대화를 듣고 신보를 배신하고 베넨사 변화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한번은 한 외국 사절이 많은 보물을 증정하자, 신임장은 갑자기 그의 수집실에서 일어나 란환이 원하는 것을 묻고, 란환이 좋아하는 어떤 것도 주겠다고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란환은 웃으며 말을 하지 않았다. 신장 보도, 아무 말도 하지 마라. 네가 원하는 것을 손에 써라, 내가 알아맞힐 수 있게. 결국 신장은 란환이 원하는 것을 손수 적었다. 그들은 한 쌍이고, 또 같은 일이다, 옥좌산성. 사실, 란환의 아버지가 이 도시를 공격하기 위해 희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란환은 이 도시가 그의 아버지를 애도하기를 바라는 것도 인지상정이다. 신임장은 자신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는 란환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3 년 후에 내가 너에게 줄 것이다. 하지만 그 당시 이 도시의 이름은 이미 명지광수라고 불렸다. 광수는 이 말을 듣고, 신보가 자신을 상대하고, 그의 봉지를 박탈할까 봐 먼저 반란을 일으키고, 결국 본야사에서 신보를 죽였다. 물론 이것은 야사이다, 단지 헛소문일 뿐이다. 그러나 적어도 이것은 신장이 란환에 대한 사랑과 총애를 확실히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숭이 비행 조조는 오버 헤드 캐릭터입니다.
조조는 일본 전국 시대의 유명한 닌자 목전 10 용사 중 1 위였다. 그는 신주 새가 산속에 사는 은둔자 사타오의 아들이다. 어느 날 저녁, 나는 산에서 산원숭이와 쫓아다니며 장난치고 있을 때, 한 가화유인술 대가인 호택 백운재를 만나 스승으로 모시고 가화유인술을 배웠다. 3 년 후 인내술을 배워' 무허전전' 의 경지 (일본 각 무관 제자 중 가장 높은 등급의 호칭) 에 이르렀다. 열다섯 살 때의 어느 날, 나는 새집에서 사냥을 할 때 진다운촌을 알게 되어, 싱촌의 촌장이 되어, 원숭이비조조 길성으로 개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오사카 전쟁 전에 설촌은 구도산에 은거했다. 이때 조조는 일본으로 가서 제때에 행촌에 세계 정세를 통보했다.
원숭이비조조의 이름은 에도 시대 말기 (1825) 의' 오사카 하진 분포 라인업' 에 나타났다. 이천 도서관에서는 신주 새가 독수리 꼬리 (독수리) 왼쪽 스승의 아들인 원숭이 비조조 () 가 가보 () 6 인술 후택백운재 () 에서 수행해 성촌 대신이 되었다. 진다신용 마을은 한때 일본 제 1 기사였는데, 이것은 일본이 공인한 것이다.
사방비행은 가장 전설적인 닌자이다. 그의 이름처럼, 그는 유인원처럼 나무를 기어올라 뛰어오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동시에, 그는 맨손으로 격투를 잘해서 사람들이 그를 전혀 잡을 수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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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도산에서 오사카 시 전역까지 진다신용 마을을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 10 명. 에도 시대에 쓴' 목전 3 대',' 남파 전쟁',' 리천 도서관' 에 나오는 허구적인 인물을 바탕으로 형성됐다.
그들은 원숭이 비조조, 오음채장, 혈산소조, 하야양랑, 망월육로, 근진이 매우 8, 건삼, 낫의 도움, 하오 산청해, 하오 산이 3 이다. 마치 혈산소조만이 실제로 존재했던 것 같다.
명지광수
명지광수
"ㅋㅋ" ㅋㅋ (1528-1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