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는 만능 직업도 아니고, 주력 직업도 아니고, 솔직히 말하면 보조직이라고밖에 볼 수 없습니다. 이사회는 PF, C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SG 점수는 귀하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SF가 정규대회에 출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이유다. 하지만 평소에는 최고 수준이 아닌 대결의 경우 SF가 좋은 선택입니다. 아래에서 비교해 보겠습니다.
득점: SF가 득점의 주축이 되려면 수비수(바람직하게는 PG)의 패스에 의존해야 합니다. 여기서 패스의 질을 언급해야 하는데, 이는 좋은 패스입니다. 이러한 패스가 발생하면 이전 위치를 방해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아무도 없다"는 의미는 손을 움직이는 동안 아무도 없다는 의미(즉, 절대적으로 중립적)가 아니라, 액션이 시작되는 순간 앞에는 아무도 없고, 액션 이후에는 간섭한다는 뜻이다. 실행된 것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특히 모든 사람이 더 많은 연습을 해야 합니다. 좋은 공이 패스되면 상대는 자신을 커버하기 위해 평균적으로 자신을 커버할 수 있는 임계 위치보다 한 단계 더 움직여야 한다. 이는 고품질 패스가 발생하면 원래 임계 위치에 있던 블록이 무효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좋은 공을 패스했을 때 막아낼 수 없는 한 2점슛 성공률은 100이 된다. 확실히 보세요, 100입니다. 전혀 과장이 없고,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SF는 PF에 비해 득점 범위가 더 넓고, 득점 측면에서도 SG 외 최강자다.
이렇게 안정적인 득점력을 가지고 있는데 왜 보조직만 할 수 있다고 해야 하느냐고 묻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예, 최고 수준의 대결에서 SF는 전혀 움직일 기회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매우 잘 고수할 것이며 많은 댓글에서 언급된 "열린 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왜 SG가 3점슛, 1블록, 1도루를 위한 픽앤롤을 꺼내지 않는 걸까요? 3점슛에 대해서는 높은 수준의 SG와 이야기할 필요가 없겠죠? 하하! SF 3점슛도 좋지만 3보 이상 드리블을 할 수 없으니 3점라인에서 빠르게 물러나 공을 잡고 방향으로 슛하는 것이 가장 좋다. 0~5도 2개와 85~90도 부채꼴 2개 영역에서는 2 6~45도가 2위이고 나머지는 최악이다. 유효 슈팅 범위는 3점라인 바깥쪽 2개 지점 이내(SG가 더 멀다)다. 하지만 득점력으로 따지면 SG가 100점으로 계산하면 SF는 85점밖에 득점할 수 없다.
수비: 개인적으로 SF와 PF는 수비 능력 면에서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둘 중 하나가 더 빠르고, 다른 하나가 피지컬이 더 좋다는 점뿐이다. 내 게임당 2.1 블록은 가드에게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C는 제가 막는 경우가 많습니다. C에 대해 제가 할 수 없는 수는 단 하나입니다(예전의 기술을 공개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하하). , 그러나 상대로부터 절반에서 1.5블록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3가지 점을 따지면 많은 분들이 지연 때문이라고 말씀하실 겁니다. . . 사실 입장이 삐뚤어져 있다. 바스켓의 세 점과 한 줄을 벤치마크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저는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다른 방법이 있으면 저를 친구로 추가해 주세요). 2포지션, 3점호가 낮아 커버가 용이합니다. 여기서 특히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인사이드 라인 커버에 관한 것이다. 인사이드 라인을 커버할 때 페이크 샷을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아닙니다. 상대의 발바닥만 보면 알겠지만 페이크 슛은 언제라도 지면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하하, 같이 놀아준 친구들이 정말 안타깝습니다. 전에는 네가 언제 슛할지 짐작했다고 거짓말을 했어 :) 포워드의 왼손, 오른손 레이업은 단 1초만 지나면 막힐 수 있는데, 3스텝 레이업은 나에게 고의로 선물이 될 때가 많다. 사람들이 모자를 속이기 위해 세 단계를 거치게 하세요. 3단계가 활성화되면 처음 스퀴즈할 때 모자를 줍니다. (두 번째 스퀴즈는 불가능합니다.) 좋은 패스를 받지 못하면 모자를 받습니다. 앨리웁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높은 지점 근처로 날아갈 때 뺨을 때려주세요, 하하.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저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백보드에서는 3V3에서 안쪽 선수들과 바스켓 아래 위치를 놓고 경쟁하지 마세요. 한쪽으로 서서 편향을 기다리세요. SF의 플로트보드, 디플렉터보드, 펀치보드는 완벽한 필인보드 역할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편향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5번의 바운스와 림에서의 6번의 바운스로 나누어진다는 것은 베테랑들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이를 위해서는 내부 플레이어가 리바운드를 보완하고 위치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팀 협력으로 공격 보조: SF는 패스 움직임이 풍부하고 SG보다 키가 크다. 패스와 픽앤롤 모두 팀원들과 협력하기 쉽습니다. 여기서는 많은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저와 함께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제 뒤에서 달려야 합니다. 하하, 저는 이런 공을 드리블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더 많은 것을 전달합니다. . .
SF라면 다음 사항을 기억하세요.
1. SG가 아니라 SF이기 때문에 안전할 때만 3을 플레이하세요.
2. 페이크 패스를 자주 하라.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레이업 지점을 밟는 것이 그리 어렵지는 않다.
3. 포인트 가드에게 공을 붙잡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세요. 그는 당신에게 높은 안타를 선사하는 파트너입니다.
4. 뒤로 드리블하지 않는 한 레벨 31 이전에는 A를 사용하여 드리블하지 마십시오.
5. 시간이 거의 다 되면 2포인트 동안 몸을 뒤로 젖혀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6. 도루도 30개 정도 나오니 주의하시고 지나가는 경로를 살펴보세요.
7. 내부와 협력하여 공을 분배하고 공이 착지할 지점을 찾습니다. 근처 지역이 귀하의 활동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