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노래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 다른 노래) 를 골라 수사적 관점에서 그 가사를 감상해 보세요.

수공업자

란정림철 행서는 흐르는 물과 같다.

다음 달, 문은 너의 계단처럼 얇다.

세기 제단에 바쁘니, 이토가 너의 아름다움을 펼치기 어렵다.

내가 진정으로 원본을 누구에게 줄 수 있을까?

황주의 반찬은 몇 가지입니까?

석양의 잔광은 너의 수줍음처럼 취해 있다

문안은 쓰기 쉽고, 잉크는 돌아오지 않고, 여미와 함께 남긴다.

주사권 일행은 누가 만들었어요?

낭만과는 무관하다. 나의 서문은 네가 회답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붓을 매달는 것은 필수이고, 해안에는 천층의 파도가 있다.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옳지 않다.

그리고 나는 너의 평생 이해가 부족한 유일한 사람이다.

랩:

나는 너의 답장을 기다리고 있다.

붓을 매달는 것은 필수이고, 해안에는 천층의 파도가 있다.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옳지 않다.

그리고 나는 너의 평생 이해가 부족한 유일한 사람이다.

낭만과는 무관하다. 나의 서문은 네가 회답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붓을 매달는 것은 필수이고, 해안에는 천층의 파도가 있다.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옳지 않다.

너의 삶에만 이해가 부족하다)

손가락을 살짝 튕기자 도시 전체가 순식간에 사라졌다.

청석판 거리를 돌아보며 우아하게 너에게 미소를 짓는다.

싫어? 너는 고개를 저으며 가볍게 한숨을 쉬어라. 누가 너를 눈살을 찌푸리게 했니?

규방은 연지 냄새를 남긴다.

사람들은 남쪽으로 날아가서 돌아서서 너의 눈물을 보았다.

손에 추억 하나를 들고 어떻게 자요?

수놓은 신발을 꿰매는 것에 대해 어떻게 걱정하고 바늘에 대해 불평할 수 있습니까?

만약 꽃이 나비를 탓한다면, 당신은 누구를 탓할 것입니까?

낭만과는 무관하다. 나의 서문은 네가 회답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붓을 매달는 것은 필수이고, 해안에는 천층의 파도가 있다.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옳지 않다.

그리고 나는 너의 평생 이해가 부족한 유일한 사람이다.

낭만과는 무관하다. 나의 서문은 네가 회답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서예는 순진무구하여 인간의 시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며칠 연속 비가 바나나 잎에 떨어졌다.

나는 춘뢰가 너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일깨워 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벙어리 이호 ... 처량한 음색이 이렇게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

"Lanting 컬렉션 순서" 는 이미 달빛입니다 .. 여음이 빔을 에워싸고 있습니다. 사흘이 지났다. .....

진짜 음악을 만드는 사람은 결코' 난정서' 가 청화자보다 못하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단도직입적인 대답은 가장 독특하다 ... 국화대와는 다른 서늘함 ... 청화자의 슬픔 ... 단도직입적인 대답은 슬프다 ... 그리고' 난정서' 는 더 많은 변천과 어쩔 수 없는 것이다. .....

란정서' 는 가사의 배경 내포를 이해하고 ... 그 속의 의경을 듣고 ... 그리고 그것을 중국 고대 문화 서예와 연결시켜야 한다. .....

"란정 행서는 흐르는 물처럼, 문은 너의 발걸음처럼 얇다."

\ "이토, 세기 제단, 당신의 아름다움을 확대 할 수 없습니다. 연남비는 몸을 돌려 너를 위해 눈물을 닦았다. "

방 선생님의 글씨는 매우 아름답고, 매우 놀랍다! 서예의 행서로 신중한 고대 여성이 달 아래에서 문을 밀고 가볍게 밟는 자세를 묘사했다. 그런 다음 여성의 절세의 아름다움을 묘사하여 아무도 흉내낼 수 없다. 마지막으로 동진 왕희지의 시대를 비유한다. 황실이 남쪽으로 이주하여 몰락할 때이다. 미녀만이 북방에 남아 있다. .....

"이것은 낭만적 인 주제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펜을 다시 걸 때, 해안에 수많은 파도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펜명언). "

낭만적이지는 않지만 ... 시 한 편에 답장을 기다리고 있는데 ... 하지만 펜을 손에 걸어 서명하고 싶을 때 ... 마음속의 그리움은 해안천랑처럼 느껴질 수 없다 ~ 그리고 사랑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옳지 않다 ... 만약 내가 진정으로 연애를 한 번 해본 적이 없다면 ... 평생 난정집서 이렇게 변화무쌍한 심정을 복제할 수 없을 것 같다!

"손에 추억이 하나 있는데, 내가 어떻게 잠을 잘 수 있을까?"

청화자에 이어 방선생은 달빛을 다시 건져내는데 ... 기억을 보존하고 ... 그가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

하늘은 맑다 ... 이 강은 맑고 얕다 ... 달은 밝고 아름답다 ... 생각은 끝이 없다 ... 밤은 항상 풍경과 마주친다 ... 마치 과거를 회상하는 것과 같다. .....

"석양의 잔광은 네가 술에 취한 것처럼 수줍어한다. 청석판 거리를 돌아보니, 나는 너에 대한 은총으로 미소를 지었다. "

\ "당신은 자수 신발과 자수 바늘 이 누구를 비난 할 것이라고 걱정합니까? \ "라고

"란정 집서" 는 시입니다. 모든 시행은 압운이다. 의경이 우아하고 애틋하다. 운치가 완곡하고 완곡하다. .....

"며칠 밤 비가 내렸다. 춘뢰가 누구를 사랑하는지 상기시켜 줄 때까지 기다릴게. "

체리는 빨간색입니다 ... 바나나는 녹색입니다 ... 바람이 펄럭이고 있습니다 ...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rhu 는이 아름답고 슬픈 분위기를 완벽하게 해석합니다!

이전 앨범과는 달리, 주걸륜 들은 이번에 고전 도자기에서 고전 서예로 바뀌었다. 그 고운은 물러서지 않지만, 고전 서예를 통속적으로 서술하였다. 왕희지와 매우 다르다. 난정서' 는 세계 최초의 행서로서, 처음에는' 사람의 상, 평생을 굽어본다' 고 표현했다.

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난정 집세의 성황을 써서 생활의' 기쁨' 을 두드러지게 한다.

문장 제 1 항은 란정 집세의 성황을 상세히 묘사했다. * * * 이 단락의 여섯 마디. 첫 번째 문장은 회의의 시간, 장소, 목적을 설명하고, 두 번째 문장은 회의에 참석한 사람을 설명하고, 세 번째 문장은 란팅의 우아한 환경을 묘사하고, 네 번째 문장은 성대한 행사에서의 사람들의 활동을 묘사하고, 다섯 번째 문장은 맑은 날씨를 묘사하고, 여섯 번째 문장은 감정을 표현한다. 이 여섯 마디 중 일부는 평소 필요한 해석이고, 어떤 말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관한 것이고, 어떤 말은 대회의' 성황' 에 관한 것이다. 명인은 맑은 하늘 아래에서 따뜻한 봄바람을 느꼈다. 그들은 멀리서 바라보고, 내려다보고, 내려다보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그들의 친밀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힘내요! 행복해! 우주의 광대함을 바라보며, 범주의 번화함을 내려다보는 역할은' 세상을 더 잘 본다' 와' 매우 오락성이 풍부하다' 는 것이다. 이곳에서 생활의 행복을 표현하면서 활달한 마음가짐을 나타냈다.

이 단락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큰 일을 쓰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수리" 라는 이름으로 화기애애한 것이 진실이다.

둘째, 조용하고 경솔한 차이를 써서 죽음의' 고통' 을 두드러지게 한다.

문장 2 단, 두 가지 사람이 있다. 하나는' 조용한' 을 좋아하는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조급한' 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전자는 "여러 병종을 휩쓸고, 한 방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후자는 "다른 사람의 부탁을 받고, 뒷물결을 남기다" 며, 성격도 행동도 크게 다르다. 그러나, 이 둘은 놀라운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겪은 일에 대해 기뻐할 때, 그들은 잠시 만족했고, 그들은 곧 자급자족할 수 있었다. 그들은 노년기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그가 지겹고, 그의 감정은 시대에 따라 움직이고, 그의 감정은 어색했다. "행복할 때는 잊어서 조용히 늙고 있는 것 같지 않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네가 즐거운 일에 싫증이 나면, 너의 감정은 자연히 저절로 생겨날 것이다. 어떤 느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에 대해 기쁘고, 투구 사이에 이미 진술했습니다." 입니다. 다른 하나는 "짧고 짧다, 끝났다. "그것은 우리에게 세 가지를 알려준다: 첫째, 사물이 죽고, 슬픔과 이별이 있다. 둘째, 사물은 탄생에서 소멸까지, 기쁨에서 슬픔까지, 그 시간은 매우 짧고, 갑자기 눈 깜짝할 사이에, 셋째, 생명의 생존이나 멸종은 주관적이지 않고 자연에 달려 있다. 이것은 생명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보여 준다! 이 때문에 저자는 고대 훈련 "삶과 죽음도 크다" 고 인용했다. 이 때문에 저자는 "아프지 않니! ""

셋째, 문장 쓰기는 유명인의 허무주의 사상을 비판하기 위한 것이다.

동진은 풍류 명사의 시대이다. 그들은 노장을 추앙하고, 현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생각이 허전하며, 산천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산야를 비웃었다. 그들의 사상은 수동적이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마치 바다 속의 부평초처럼,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가는 곳마다. 물론, 죽어도 상관없다. 죽음은 삶이고, 생은 죽음이고,' 죽음은 삶이다',' 펑지의 슬픔' 이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작가는 완곡한 비평을 했다.

생사는 별개이므로 동일시해서는 안 된다. 인생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어떤 사람은 나약한 생활을 하고, 어떤 사람은 자만하는 생활을 한다. 죽음은 여러 가지가 있다. 어떤 사람은 무명으로 죽고, 어떤 사람은 장렬하게 죽는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 (Taishan) 보다 무겁거나 홍모 (Hongmao) 보다 가볍다" 고 말했다. Zang Kejia 는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죽었고, 그는 아직 살아있다. 어떤 사람들은 살아 있고, 그는 죽었다. 클릭합니다 마오 쩌둥은 "생명의 위대함은 죽음의 영광이다" 고 말했다. 。 。 。 。 。 。 삶과 죽음은 어떻게 동일시됩니까? 저자가 말했듯이, "사생은 가짜이고, 펑치의 상상은 실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저자가 이렇게 쓴 것은 그가 생사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음을 보여 준다. 그는 그 막막한 유명 인사들에게 동기를 부여하여 생명이 그의 곁을 쉽게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넷째, 문장 들은' 생사도 크다' 는 관점으로' 후관' 을 경고한다.

요약하자면, 문장 (WHO) 는 란정 집세의 성황을 서술하며' 인생은 크지만 죽지 않는다' 는 관점을 설명하고 문인의 허무함을 비판했다. 분명히 정서와 정서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나 문집의' 순서' 로서 문인의 허무주의 사상을 비판하는 것 외에 문집의 목적을 이야기해야 한다. 란정집은 당시 사회의 유명인들이 참가했는데, 예를 들면 셰안, 손주등.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들이 물을 긷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친밀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가! 힘내요! 행복해! 그러나, "그것을 기쁘게 하는 것은 투구 사이에 이미 과거의 일이다." 이에 대해 필자는' 매우 아프다' 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의 시를 수집, 그들을 사라지게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을 불멸 하 게 됩니다, "그들을 돌 봐 사람들이 부드러운 느낄 것 이다", 저자 처럼, "인생은 너무 위대한입니다" 느낌을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세상은 다르지만 번화하고 통한다' 는 이유로,' 미래에는 현재를 보고, 지금도 과거를 본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저자가 얼마나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방강은 이번에 유일무이하다. 현대 패션으로 고전주의의 내포를 해석하다. Lanting Fenghua, 펜 태도 매달려:

\ "Lanting 라인 책 흐름 달 처럼, 심장 휴식 발 을 촉구. 클릭합니다 그 사랑은 마치 란정의 행서와 같고, 가늘고, 완곡하고, 호방하고, 흐르지만, 섬세하고, 청화자 냄새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네가 이미 나를 떠나갔으니, 그 사랑은 비석의 깨진 비문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 마음이 누구에게 줄지 알고 싶다.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악봉이 어떻게 나의 좌절을 이해할 수 있을까? 사랑은 거기에 없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모르거나 너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비석의 비문만 있다. 해안가의 만장 파도를 바라보니, 이것은 나의 행서이다! 내 사랑을 담고 있지만 행서를 다 써야 공허함을 느낄 수 있을까? 왜요 감정 말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옳지 않다, 나는 너의 마음을 잡을 수 없다! ! !

\ "당신은 어떻게 자수 신발 바느질에 대해 불평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마음속에 원한이 많은데, 단지 네가 없어서. 그러나 팡 웬칭 (Fang Wenqing) 은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의 스타일을 물려 받았고 내 마음 속의 슬픔을 직접 지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조용하고 부드러워서 비석 앞에 서수를 썼다. 춘뢰가 너를 깨울 때까지 기다려라.' 천란우비, 나는 너를 기다린다' 는 맛도 있다. 그러나 청화자는 일종의 기다림이다. 결국 우리는 사랑한다. 이 사랑은 계속될 것이다. 다만 우리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란정 집서' 의 사랑은 내가 이미 잃어버린 것이다. 만약 내가 더 기다리면, 나는 어쩔 수 없는 것을 기다릴 뿐이다. 모르기 때문에 기다림이 짝사랑으로 변했다. 아아! 춘뢰에 희망을 걸자. 춘뢰를 들을 때 나를 사랑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