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사람 같다", "사람 같다", "사람 같다" 또는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나무가 멈춘다" 와 같은 수식어만 바꾼 시와 같은 감탄사를 바꾼 시;
5. 뜻은 비슷하지만 인물은 다른 시, 예를 들면' 그 엽정징',' 그 잎청청',' 내 아이',' 내 아이';
6.' 구름이 왜 그래',' 구름이 왜 그래',' 나를 먹는 농부',' 나를 먹는 농부' 등 의미는 같지만 단어가 다른 시. 그는 또한 이 모든 성어들을 시 전체공식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시만큼 길기 때문이다. 의미 기반이기 때문에 의미 공식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구법에 의존한다면, 이를 구법 공식, 즉 로드가 말하는' 공식화 표현' 이라고 부를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구두문학의 특징을 지닌 체계이다. "일반적으로 운율과 의미상으로는 관련이 없지만, 상대적인 위치가 일치하기 때문에, 한 요소는 고정된 구이고, 다른 요소는 보통 엽운 형식의 단어나 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변하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리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리듬명언). " < P >' 311 편' 에 나오는 시구는 운치가 다르면 구문공식화어도 다른 형식을 갖게 된다. 어떤 압운은 문장의 끝에 있다. 예를 들면, "내 아들이 벽에 있다", "내 아들이 돌아온다", "내 아이가 낚시를 한다" 와 같다. 문장의 끝에 있는 감탄사, 예를 들면' 내 아이',' 내 아이',' 내 아이',' 내 아이' 등이 있다. 다른 변화요인과 변하지 않는 요소가 번갈아 가며, 변화하는 것은 운이며,' 갈증, 배고픔',' 여행',' 재현학,' 황' 과 같은 의미적 가치가 있다. 시인이 한 번에 몇 개의 성어를 연속해서 사용한다면,' 초차' 의' 봄이 늦게 왔다',' 창경자',' 치기재' 와 같은 한 무더기의 공식이 형성되어 화살 같은 소망을 표현한다.